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개혁 은 주식 시장의 주식 인상 을 독촉하여 사람 을 불성실하게 할 것 이다

2014/10/20 18:14:00 31

개혁주식주식

주식이 불성실하게 올랐다

경제 데이터 와 주식 의 추세 가 배척 되어 투자자 는 좀 알 수 없다

"이 시세, 나의 몇 마리

주식

다 잘 올라갔지만 마음이 든든하지 않은 것 같아요. 왜 올라올지 모르겠어요. 언제까지 올지 모르겠어요."

북경 조양구 단결호 에 사는 투자자 이선생은 최근 하반기 A 주 의 절절이 높아지면서 자신의 이불 커버 3년여 마리

큰 주식

빠른 상승이 나타났으니, 곧 해결될 것 같으니, 그는 오히려 불안해졌다.

하반기에 들어서자 A 주식시장은 강력한 상승 시세를 보였다.

중신증권 데이터에 따르면 7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68개 거래일이 짧아 15.9%, 심성지가 11.8%, 상해 300 상승 13.9%, 중소판 지목은 17.6%, 창업판지가 10.6% 올랐다.

지난 3분기 상증 증후군은 15.4% 의 상승폭으로 전 세계 주식시장 분기 챔피언으로 떠올랐으며 창업판의 증후는 더욱 사상 최고를 창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속 상승 시세는 시장의 인기를 크게 활성화시키고 투자자들의 자신감지수는 5월의 저점으로 오르며 6년여 넘게 상승했으며 증권시장 거래 결제자금 잔액도 지난 2년 내내 6000억위안 위에서 좁은 여파를 기록한 보유량을 한꺼번에 돌파했다.

군공, 환경, 친환경, 신에너지 등 성장 산업, 철강, 석탄, 유색 등 주기업, 그리고 국기업개혁, 토지 유전, 정보 안전 등의 주제 기회는 모두 시장에 입시 자금 게임 초점이 되었다.

"현재로서는 이번 주식시장의 상승은 장기 하락한 후 복원적인 시세 같다"고 말했다.

중신증권 고급전략사 장군은 이번 주식시장의 지속적인 상승으로 2분기 경제가 안정되고 시장의 위험이 반등되었기 때문이라고 소개했다.

지난 4월 이후 중앙, 지방 2급 정부 대량 대량으로 소극적 자극 정책을 내놓았다.

4 ~6월, 철도 등 기건 투자 규모가 늘고 재정자금 지급 진도 가속화, 중앙은행의 정향 조정 기준과 재대출 등 도구를 통해 유동성을 방출하고 일련의 조정정책을 일련의 조율해 제조업 PMI 지수는 3월 50.3월부터 7월까지 51.7, 2계량의 GDP 증가도 1분기 7.4%에서 7.5%로 상승했다.

경제 실속 위험의 해소로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의 열정을 크게 높였다.

 

지속적인 개혁 향상

투자 신념

올해 시세 에서 두드러진 주제 투자 기회 를 나타내는 것 은 대체로 전면 심화 개혁 과 밀접한 관계 가 있다

올해 들어 중국 경제의 증속 속도가 완화되고 8월 거시적인 데이터는 예상보다 낮았고, 세계은행도 일전에 중국 경제를 7.6%에서 7.4%로 인하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중국 주식 시장에 진출하는 발걸음을 막을 수 없는 것 같다.

경제가 하향 압력에 직면하고, A 주는 묵묵히 웅관까지 온 세계에서 일반 투자자들을 볼 수 없다는 것은 알 수 없다. 과연 어떤 힘으로 주식시장의 큰 변화를 가져왔는가?

“ 주식시장은 자신의 고유의 법칙이 있으니, 경제 데이터 및 통계 지표를 완전히 볼 수 없다. ”

중국 은하증권펀드 연구센터는 증권시장이 더 많은 투자자들이 미래 경제 발전에 대한 기대의 반영으로 통계지표의 정체로 산업경제와 제조업 위주의 통계지표로 우리나라 경제의 전모를 반영할 수 없다고 말했다.

특히 서비스업과 새로운 경제의 많은 면에서는 통계가 아닌 취업 데이터로 보면 올해 우리나라 경제의 전반적인 상황은 나쁘지 않다. 단순히 정체된 통계지표 숫자로 주식시장을 분석하는 것이 전면적이지 않다.

역사적 경험으로 보면 주식시장의 등락과 거시경제 운행은 비례한 관계가 아니다.

2001년부터 2011년까지 우리나라 GDP 는 2배로 늘어났고, 상증 증후는 10년 전과 기본적으로 비겼다.

금융위기 이후 발원지의 미국 경제회복력으로 주지는 오히려 창의성이 높아지고 있다. 중국 경제는 7% 이상의 증속을 유지하고, 상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후군은 여전히 저위를 헤매고 있다.

"최근 A 주식시장의 상승과 경제의 기본적인 관계는 크지 않다. 주로 18회 4중 전회 개혁에 대한 예기의 영향을 받아 상해 항구통의 예기한을 추진하는 것이다."

광대 증권 수석 경제학자 서고는 하반기, 상해 항구, 외자 유입, 국기업개혁, 정보 안전, 군대 건설 등 조치가 점차 주식 시세를 지탱하는 주도적 요인이 되며 우주 군공 등 널빤지를 연달아 폭등했다.

9월 이후 시세는 투자자들의 18회 4중 전회 및 전면 개혁 등 예상 상승에서 비롯됐다.

"지속적인 개혁은 중국 경제가 장기적으로 증가하는 이호로 투자자들의 자신감을 높였다."

서고는 개혁의 전면 심화에 따른 추진에 따라 중국 경제 전환형 발전도 불속해 보인다. 이런 개혁 조치는 단기 경제 성장에 대한 확장 작용에도 한계가 있지만, 예기, 증강에 도움이 되므로 주식시장에도 이득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사실상 올해 상승 시세에 투자자들은 개혁과 전형 업그레이드에 대한 전반적인 기대를 반영하고 있다.

두드러진 국기업개혁, 토지유전 등 주제 투자 기회는 전반적인 개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 밖에 현재 정책은 에너지 절감 과 발전 청결 에너지 강화 를 요구 하 고 신에너지 자동차, 광복 광열, 풍력 전기, 원자력 발전 등 분야 개념주 를 대폭 상승 했 다.

중앙에서는 경진협동 발전과 일대일로 등 전략을 제시하고, A 주 중지산, 항구 등 관련 지역 테마 블록 블록을 이끌어냈다.

구제 기본면이 지속적으로 개선되면서 주식시장이 소를 지속할 수 있을지 주목하고, 10월 나타난 진탕은 일부 투자자들이 시세의 지속성에 우려를 준다.

"10월의 월간 시세는 우여곡절 특성을 드러낼 수 있고, 응답 압력은 여전히 커지고, 방어를 먼저 하고, 경창의 활활력적인 조작 방법을 고수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군은 10월 들어 시세에 영향을 미치는 관건이 다원화되기 시작했고, 새로운 개혁과 경제의 전환형은 이미 초보적인 효과를 거두었지만, 우리나라 경제가 지난 30여 년 동안 누적된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하고 ‘ 3기 ’ 가 겹쳐 나타난 잡증과 시기를 기다리면 투자자들은 다음 주식 시세가 신중하게 발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최근 유럽과 미국 주식시장이 연속적으로 나타나는 폭락 시세도 A 주식시장에 계속 오르는 압력이 크다.

“지금의 주식시장은 주식시장의 개념이 아니라 4개 주식시장으로 나뉘어 상해 깊이판, 중소판, 창업판, 미래는 새로운 3판이다.”

후립봉은 중국 주식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주식시장이 급락했는지 간단히 판단하면서 중국 주식시장의 전체는 정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도 예를 들어 창업판 전 세계의 상승폭이 가장 높았고, 상증증인은 세계 하락폭을 가리키며, 중국 주식시장은 우시이자 판시이며, 갈등 증후군이다.


  • 관련 읽기

4대 지수 고위 사격 테러 형태

주식 학당
|
2014/10/18 7:58:00
29

큰 무게의 서스펜스 장현기 다음 주 A 주 방향으로?

주식 학당
|
2014/10/17 17:54:00
37

오평:급등 충격

주식 학당
|
2014/10/16 12:21:00
29

3요소 A 주 & & 35; 파동기 & & 35;; 35; 34;

주식 학당
|
2014/10/16 11:41:00
20

공중회전 다큐멘터리 이벤트 구동형 기회

주식 학당
|
2014/10/15 10:29: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상공업자가 가짜 LV 등의 가죽을 조사하여 압수하다.

시공상국 경검법 집권사들이 신고하는 협동에서 장사 관광 쇼핑거리를 찾아가 오모씨와 이씨가 개설한 상가점검을 실시해 상표와 LV, 지유CI, PR O D A, m iu m iue, CH A N EL 등이 문자와 외관 패턴이 일치하는 것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