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매 안내원은 어떻게 판매의 열정을 유지합니까?

2014/12/6 23:34:00 3

구매자판매격정

필자는 한 지급시 초도매매자 A 군을 초청했으며 처음 접촉 작업할 때 격정이 넘치며, 필자는 상초순찰할 때 이 사람이 열정적으로 소비자에게 추천상품을 추천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 다음은 이 사람이 경박하기 시작하는 것을 발견하고 소비자에게 일부 언어적 충돌을 나타낸다. 필자는 소통을 통해 처음 시작할 때 A 군은 구매 안내 업무에 대한 열정이 충만했고, 모든 소비자들에게 존경하는 것이며, 결국 공사가 강습을 할 때 ‘고객 ’을 하느님 ’의 사상을 주입할 것이다.

그러나 일부 소비자들의 불문명행위는 A 군의 심리에 큰 상처를 입혔다.

천천히, A 군은 소비자를 보면 마귀처럼 무섭고 혐오감을 느꼈다.

모든 소비자들이 자신을 해치는 사람처럼 오래도록 두려워한다. 이런 두려움은 점점 혐오심이 된다.

일단 안내원이 혐오심을 느끼게 되면 모든 소비자들에게 혐오감을 드러내는 행위는 소비자와 언어상의 충돌도 당연한 것이다.

구매자는 어떻게 판매의 열정을 유지합니까? 소비자의 상처 때문에 심리적 장애를 초래하는 것을 피하고, 필자는 두 방면에서 생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둘째는 심리적 준비입니다.

이상 구분의 근거는 소비자의 소비심태에 따라 사회 전반에 대한 구분이다.

그렇다면 일반 상인 초도매원 한 명에 대해 모든 것을 알 수 없다.

급속한 소비시장의 특성과 안내원의 이해와 조작에 따라, 필자는 소비자 심리에 따라 3종 반명으로 나뉜다.

삼류 반인, 필자는 현실의 소비층이 경제학에서 연구하는 완전한 경제인, 현실의 소비층은 결함이 있기 때문에 반개인이 존재하고 통속적으로 변태나 음양인이라고 여긴다.

세 종류 반 사람은 구체적으로 구분한다:

1, 조류형.

신선한 것을 시도하거나 가이드들의 추천을 즐긴다.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전체 소비군체의 20% 정도를 차지한다.

2, 트렌드에 따라.

광고의 영향이나 주변의 영향 (안내원 포함 추천)을 가리키는 것으로 간신히 받아들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전체 소비 집단의 40% 를 차지한다.

3, 완고형.

주로 이런 고객들이 구매 목표를 명확하게 하고 다른 사람들이 구매하는 것에 대한 방해를 반감하는 것이다.

이런 사람은 일반적으로 사상성이 강한 사람이다.

이런 소비자들은 전체 소비군체의 30% 정도를 차지한다.

4, 반류 사람.

소비자의 자질이 낮고 심적 상태가 정상적이지 않아 구매의도가 진실되지 않아 구매 행위가 이상하다.

이런 소비자들은 이 소비군체의 10% 정도를 차지한다.

일반적으로 반류인 소비자들은 상업의 초도매매에 미치는 피해가 가장 크다. 또한 이런 사람들의 영향으로 소비자 30%를 차지하는 완고한 소비자들에게 심리적 암시를 끼치게 될 수도 있고, 이러한 고객을 반류인으로 삼아 심리적 상처도 인위적으로 확대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거의 반의 소비자들이 이 안내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그의 전체 판매 과정은 잘 될 수 있을까? 구매 안내

격정

계속되나요?

그렇다면 안내원 한 명으로서 어떻게 스스로 구매 열정을 유지할 것인지 필자는 심리적 준비라고 생각한다.

우선 스프링 심리.

소비자의 모든 상처에 직면하는 것은 모두 일종의 동력이다.

망친 것은 증오할수록 격정이 높아진다.

필자는 한 상인으로서 하루 종일 각양각색이라고 여긴다

소비자

교제하다.

관건은 심리적 자질의 향상이다. 스프링처럼 여러 가지 상처가 동력으로 바뀌고 시종일관 격정을 유지해야 한다.

물론 이런 심리는 훈련이 필요하다.

매입원으로서 평상시의 안내 과정에서 목적지 훈련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다음으로, 거절당하는 것을 잘하다

심경

.

앞에서 말하자면, 반류는 안내자에게 대한 피해가 가장 크다.

하지만 안내원에게 거부를 당하는 것도 심리적 타격이다.

필자는 안내원이 새로운 구매 거부를 새로운 구매 활동으로 삼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판촉 과정에서 안내원은 한 번씩 거절을 성공의 시작으로 거부하는 것을 거부하고, 거부를 마음속에서 ‘성공할 것 ’을 되풀이하거나 ‘다음은 성공할 것 ’을 반복해야 한다.

재자, 인정의 유일한 원칙.

앞서 필자는 “거절당하는 마음을 잘 만들어라 ”고 말했다. 안내원 판매 과정에서 심리적으로 또 다음 소비자의 마음을 갖게 하는 것이 아니다.

상업의 초도매로 당신은 시종일관 만난 소비자를 유일한 소비자라고 생각하여 한입에 물리지 않을 것이다.

결국 어쩔 수 없었을 때 소비자 거부로 인해 심리적으로 상처를 입히고 자신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다음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암시했다.

  • 관련 읽기

창업: 액세서리 잘 벌고, 의류 양보

창업의 길
|
2014/12/6 19:45:00
2

개점 선적 공략의 관건 8단계

창업의 길
|
2014/12/5 15:44:00
7

선택 가이드의 5대 표준을 해독하다

창업의 길
|
2014/12/5 7:33:00
22

상가 선적지의 ‘ 7종 무기 ’ 이다

창업의 길
|
2014/12/4 16:46:00
11

복장 마케팅: 정확한 직업관을 수립하다

창업의 길
|
2014/12/4 15:08:00
9
다음 문장을 읽다

QA 관리, 80 후의 안내원 을 좌절할수록 용감하게 하다

구매 관리 차원에서 우리 도 너무 많은 비난 을 할 수 없 고, 좌절 을 직시 하 고 상대적 으로 완벽 한 좌절 관리 체계 를 세우 고 80 후의 도매자 를 돕 는 것 이 더 빨리 성장 을 돕 고, 더 일찍 건너 직업화 도입 단계 를 통합 80 후 구매자 의 우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