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인 "경상"이지만 "두려워"하지 마라.

2014/12/21 15:44:00 8

직장인상사기교

요즘은 일이 움직이고, 잘 모르는 부서를 돌아다니며, 새로운 부서는 자신의 습관적인 직업 사고방식이 있고, 작은 유는 아직 적응하지 못했다.특히 새로운 지도자가 작은 유를 주는 느낌은 침묵 속에 위엄이 있다.

"지도자는 내 앞에 서기만 하면 내 마음속에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그의 앞에 서면 늘 전전긍긍긍하는 모습이다. 내가 조심하지 않아 혼나기 때문이다."작은 유자자자조는 자기가 지도자를 보면 벽의 발을 붙들고 걷고 싶어 빙빙 돌고 있다.

 상사권력있다전공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최대한 잘 하는 것이 큰 원칙이다. 이것도 네가 재직장에 있는 본분이다.그러나 회사 에서 오래 해 왔 지만, 늘 이런 일 이 발생 해 일부 생산 과 기술 상 문제 를 분명히 자신 이 옳 은 것 을 알면서도 상사 가 다른 방법 을 쓰 면 어떻게 할 것 인가?

한 사람, 뇌를 상사에게 맡기고 상사가 너를 대신해 생각하게 하는 것이다.그러나 상사가 네가 시키는 대로 한다면 너는 꼭두각시일 뿐이고, 자기 판단을 완전히 잃었다.장기간 지도적 스트레스 하에 부정적인 감정은 풀려날 수 없고 어느덧 수동적 으로 변하고 직업적 성취감이 부족해 ‘두려움 ’에서 ‘출근 ’으로 변한다.

그러나 당신이 독립적인 사고력을 가지고 있다면, 이 세상의 모든 지식은 선별해야 한다.독립적인 사고력은 직장에서 살아도 소중해 보인다.

‘두려움 ’의 억압으로 인해 감히 상사 앞에서 자신의 사상, 관점, 의사를 표현하지 않고 숙련된 기능과 부지런한 업무와 평범한 업적을 통해 직장에서 여유 있고 출세한 생각을 시도해 지나치게 천진스럽고 결국에는 손해를 볼 수 있다.그러므로 자신의 능력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상사는 권력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자신의 전공이 있다.

  원칙적 문제올라가다

스스로가 부주의로 이미'상족이'가 되었다는 것을 발견하면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까?

심리 전문가가 비교적 인정한 생존법칙은 긍정적인 직업 심리를 가지고 업무상의 강인을 만드는 것이다.

자신의 직장 EQ 를 양성하고 지도자와 소통하는 기교를 배웠다.직장에서 당신은 상사와 직위의 차이가 있지만, 당신의 대뇌와 사상은 지위차가 있을 수 없습니다.업무상의 문제라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지도자와 대범하게 교류할 만한 것은 없다.

상사와 교류를 하기 싫다면 상사의 의견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심리 전문가도 중점적으로 모두에게 일깨워야 한다. 업무상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고 하지만 원칙적으로 ‘경상 ’을 해야 한다.자신의 공손함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존경하는 것을 배우며 상관의 지위를 쉽게 건드리지 마라.

자신이 장기간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일련의 부정적인 감정이 나타나면, 자기가 어떻게 하든지 상사와 맞지 않고, 심지어 매일 출근해 상사에게 혐오감을 느끼게 된다. 그렇다면 망설이지 말고 직장 환경을 바꾸자.이것은 너의 해탈이자 지도자의 해탈이다.


  • 관련 읽기

직장: 상사를 어떻게 정복시키는지 가르쳐 주세요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12/21 11:57:00
8

직장인들이 사장님이 알아보는 8가지 비결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12/20 22:00:00
10

职场中要怎样征服上司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12/20 21:22:00
7

이성적 으로 상급 의 비판 을 대하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12/19 13:37:00
11

재무 총감은 어떻게 사장의 최우수 파트너가 될 것인가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12/18 13:28: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동료에 대한 불만을 표현합니까

동료와 함께 지내는 일도 일상 생활에서 지내는 일도 동료에 대한 불만이 생기기 때문이다.그렇다면 우리는 묵묵히 참아야 할지 큰소리로 말해야 할까? 사실 좋은 방법이 아니다. 동료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필요가 있지만 적절한 방식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