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즈니스 예의: 차 마시는 예의

2015/1/4 22:12:00 16

비즈니스 예의예의

  1.차를 마시다

좌석: 지금은 객위의 존비 문제를 아는 사람이 드물다. 다도 안에서는 주인이 손님을 따라 말하지만 차를 마시는 사람이 많으면 자연히 이런 원칙을 따라야 한다. 주인, 주인의 왼손은 존존입니다.”

존위의 첫번째 순서는 노인, 중년인,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입니다.그중 사자, 어른은 존중하고, 나이가 차이가 크지 않으면 여성이 우선적으로 존위를 한다.

좌석에 또 특별한 게 있어요.규정마주 앉는 것을 꺼리는 것은 바로 머리와 주인이 마주 앉아! 당신과 주인 둘만 있어도 마주 앉지 말고, 예의를 아는 손님은 주인의 오른쪽 비위가 되어야 한다. 사람이 많아서, 이 자리를 피할 수 없는 상황이다.

첫번째 예의: 손님의 예의가 가장 중요한 것은 답례입니다. 답례입니다. 이른바 첫 번째 예절, 주인이 첫 차 차를 타거나 시식을 할 때 손님의 첫 답례입니다.

정식, 정규 첫 번째 손님은 답례입니다: 일어, 남성은 주먹 여성 합장, 한 번, 앉아, 두 손으로 받거나 (또는 두 손으로 찻잔)을 먼저 향을 피우고 차잔을 한 입, 찻잔을 내려놓고 주인을 칭찬합니다 (혹은 다예나 다향이나 다른 것을 칭찬합니다, 마음대로 하세요^^)

주: 권권자, 오른손으로 왼손을 쥐고 왼손으로 가방을 들고, 요즘 드라마 무협 영화 위에 있는 것은, 대다수가 매우 규칙적이다.합십자, 두 손바닥이 뻗어 있으면 된다.몸소 인사를 하다.몸소 낮을수록 주인에게 존경을 받고, 주인은 어른 손님이고, 몸소 몸소 45도의 경사각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차 마시는 중

차를 마시다과정안에 손님이 가장 중요한 답례예절은 예절이고 손꼽아 무릎을 꿇는다.이 예절 의 원인 은 앞 에서 이미 모두 알고 있다: 미복 사방 을 한 하늘 은 어느 곳 에서 어떤 원인 으로 찻주전자 를 들고 기샤이람, 부항 등 의 사람 이 차 를 쓰러뜨리 고 사람들 은 크게 놀랍 을 하 고, 정서적 인 하에 기샤이람 은 손가락 에 매듭 을 짓고 예절 했 다.

그리고 찻상 위에는 성미를 꺼리는 것이지, 아니면 찻물을 마시면 시큰거린다.차를 마시면 ‘답답하다’거나 ‘맑은 컵 밑바닥’을 꺼리는 것은 우연히 차를 마시는 사람들과 주색지인들은 차이가 있다.

차를 마시면 담배를 피우는 것을 엄금한다.참지 못하겠지만 5포를 마신 후 주인의 의견을 조회하여 동의를 받은 후에야 안개가 흐트러지게 될 것이다.앉으면 담배를 피우고, 실례라고 본다! 첫 번째 거품의 첫 번째 찻국, 절대 주인의 면으로 토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큰 실수로 여기고, 심지어 도발의 시작이다.


  • 관련 읽기

음주를 권하다.

비즈니스 예의
|
2015/1/3 20:18:00
11

비즈니스 예의: 축배의 기교

비즈니스 예의
|
2015/1/2 13:05:00
11

연석에 앉을 때 예의상식

비즈니스 예의
|
2015/1/1 22:10:00
14

비즈니스 초청에는 주의해야 할 예의가 있다

비즈니스 예의
|
2015/1/1 21:40:00
8

상무 예절 은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상식

비즈니스 예의
|
2014/12/31 22:01: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이미지 묘사: 다른 사람이 좋아하는 개인 예의

의표는 사람의 용모를 가리킨다. 한 사람의 정신적인 면모의 겉모습이다. 한 사람의 위생 습관, 복식과 형성과 단정하고 대범한 의표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