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밀라노 패션주는 7일간 계속된다

2010/8/26 14:27:00 73

패션주 밀라노

올해 9월 밀라노.

패션주

명실상부하다.

최근 톱디자이너와의 협상 후 주최측은 9월 열릴 때 7일간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탈리아

뉴 패션

협회 CMNI 는 한 성명에서 "패션계 일동 동인은 7일간 강세와 경쟁력 넘치는 패션주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 2월 미국 Vogue 잡지 총편집장은 Anna Wintour (안나 ·온투르)가 주최를 좌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선으로 삼일 동안 미닐랜드 패션주일에 몸을 빼놓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밀라노 시장은 레티지 모라테티에 대해 "누구든지 그의 이름은 안니투라 하더라도 우리 패션주 일정에 손을 대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호소했지만 톱급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패션쇼를 마련해 4일간 빠듯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톱 디자이너와의 협상 후 주최 측은 끝내 관련 일정을 확정했다.'수미 강세 출격'을 9월 22일부터 선보인 패션주가 먼저 등장한 것은

Gucci

(구치)의 2011 가을 겨울 시리즈, 마지막 날 폐막하는 것은 기오아마니 (조지 아르마니)와 로베르토 카볼리 (로버트 카워리)의 패션쇼다.


이탈리아 패션협회는 패션주가 밀라시의 중심으로 이사할 것이라고 동시에 발표했다.

성명은 패션쇼가 16세기의 팔리조드 기ureconsulti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밀라의 라슬라오페라와 고딕 대성당 등 지표가 지척에 있다.

부근에는 또 세 개의 개최지가 있다.

패션주간의 또 다른 대행은 기자들이 각 장소를 오가며 무료 자전거를 제공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 전미 초모대회 》 아나운서 가 터지는 폭로

America `s Next Top Model Cycle'전미 초모대회'의 MC Tyra Banks 가 스트레스 때문인지 최근 차 뒷좌석에서 자신의 빨간 하이힐을 깨물어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려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