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패션 브랜드 나 가격 상승 을 일으켜 진성 가게 는 아직 가격 인상 을 시작하지 않았다
패션
브랜드가 지금 가격 상승세를 일으키고 있다.
일전 자아라, H &M, C &A, NEXT 등 8개 회사를 구성해 대가공공장 근로자들의 임금 인상을 지지하고, 이와 함께 이들 브랜드들은 임금 상승은 "구매 상품의 이안가격에 반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금년 에는 여러 차례 가격 인상 소식 이 전해졌다
현재
패션
브랜드들은 ‘저가 상표 ’를 신속하게 시장을 점령하는 전략으로 주가가 가격표를 세운 ‘빠른 패션 ’도 노동비용 의 집단 상승을 앞두고 있다.
자아라, H &M, C &A, NEXT, 프리마크 등 8대 의류 소매사들은 이미 연맹을 이루어 캄보디아 세대 가공공장 근로자들의 임금 대우를 지원했다.
캄보디아 관련 부처의 공개편지에서 이런 빠른 패션 브랜드 집단에 따르면 임금 인상은 "구매 상품의 이안가격에 반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것은 이 브랜드의 제품이 가격을 올릴 것이라는 뜻이다.
공개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연맹 성명은 노동자의 기능을 높이고 작업 환경을 개선할 방침이다.
이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이들 브랜드 제품의 가격의 상승이 불가피하다고 밝혔다.
이 배경 아래 H &MHENes & Mauritz AB (HMb.ST) 는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그룹이 여러 해 동안 캄보디아 방직 노동자 임금을 높이기 위해 다자회담을 할 때 다른 소매상들이 이 입장을 다시 밝혔다고 밝혔다.
H &Mhenes & Mauritz AB (HMb.ST)는 2013년 말 및 2014년 4월 두 차례의 공개적으로 방글라데시와 캄보디아 등 국가의 방직 노동자가 임금을 인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집단은 노동자 임금이 올릴 수 있는 제품 가격 인상을 경고했다.
분석들은 새로운 임금 기준을 확정하고 정식으로 집행한 후 소비자들은 단말기 제품의 원가 이전을 볼 것으로 보고 있다. 이는 이미 ‘ 빠른 패션 ’ 이 처음 상승한 것으로 알려져 패션 브랜드의 가격 인상은 이미 추세였으나, 상승폭은 그리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사실 가격을 주요 우세한 패션 브랜드는 올해 몇 차례 가격 인상 소식을 전했다.
올해 6월 체인 브랜드 유니폼 매장은 일본 본국에서 약 5% 를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가격이 아직 중국 시장에 파급되지 않았다.
여러 브랜드의 업적 표현이 뛰어나다
오름세를 거듭 일으켰지만 패션 브랜드가 노출된 실적은 여전히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카라, 마sssimodutti, 폴 &Bear 등 유명 브랜드를 가진 스페인'스피드 패션 '거물 인디렉스 그룹이 올해 첫 분기 11%의 업적이 올랐다.
올해 3개월 만에 그룹 계열의 브랜드가 세계 26개 지역에서 총 53개의 문점이 늘어났다.
또 H &M 이 발표한 5월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세무 총매출이 로컬 화폐 계산에 따라 19%의 강력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초분석사의 12%는 지난해 11월 이후 최대 증가폭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 신 판매 그룹은 올해 2분기 실적을 보면 2013년 9월 1일부터 2014년 2월 28일 누적된 2분기 종합 실적에 따르면 종합 매출 순액은 7643억엔으로 전년 동기 24.3% 증가했지만 그 수입은 전년 동기 대비 1.4% 감소했다.
사실상 옷고와 해외 진출이 대폭 늘어났다.
진성 가게 는 아직 가격 인상 을 시작하지 않았다
‘11일 ’ 방학 동안 빈강도 부근에 위치한 빠른 패션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거의 매장 안에 옷을 고르러 온 소비자들이 기자들이 최근 제품 가격을 올렸을 때 H &M 한 관계자는 “잘 모르겠고 다양한 의상도 다양하게 활동하고, 가격도 조정하고, 대규모의 조율이 아직은 없다 ”고 말했다.
또 다른 ‘빠르게 패션 ’ 매장에서 코트를 샀던 미스 미스 이씨는 “현재 백화점에는 유명 브랜드가 별로 비싸지 않다. 오히려 이런 빠르고 브랜드, 유명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조금 제시하더라도 받아들일 수 있다 ”고 말했다.
전문가 관점
가격 여전히 비장의 값이나 객류
원로급의 자아라, H &M, 유니폼에서 GAP, C &A...
빠른 패션 브랜드는 최근 내륙 시장을 미친 듯이 점령하고 있으며, 가격도 낮고 꽃도 많고, 디자인도 다양하고, 할인도 큰 우세도 당분간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러나 빠른 패션 브랜드가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동시에, 다양한 질적 문제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필요가 있다.
올 상반기, 품질 안전 불합격 의류 396례 수입 의상에 합격하지 않은 5대 브랜드 중 4개는 빠르게 패션 브랜드로 각각 포리버21, 자아라, H &M 과 MANGO, 불합격 수량이 107건에 달했다. 모든 불합격의 27.02%를 차지했다.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자A는 10여 차례 블랙차트에 올랐다. H &M 도 10번이나 가깝다.
이러한 누차 블랙차트에 오르는 ‘빠른 패션 ’의 의상은 원가 통제에 기반해 기존 설계 단계에서는 이미 고품질, 사용기 장기의 원단을 제외하고 저비용을 추구하기 위해 원재와 대체가공공장은 이미 상태가 되었다.
그러나 이런 주파수 폭발적인 문제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제대로 끌지 못한 것 같다.
품질, 브랜드 인지도 및 의류 디자인 이념에 비하면 ‘빠른패션 ’이 국내에서 대량의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법보 역시 가격이다.
이번 8곳의 빠른 패션 브랜드의 집단 가격을 올리거나 일정한 수준에서 객류의 유출을 초래하는 업계 인사는 기자에게 현재 의류 산업이 수요보다 커서 소비자 소비능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의류 단가 아니라, 비용 가격은 소비자의 구매 동력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니라, 이것이 왜 소비자 주파수 전파전 네트워크 매장에서 유동품을 벌이는 이유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올바른 소비 관념이 있어야 한다. 브랜드나 수입 브랜드는 품질이 아니다. 구매 의상을 선택할 때 수입브랜드를 맹목적으로 추구하지 마라.
- 관련 읽기
- 설계 전방 | Gangpietro PAPA 가 지금 디자이너가 패션을 어떻게 잡느냐를 설명합니다.
- 즉시 뉴스 | 야고르 분해 상장 예상 에 다시 점화 되었다
- 철금 부재료 | 2015 /2016 가을 겨울 가죽 원단 트렌드가 베이징에서 열린다.
- 스타 디자인 | 서치와 펑들렌 공개 열애와 전임 서밋선 스타일 대박 PK
- 패션 포스터 | 판빙빙빙빙이 헤어진 소식에 여신의 패션 의상을 훔쳤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한10대 최고의 여자 스타가 출로 1위에 오른 김태희와 전지현 스타일링 PK 입니다.
- 동료 부하 | 80, 90 후 직원의 진정한 수요를 어떻게 읽습니까
- 비즈니스 예의 | 식탁 위의 술 문화를 점검하다.
- 재경 요문 | '별에서 온 그대 '남자 주인공이 멋있고 부유하고 있습니다.
- 패션 메이크업 | 홑꺼풀 MM 아이섀도 7. 큰 눈매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