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창업은 앞당겨 다섯시에 성공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

2010/6/4 11:44:00 7

창업

일찌감치 창업하다

창업

때의


세상에서 무엇이 가장 소중한가? 시간.

시간은 복제할 수 없는 자원이기 때문이다.

어느덧 서른이 지났는데, 청춘은 정력이든 열정이든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으니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듣고서 지금은 아무것도 이전에 잘 하지 못하여 돈을 벌기 힘들다.

10년이 지나면 역시 같은 견해다.

시장은 끊임없이 규범을 나타내는 것이고, 각 업계의 전체 이윤 수준은 끊임없이 떨어지는 추세이며, 하룻밤 폭부하고 쉽게 돈을 벌려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래서 창업은 일찌감치 해야 한다.

준비는 아직 충분한 것이 아니지만 큰 방향이 좋으면 어깨를 내팽개치고 하자.

초기 원가가 조금 크시겠지만, 별거 아니니 등록금 좀 내자.

시간의 원가, 교환은 돈을 벌 기회다.


둘째, 자신감 가득, 창업 불요

심경

.


돈도 그렇게 잘 벌지 않는다. 우리는 남들이 돈을 버는 것을 보는 것이 편하고, 자기가 할 때만 기다리면 어떻게 그렇게 어려워? 허허, 사실은 정상이다. 겉만 보고, 뒷모습의 고생과 힘들고 남들이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앞날은 밝고 도로는 우여곡절이다.

희망이 있으면, 함부로 포기하지 마라, 아마 버티고 있을 것이다

성공

.

만약 네가 중도에서 포기하면 성공의 가능성은 제로, 버티면 희망이 있다.

동시에 우리는 자신의 선택과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갖춰야 한다.

각 업종은 모두 돈을 벌고, 다른 사람이 돈을 벌 수 있다면, 나는 왜 안 됩니까? 많이 분석해서 총괄 개선, 끊임없이 개선, 꾸준한 노력으로 성공은 반드시 우리에 속한다.

결국 우리가 성공한 경험을 총결할 때, 흔히 말할 수 있을까? D? D 천도 보수가 부지런하다.

우리 해냈어? 꼭 해!


3, 자금 준비 완료.


1. 자금 예산을 잘 짜다.

계획이 있어야 한다. 계획이 없으면 일을 해야 할 때 돈이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원래 돈은 중요하지 않은 곳에 썼다.

창업 초기에는 자금이 별로 많지 않다. 좋은 강철은 반드시 칼날 위에 써야 한다. 힘든 창업이라는 몇 글자는 반드시 명심해야 하며 창업 단계는 아직 즐길 때가 되지 않았다.


2, 비비 자금을 남겨 두다.

초기 예산 외에 반드시 몇 가지 뒷길을 더 찾아야 하고, 일단 자금 부족이 되면 해결할 방법이 있어야 한다.

우리 자금 예산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수차례 증명했다.

) 그렇지 않으면 돈을 못 벌면 정말 죽어도 눈을 감지 않는다.

요 몇 년 동안, 얼마나 좋은 친구, 돈 만 얘기하면 아무 말도 하지 않으니, 그래서 친구를 찾아가 돈을 빌려 너무 큰 희망을 품지 마라.

찾아오는 것은 가족이나 친척이 비교적 믿을 수 있다.



1, 속담에 소를 키우기보다는 닭을 기르는 것이 낫다.

동업자가 너무 많은 번거로움과 분쟁은 결국, 사람들은 모두 이기적이다. 부자 사이나 형제 사이라도 이야기하는 것은 말할 수 없다.

그래서 첫 번째 선택은 자기가 하는 것이고, 친력친은 처음부터 시작할 때 필요하다.


2, 말 다시 말하면, 울타리 세 개, 사나이 세 개.

자신의 실력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합류할 수 없는 선택이다.

주의자: 합동자를 고르려면 길이 다르고 모의에 주의해야 한다. 두 번째는 소통에 주의해야 한다. 갈등이 쌓여 문제를 제때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은 앞과 친형제를 추화하고 계산하고, 이 명확한 것을 분명히 말해야 한다.


다섯, 생존 첫째


너무 멀리 바라지 말고 그렇게 거창한 목표는 소용 없고, 백일몽일 뿐, 듣기 거북한 소리.

먼저 살아서 말하자면, 생존을 실현해야만 발전을 이야기할 수 있고, 시장의 형세는 순식간에 변화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올라오기만 하면 규모가 급급하지 말고 규범화 관리는 불필요한 원가를 늘릴 뿐 아니라 스스로에게 틀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장사를 하는 것은 돈을 벌어야 한다. 다른 것은 그렇게 많은 것을 생각하지 말고, 허세를 부리는 것은 절대 하지 말고, 남에게 해를 끼치지 마라.

관리는 사업에 종사하는 것이니 너무 앞서지 말고 따라가면 된다.

맥케시의 원칙, 한 번에 세 시밖에 말할 수 없다. 나는 어떻게 한 사람이 5시나, 많아졌는데, 모두 허튼소리에 불과하지만, 사실 모두가 모두 알고 있지만, 직접 하지 않고, 직접 하지 않는 것은 이렇게 깊지 않다는 것을 체득하였다.

  • 관련 읽기

너의 성공을 가로막는 걸림돌

창업의 길
|
2010/6/3 17:58:00
14

창업의 정확한 길을 찾다

창업의 길
|
2010/6/3 17:57:00
12

创业:换个角度找商机

창업의 길
|
2010/6/2 14:06:00
10

요식 가맹의 함정

창업의 길
|
2010/6/2 11:52:00
26

중소도시 창업자는 무엇을 하면 가장 돈을 벌고 있다

창업의 길
|
2010/6/2 11:43: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캐리소피아 고급 웨딩드레스'엑스포회'를 선보였다.

일전 가리소피아가 주최한 세계 최고급 웨딩드레스 브레이크는 고가 공예에 출연하며 소피아 2010년 고급 웨딩드레스 정제 시리즈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