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의류 산업: 유럽과 미국을 수출하면 어떤 카드를 낼 수 있습니까?
연말이 되면, 새해 성수기를 맞이하는 방직 의류 대외 무역 기업을 거쳐야 하는데, 주문이 점점 나빠지는 참담한 날을 겪어야 한다.
구미 채무 위기는 전 세계 경제가 지속적으로 저조하여 실업률이 높아지고, 인플레이션 압력이 커지고, 소비자들은 지갑을 더욱 팽팽하게 보고 있어, 이는 유럽과 미국 고객들이 구매 계획을 감축시켜야 한다.
한편 우리 나라 방직
복장
산업 원가 우세의 약화는 동남아 다른 국가를 위해 시장 공간을 유용해 냈다.
찬바람이 지나가는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경쟁에 참여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방직 의류 수출업체는 도대체 몇 장의 카드가 더 있을 수 있습니까?
‘ 량 하락가 ’ 는 이미 주문서 공통성이 되었다
막 하강하려면 이것이 가장 무섭다.
환율 파동, 원자재 가격 상승, 노동원가 상승, 모두 시장 수요로 소화할 수 있다.
하지만 수요가 줄어들면 테러다.
작년과 올해 상반기 공장이 작동하지 않는 주요 원인은 환율 파동이 크며 이윤이 얇아서 인수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지금은 받을 수 없다!"유럽과 미국 시장의 최근 1년간 변화에 대해 많은 방직 의상 대외 무역업체들이 비슷한 느낌을 받고 있다.
올해 1 ~8월,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수출 증가폭은 줄곧 2퍼센트 이상 유지되고 있지만, 유럽과 미국 채무위기는 우리나라 방직품복에 불리한 영향이 9월부터 현현저하고, 당월 방직품 의류 수출이 14.8%로 급락했다.
10월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수출 증가폭이 계속 좁아졌으며 상무부가 발표한 최신 속보에 따르면 10월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수출 총액은 196억 5000만 달러에 달하며 10.4% 증가했으며, 그중 방직품 수출은 74억 5000만 달러, 의류 수출 122억 달러로 6% 증가했다.
무역 데이터를 제외하고는 외수 변화를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는 광교회 (중국 수출입 상품거래회) 도 낙관적인 시장 신호를 전달했다.
막 폐막한 제1110회 광교회에서 참가한 방직 의류 업체들은 현재 유럽과 미국 시장의 광경은 이미 이전보다 낮았고, 심지어 2008년 금융위기 때보다 더 나빠졌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에 참가한 것은 객류량이 이전보다 못한 것이 아니라 일부 미국 시장의 큰 고객이 오지 않았는데 오히려 브라질, 러시아, 터키 등 나라에서 온 고객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주해 위스키 의상 유한회사 ODM 사업부 G 공장 팬비브가 기자에게 말했다.
이번 광회에서는 위스키 두 부스에 최근 200여 건의 새로 개발한 스웨터 제품이 출시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러나 유럽과 미국의 고객이 있기 때문에 주최 상담 중이라 판버팀의 판매원들은 여전히 흥분되지 않았다. "새로운 결식된 미국 고객들도 있지만, 그들이 제시한 제시가격은 비교적 낮고, 말하자면 이윤을 어디로 갈 수 없을 것이다"고 말했다.
웅비설.
기자가 절강성 영파시의 한 지퍼 업체에 전송됐을 때 이 회사의 시장지배인 왕 씨는 “올해 업무는 지난해보다 적잖았고, 주문량은 작년 동기 70% 정도였다 ”고 말했다.
대다수 기업들은 언급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지난해에 비해 수출 주문은 이미 방직 의상 수출업체가 보편적으로 직면한 난제로 떠올랐다.
"우리 회사는 그런대로 좋은 편이다. 일부 구미 시장의 동행 주문량은 작년의 1 /10 부족, 공장은 거의 유지 상태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왕 선생이 말하다.
신제품 전선이 ‘ 이윤표 ’ 를 뚫고 나왔다
수출 구미 시장의 준엄한 형세는 자기도 말하지 않고, 마찬가지로 광교회를 마친 광동이다
실크
방직그룹 대외무역부 조 장관은 현재 형세하에서 기업은 환경을 원망하는 것이 아니라 제때에 적절하게 시장판단을 진행하고, 생산품 구조를 적극 조정하고, 양의 하락가의 불리한 형세에서 이윤을 창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주문량이 떨어져도 필요는 있다. 무엇보다 당신이 이 시장을 어떻게 하는지 보는 것이 중요하다."
조 부장은 “ 지금 구미 시장은 확실히 생각을 바꾸어야 한다.
동남아시아 국가와 비교하면 우리의 원가 우세는 이미 존재하지 않고 기업의 자신에 대해 어떻게 해야 더 큰 이윤 공간을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한다.
작년 이맘때 목면 가격의 대폭 상승이 수출 니트 장갑을 위협했다.
모자
과
스카프
등 미리제품 기업의 이익은 “우리 같은 기업은 큰 원가 압력을 전혀 소화할 수 없다. 면가 1개당 20 ~30%, 5원짜리 장갑도 기본적으로 불리하다.
한 니트 업체의 판매대표는 면가 상승 원가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지난해 말부터 제품선을 확충해 면질제품 이외의 폴리에스터, 인조 면면면의 제품 비중을 늘리고 있다고 소개했다.
“ 우리가 지금 만든 색직 목도리 시장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경선 폴리에스테르, 위선 인조 면은 기모 처리를 거쳐 손감이 좋다.
유럽과 미국의 고객들도 매우 좋아하고 판매량은 그런대로 괜찮다.
이 판매 대표는 “지금 면질제품만 만드는 기업들이 얼마나 큰 압력을 받고 있는 면사포로 짠 목도리와 장갑을 팔고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매일매일 손을 잡고 경동운창 이 동북 농산물 을 추진 하여 상행 하다
- 지방 핫점 | 푸젠 최초의 방직 공장이 살구림 이전에 작은 시골에서 탄생한 것은 이미 현대 공업의 중지가 되었다
- 터뜨릴 거야. | 빈주 방직 산업 고품질 발전이 전면적으로 출항하다
- 돈 벌어줄게. | 하반기 방직은 어떻게 하는지, 날씨의 사장이 이미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너는 아직도 수동적으로 따라다니려고 하느냐?
- 창업의 길 | '중고구화 '거래 배후 위험 방지 정보 조작 가능
- 협회 동태 | 업계 활동 통지: 2019 중국 원단의 스타 시리즈 개최
- 뉴스 택배 | H &M, 유니폼, 자ara가 잇달아 인도에 진출해 시장 강탈!
- 뉴스 택배 | 세계 최대 희귀 구두 거래 플랫폼 GOAT 중국 상륙
- 뉴스 택배 | 상반기 방직 의류 수출 안정,'김구은 10'이 계약을 취소할 것인가?
- 뉴스 택배 | 주가가 왜 떨어지지 않습니까?오히려 역사 최고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