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공업품 전략: 제조업 디지털화 변형 추진
일전에 헤르그룹은 경동과 전략적 협력을 달성하고, 양측은 공물연대, 단지 구성 서비스 패턴을 심화시켜 공업품 구입의 디지털화 업그레이드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발표했다.
경동은 이날 아이슬엠 지능 구매 플랫폼을 공식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공업제조업에 장기간 존재하는 긴꼬리상품이 많고 공급업체 수량이 거대하고 공급 사슬 관리 난도 등 문제로 디지털화 플랫폼을 건설하고 집합 상품 금융, 물류, 서비스, 질량 등 능력 자원 모듈을 포함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에 대한 지원 시스템, 상품 구매 관리, 계약 검수, 재무 대금지불 및 애프터서비스를 일체, 공급 사슬 관리, 중, 하류 관리 행위 디지털화 및 자원 서비스 일체화의 해결 방안.
디지털화, 플랫폼화, 생태화, 생태화, 공업용 플랫폼 서비스, 공업제조업 업체 최적화 공급 사슬 흐름을 조성하여 기업 관리 효능의 배로 향상시켰다.
“ 공업 제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과학 기술로 ‘ 내외 겸수 ’ 의 흐름을 재건축해야 한다. ”
경동그룹 부총재, 경동 소매그룹 기업 업무담당자 송춘정이 밝혔다.
기업의 공급 사슬의 디지털화가 수요 폭발기에 접어들면서 To B 의 스마트 기술이 점차 성숙해지면서 가로 디지털화 링크 능력을 갖춘 종합 서비스가 산업제조업의 전환형을 필요로 한다.
경동은 2019년 초 발표한 기업 업무 5대 전략이 공품 분야의 첫 번째 방침 방안으로, 그 핵심은 개방과 협력 서비스 생태를 구축하고 공업제조업의 디지털화 변형을 추진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보면 경동은 이번 공업제조업 해결 방안을 iSRM 지능화 구매 시스템을 기반해 공업업체 수자화의 횡방향 자원 통합 능력을 조성하여 기업의 각 코너에 상품, 관리 관리 관리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기업의 통합 금융, 물류, 공급 사슬, 서비스 등 상류 자원을 돕고 기업의 대외 관리 데이터의 디지털화, 내부 디지털화 시스템을 무틈으로 뚫고 기술을 통해 자원의 정확한 정비를 맞출 수 있다.
현재 경동 플랫폼에는 초700만 바이어 기업의 고객이 있으며 초대5000개 대형 그룹 고객을 포함해 389개 중국 500대 기업의 80%가 세계 500대 기업에서 80%를 차지하고 있다.
경동기업 업무는 이미 정부, 에너지, 운영상, 교통 등 10여 개 수직업에 깊이 침투되어 있어, 업계 중 기업의 다방면 관리 수요는 관련 자원과 기술 지원에 해당한다.
- 관련 읽기
- 심몽진 중국 국제 패션 주압축 쇼
- 아빠 바지가 뭐예요?할머니 바지가 빨개져서 아빠 바지가 유행했어요!
- 7필의 늑대는 작년 순이익 3.46억 위안이 동기 대비 9% 증가했다
- 연속적으로 가게를 닫은 수천 개의 선마는 무엇으로 몸을 뒤집습니까?
- 11회 가격 인하 무인선품은 중국 중산 소비자에게 버림받았는가?
- 국조, 아동복, 체험...2019년 브랜드들의 미래는 어떨까?
- 해사 해박회: 새로운 무역 추진 뉴 실크 새로운 생활 이 새로운 유행 을 이끌다
- 초귀여워 Hello Kitty 가 상하이 패션을 선보여 만장 주결경 조진
- 2019 아동복 업계 현황 및 발전 추세 소비 업그레이드 고단 성인화 추진
- 이른 봄에 신발 한 켤레만 살 수 있다면, 나는 첼시 부츠를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