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통정 백화점 국경절 황금주 판매 억대

2014/10/12 11:02:00 23

통거리 백화점국경절 황금주판매

  기폭절소비 고조

통거리 백화점은 국경절 기간에'만158원 송금 100원'현금 소비권 행사를 내놓았고, 특히 특정시간대에'만150원'까지 치솟았다. 만액에 티켓을 한정할 때 구입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가격은 50%를 넘어섰다.

동시에 연합은행 카드 재송권 배달 이벤트는 고객의 소비 열정에 다시 한 가지 흥분제를 주입하여 고객에게 진정한 실혜를 느끼게 하고, 국경일 소비시장의 고조, 판매 억원 돌파!

  '곰 출몰'만화 테마전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국경일그동안 통거리 백화점 중파운드가 만들어진 곰 출몰 주제 가년화 이벤트.백화점에서 곰 출몰'의 명장면을 선보이며 곰, 곰, 둘, 대머리 강과 길길길, 너와 함께 헤엄쳐 애니메이션 세계, 곰 출몰'곰 출몰'을 결합시켜 어린이 드라마 티켓을 이기는 재미 국경여행.

또 현장 판의 곰이 출몰하는 인물을 보고 싶다면? 큰 기회이기도 하다.10월 15일, 16일, 통거리 상업광장 기슭산점과 홍성점은'곰 출몰'대형 아동극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좋은 연극이 연거푸 이어졌다고 할 수 있어, 멋지다!

  계열테마 마케팅통거리 백화점.

국경절 마케팅 이후 통거리 백화점 후기는 목표객군을 대상으로 시리즈 테마마마케팅을 벌이는 행사다. 상품을 중심으로 마케팅 모드로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마케팅 모드로 과도다.

이어 계속되는 일련의 시리즈 테마 활동도 여가 없이 많은 이들을 찾아 통행대변을 구하고, 전속 광고 대패, 할로윈 마니아 이벤트, 사적인 주제 싱글파티 등을 정제했다.통거리 백화점의 추진은 소비자에게 다른 신선함과 경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 링크:

전통백화점부터 쇼핑몰(Shopingmall)까지 상업 생활광장(Livingmall), 제남 비즈니스 패턴이 급속히 업그레이드 중, 상업 패턴의 빠른 변화는 시대경제공생과 더 많은 편의 서비스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제남부 상권의 새로운 패턴도 시작된다.

영수성귀와 쇼핑센터는 전능생활광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전반적인 실태조합은 도시가구와 조류인들의 캐주얼 소비 수요를 충족시키며, 지역 내 유명 5성급 호텔 조립, 아파트 조립, 오피스텔 등 고급스러운 조립, 전체 프로젝트의 등급을 끌어올리며 주변에서 고급스러운 소비층을 고정 소비 장소를 제공했다.

여유가 있을 때, 번잡한 일과 스트레스를 버리고 가족과 각색의 맛있는 요리를 즐긴다. 아이들을 데리고 어린이 체험관에 가서 아름다운 어린 시절의 추억을 만들고, 요래의 성룡 영화성을 약속하며 고품질 영화성의 VIP 서비스를 느끼며, 약 서너 다섯 명의 친한 친구의 빙판은 당신들의 속도와 격정에 속한다. 운동장을 외워 땀을 흘리며 스트레스를 풀었다.디카노 스포츠 개념점, 요레성룡국제영화관, 세기성 스케이트 클럽, 베이징 화련기 아래 BHG 대형 생활마트 네 명의 새로운 파트너들의 강세가 주재하며, 천성 남부 가정을 위해 새로운 삶의 이념을 가져 가족과의 삶과 더욱 즐거움을 더 높일 수 있게 한다.

수성귀와 쇼핑센터는 제남 최초의 만능 생활광장, 성남 제1생활수장으로서 남부 생활권과 더불어 모든 가정의 특유의 캐주얼 쇼핑 체험을 가져다, 풍부한 업적, 친절한 서비스로 샘 시민의 가정생활 이념을 변화시켜 다양화한 소비 이념과 국제적인 패션 시야를 제공한다.12월 개업을 앞두고 성심성의껏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 관련 읽기

남경 실체백화점 O2O 는 구름 끝에서 땅에 떨어졌다

지방상인
|
2014/10/12 10:44:00
50

온주 피초상: 자작나무 남래원피혁성 인문 환경이 인기

지방상인
|
2014/10/12 0:34:00
30

“十一”长假,深圳零售市场人气旺

지방상인
|
2014/10/10 12:37:00
23

천진 국경절 시장 구입 판매 양성 상업 소매액 이 연속 상승 하다

지방상인
|
2014/10/9 21:20:00
51

동향 의 날염 기업 이 옆집 의 가시 를 돋우시오

지방상인
|
2014/10/8 18:29: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산동 - 제남

‘임대공 ’을 하는 홍콩의 부동산은 요즘 귀찮다.처음 임대계약기간이 완결된 제남 헝룽룽 광장을 거쳐 임대료가 이미 철회하여 점포 공치율이 상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