곤백대 포커스 확장: 3년 50개 매장을 열려고 한다
상표 5개월을 넘긴 곤백대 게시 공고에는 회사가 7.82원 /주식 가격을 실질적 지범을 비롯한 8개 특정 투자자 비공개 발행이 3억 주를 넘지 않았고, 모금 총액은 23.46억원을 넘지 않았다고 밝혔다.
자금을 모금하는 용도에 대해 곤백대는 그중 5억 위안이 전자상거래 플랫폼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10억 위안을 상환하는데, 나머지 8조46억 위안은 유동 자금을 보충하는 데 사용한다고 밝혔다.
기자들은 한 달 전에 열리지 않은 쿤백대 그룹의 2014 상업전략 브리핑에서 당의용 회장은 당의영 상업주 업무를 발력하고 전운남 포석을 통해 경자산운영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만달과 홍성 미켈룡 등 외래상업상업계 진출과 본토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의 경쟁이 이미 낙관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윈난 재대 부동산투융자 연구센터 주대연이 기자에게 말했다.
곤명 업계에서는 현재 운남 지주 도시의 인구가 적고 상업 수요가 약해 지주 개점 시기가 아직 성숙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알려진 인사들이 ‘일일경제 뉴스 ’ 기자에게 쿤백대 인수 주대생의 사실을 주대생으로 환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조사 과정에서 주대생은 곤백대 부동산 업무가 과대보다 커서 포기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이 말은 양측이 확인되지 못했다.
기자는 어제 곤백대 이사에게 전보를 쳐서 상대방의 전화도 아무도 듣지 않았다.
곤백대'초점 확장 '
주대생과 손을 잡고 미과를 맺지 못하고, 곤백 대사는 증증지책을 내놓는다.
곤백대 설명에 따르면 이번 비공개 발행 의금 총액은 23.46억원으로 발행 비용 공제 후 순액은 전액 전자상무플랫폼 프로젝트, 상환 은행 대출 및 유동 자금 3개 항목을 추가해 부동산 사업에 쓰일 수 있다.
곤백대
일이 정해지면, 신속하게 자본시장의 ‘ 응답 ’ 을 얻는다.
9월 30일 복권 당일 곤백대 주식이 오름했다.
연초 이후 곤백대 조정이 끊이지 않고 부동산회사 주권을 주동적으로 판매하고 주택 부동산업무에 진출하지 않고 자신들이 소지한 운상 사계절호텔 78.5% 의 주식을 상하이에게 전양한 뒤 자회사를 빌려 상무 플랫폼을 설립하여 부동산 업무를 가속화시켰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무엇보다 곤백대와 주대생 사이의 ‘수매 ’가 무산됐다.
부동산업무에서 벗어나면서 곤백대는 ‘ 초점 상업 ’ 전략의 목소리를 높였다.
운남 멀티미디어에 따르면 지난 11월 11일 열린 2014 곤백대 그룹 상업전략 발표회에서 곤백 대 총재는 "소매상업 주영 업무를 발력하고 전운남 부국을 통해 경자산운영을 통해'초점 확장'의 상업 모델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9월29일 이 회사의 공고도 자금을 모집하는 데 8억 46억 위안 유동자금을 보충하는 데 쓰여 경영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 3년 동안 곤명시와 운남지주 백화점 및 쇼핑센터, 슈퍼마켓, 가전매장, 화유보배 등 50여 개 매장을 늘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예.
곤명
상업 부동산 공급이 급격히 과잉, 1인당 2제곱미터에 달한다.
곤백다는 이 전략은 약간의 질의에 부닥쳤다.
이 같은 경우에는 곤백대 및 곤명 상업의 부동산을 잘 아는 사람들은 그가 보기에 쿤밍은 상업사업의 발전공간이 있는 곳은 북시 지역성, 지역성, 사회형 매장도 한자리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곤백대는 더 중요하거나 곤명 이외의 윈난 지주.
공개 자료에 따르면 운남성 (운남성) 은 앞으로 10부터 20년 내에 곤명을 중심으로 계획하고 있는 운남 동북 · 남서남 · 남서쪽 · 남서쪽 · 남서쪽 · 남서쪽 · 남 · 남동남 등 6대 도시 (진) 군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운남 지주 기존 상업 보편적 형태 단일, 체험 실태 부족, 브랜드 저렴, 쇼핑 체험 부족 등 문제가 있다 ”고 말했다.
곤백대는 주민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지주 시장의 발전 잠재력이 커졌다고 생각한다.
“운남 대부분의 도시의 인구는 곤명에서 700만, 2대 도시 곡정의 주성 인구는 수십만 명에 불과하다.”
그러나 이 같은 유명 인사들은 이 지역은 기본적으로 한 도시센터에 머물렀고, 쇼핑센터에 머물고 있는 것이 아니라, 거리에 있는 상태로 현재 대규모 개점이 성숙하지 않다고 보고 있다.
5억 투입
라디오 플랫폼
곤백대는 이번 자금을 모금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용도로 5억 위안을 투입하여 전기상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다.
이 중 기술 플랫폼 투자는 1억 74억 원, 마케팅 플랫폼 투자자금 1억 76억 원, 실체체험점 시스템 개조 투자는 1.59억 원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기존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해 통일된 전자 상무 경영 관리 플랫폼을 마련해 인터넷 소매 서비스 체계를 완벽하게 하는 것이다.
O2O 와 B2C 를 전기상 플랫폼 기본 모드, 시스템 건설 PC 단, 모바일 클라이언트 체험 플랫폼, 집중 통합 회사의 선 아래 상업 소매 자원을 집중, 인터넷을 선 밑으로 교역하는 무대.
외부에서 보면 백화점 터널대군 중 한 명이 더 늘었다.
앞서 전국적 백화점 수도꼭지 왕푸징이 앞장서서 《터널 》을 거느리고 1억 위안의 자조 팀을 세우고 전기상 플랫폼을 만든다.
이 회사는 2014년 상반기 연보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적자가 2000만 위안에 육박하며 연간 4000만 위안 가량 적자를 예상하고 있다.
"백화점 자체 전기상 플랫폼 3 ~5년은 거의 이윤이 없을 것 같아요."
비즈니스부 연구원 소비경제연구부 부주임 조핑은 ‘일일경제뉴스 ’ 기자에게, 전자업체의 존재는 실체점 증가를 돕기 위해 인유량 ·총체적으로 수입을 올리기 위해 전기업체가 돈을 올리지만 전역에 입각한다면, 실체점 매수할 수 있는 방식도 조작 모델이다. “일각이 아니라 전국이다 ”고 말했다.
현재 보기에는 곤백대 측기의 전기상 업무에 대한 미래 계획은 50만 회원에 의존하고 있다.
"곤백대는 현지 고객에서 일정한 충성도를 길렀지만 미래의 문제는 이 50만 명의 회원이 선상 단말기를 통해 상품을 확인하고 싶지 않다는 점이다. 다음은 인류의 문제다"고 말했다.
이 같은 유명 인사들이 보기에는 곤백대 전기상들이 ‘ 볶음개념 ’ 이라는 혐의가 있다.
"현재 여러 전통 백화점에서 전기를 만들고 있는데 강력한 선상 플랫폼, 선 밑의 실체점, 그리고 웅대한 자본을 지탱하는 등 3자가 모자라면 안 되고, 곤백대는 지역 백화점의 체량이 작아서 이런 지지를 얻기 어렵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지능화 또는 미래 의류 니트 업계의 발전 추세
- 직원 | 심리 를 전개 하여 직원 의 심신 을 집중 하다
- 제화 설비 | 점포 4대 순 수공 제화 브랜드 심플한 디자인
- 시장 연구 | 재봉사점은 고급 정제 사제로 옮겨 얼마나 멀어요?
- 시장 시세 | 패션 브랜드 새로운 모드: 인터넷 예약점
- 표준 품질 | 의류 품질 안전 문제가 빈번히 나타나면 어떻게 대응해야 합니까?
- 구두재화공 | QURVIF 만상성 수공 정제 기함점 개업
- 노동력 부족 | 용공 이 부족 하여 기계 를 바꾸는 전략 이 새로운 단계 에 들어섰다
- 전문 시장 | 신상 상태 아래 도매 시장 3대 전형 전략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당신은 화학 섬유로 가짜 화학 섬유를 사용한 것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