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밀라노 Theonemilano 의류 의류 전시회 성대한 개막
9월 15일, 이딸리아 밀라노 TheOneMilano 복장복식전시회가 성대하게 개막되였다.유구한"실크로드 정신"을 전승하고 중국 의류 협회가 이끄는 MODACHINA@TheOneMilano중국전시단은 중국과 이딸리아가 전면적인 전략동반자관계를 건립한 20돐에 즈음하여 만리를 뛰여넘어 밀라노로 달려가 중국과 이딸리아 류행산업협력동반자관계의 새로운 장을 개척하고 손잡고 공동번영을 실현하였다.
전시회 전날, MODACHINA@TheOneMilano중국전시단은 전문구매자의 날을 맞이하여 25개 중국본토의 중고급복장복장기업이 집단적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밀라노라는 이 명성이 자자한 세계류행도시는 이로부터 중국의 강대한 류행연구개발력, 고급제조력과 종합제품력을 음미하고 안면, 료해로부터 신뢰에 이르기까지 참고, 상호보완으로부터 융합에 이르기까지 한막의 번영성경이 상연되였다.
협동상생 중의협력의 새로운 장
지속적으로 큰 발전 잠재력을 방출, MODACHINA@TheOneMilano양국 기업의 협력에 넓은 공간을 제공하다.당면 새로운 과학기술혁명과 산업변혁이 깊이있게 추진되고있는데 중국과 이딸리아는 같은 전통제조업대국으로서 산업사슬의 협력과 재구축에서 무한한 상업기회를 배태하고있다.
"중국-이탈리아 패션 산업은 발전 특징, 특성과 경로에서 매우 유사하며, 동시에 산업은 상호 보완성을 가지고 있으며, 미래에 매우 큰 협력 공간이 있다."중국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 중국의류협회 회장 천다펑은 개막식 축사에서 중국은 여러 해 동안 산업을 발전시켰으며, 전 세계에서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완전한 산업 사슬 체계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중국전시단의 참가기업은 총체적으로 과학기술, 류행, 록색위치확정하에 산업의 고품질발전의 혁신성과와 풍모를 대표했으며 중국류행산업발전의 수준과 실력을 과시했다.
이탈리아 패션 산업 연합회 집행위원장 ELENA SALVANESCHI,MILAN FASHION & JEWELS CEO FILOMENA SANNINO와 이탈리아 패션공업연합회 중국주재 대표 FRANCESCO FIORDELLI는 각각 전시회 주최측을 대표하여 축사를 진행했으며 이번 중국전시단의 도래에 대해 환영과 감사를 표시함과 동시에 이딸리아 패션산업은 중소기업을 위주로 하는데 이번 중국전시단이 이딸리아에 와서 전시회에 참가하는것은 중국과 이딸리아 류행교류에 있어서 다음과 같다.또 중요한 한걸음을 내디디여 쌍방이 서로의 기업과 시장을 가까이서 접촉하고 위치를 찾는데 도움이 되였다.앞으로 이탈리아도 더 많은 현지 기업을 조직하여 중국에 가서 교류하고 학습하며 진일보한 교류와 협력을 열 것이다.
니트 여성복 분야에 집중하고 있는 밍크 사장 장가륜은 이번 참가업체 대표로 발언했다. 그는 이번에 중국의류협회 조직에 의거해 중국 의류업체가 더 큰 규모와 영향력으로 유럽 시장에 진출할 수 있어 실력을 과시하고 시장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이번에 처음으로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전에 유럽은 제품 디자인, 브랜드 운영, 트렌드 추세 등을 더 많이 배웠다. 그러나 중국 기업은 다년간의 경험을 거쳐 제품 연구 개발, 생산 기술, 문화 표현 방면에서 모두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고 최적화하고 있다. 이미 대외 수출의 새로운 단계에 이르렀다. 중국 기업의 우세와 실력을 유럽 및 전 세계에 보여줘야 한다."
의식후 쌍방의 지도자와 귀빈들은 동시에 전시장에 들어가 중국류행기업에서 온 제품과 공예를 가까이서 느꼈다.이번에 많은 기업들이 가장 우세한 제품과 기술을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제품 선택과 전시 방식에서도 뚜렷한 중국 문화 요소를 가지고 있어 전시회의 아름다운"풍경"이 되었다.
대외 창구, 전시와 학습의 이중 실효
전개 첫날, 중국전시단은 유럽, 미국, 한일 등지에서 온 전문구매자를 맞이하여 전시단 접대구역 및 부스에서 각 기업과 얼굴을 맞대고 충분히 교류했다."제품 방향을 좀 조정하면 우리는 바로 주문합니다.""스타일과 제품은 유럽 시장에 잘 어울립니다.""이탈리아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많습니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제품은 단량이 적습니다."...현장, 참가 기업은 한편으로는 상업 무역 협력 의향을 얻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럽 시장 수요에 대해 더 많은 이해를 얻었습니다.
이번에 중국복장협회의 층층이 선별한 25개 전시단기업은 중국복장산업제조령역의 제대중의 탑끝에 처해있으며 현재 그들은 품질이 견고하고 봉사가 믿음직한 좋은 평판을 사방에 널리 퍼뜨려 세계가 중국의 좋은 제품을 목격하게 하고있다.전시단에는 중고급 남성복, 여성복, 캐주얼, 의류품 등 상업브랜드, 오리지널 디자이너와 제조브랜드가 있다.
소나화유, 안휘성 우정, 해비언, BENZHAORI, 금쿠유핀, 한지, 디아, 진근, 미운오리, 담비, 실크로드봉황, 은드릴, 아침화, 지스마르, 하늘, 품한혜청,AOMOS 무실핸드백, 해시트안경, 영미모업, 정정모업, 로아장신구, 흠아투허리띠, 만로니트, 우품넥타이, 개익스카프부스는 부동한 나라와 지역에서 온 백화점, 브랜드체인점, 전자상거래플랫폼, 개념점, 복장정품점, 미장점, 류행액세서리점, 보석점, 대형소매상, 중개상,도매상 및 무역상 등 분야의 전문 관중, 많은 수요 협력이 발생하고 있다.
패션의 향연, 물질과 정신의'보물'여행
MODA CHINA@TheOneMilano의 도래는 이미 유럽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marie claire, preziosa, Autor, NYLON, french fries, GRAZIA, ELLE, CELEB, fashion MAGAZINE, il Giornale it, VANITYFAIR, GOLD SCHMIEDE ZEITUNG SEIT 1898, C + ACCESSOIRES, 중국 24 등 주요 매체의 전시 성과를 눈에 띄게 보도했다.
이탈리아 CLASS TV MODA와 프랑스 FASHION TV는 중국 전시단을 전방위적으로 보도하고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 중국 의류협회 회장 천다펑을 인터뷰했다.
JO SQUILLO 기자는 보도에서 전시단의 고품질의 제품 디자인과 공예를 높이 평가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전시단의 지속가능한 패션에 대한 탐색과 노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다음 일정에서 중국 전시단은 SS2025 밀라노 국제 패션 위크에 차례로 참가하여 이탈리아의 유명 고급 커스터마이징 브랜드"luisa beccaria 2025 봄/여름 시리즈"발표 쇼에 초청되어 카로 세기 의류 학원 lstituto Secoli에 가서 2025 년 유행 트렌드 학습을 진행할 것이다."이탈리아 국보 의류 명문 학교"로 알려진 카를로 세기 의류 아카데미 lstituto Secoli는 Ferrè 그룹의 디자인 디렉터 Roberto Rimondi를 포함하여 세계 패션계에 60000 명 이상의 뛰어난 디자이너, 타판사 및 패션 관리 마스터를 양성했습니다.아카데미는 Armani, Versace, Prada, Zegna, Gucci, Cerrutti, Fendi 등의 명품 브랜드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추세는 왜 생겼습니까?유행은 어떻게 전파됩니까?최종적으로 어떻게 제품에 실행합니까?이러한 귀중한 업계 지식은 모두 과정 중에 하나하나 전수될 것이다.
아르마니 패션 박물관, 프라다 재단 밀라노 전시관도 전시단 활동의 중요한 역이다.지오지오지오 아르마니가 직접 디자인한 아르마니 패션 박물관은 1980년부터 지금까지 아르마니 600벌의 의상과 200벌의 액세서리를 소장하고 있다.프라다 재단 밀라노 전시관은 현대 예술 전시회 및 건축, 영화 및 철학 프로젝트를 개최하는 데 주력하며 현대 정신을 해석하는 전초입니다.세계 패션 예술의 보물을 가까이서 직접 볼 수 있는 물질과 정신의 이중 풍작은 이번 가을을 유난히 아름답게 한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틱톡 전자상거래 방법론이 또 진화했다: CORE는 중소 상인들에게 무엇을 가져다 주었는가?
- 전시회 뉴스 | "탄소 제로"위·미래"심천 지속가능한 패션 공유회 원만히 개최
- 추천 | 의류 전자상거래는 매우"초조하다"?이 브랜드들은 감각이 없어요.
- 성공 사례 | 절강성 가흥 평호 복장상인들은 대외무역시장에 의거하여"시간차, 가격차"를 쳤다
- 창업의 길 | 스마트 규제 시스템으로 태안'개인 주문'의류업체 주문량 급증
- 재료 화공 | 산업클러스터: 양양시 남장현 누에뽕산업"고치를 깨고 나비가 되자"
- 업종 지도자 | 방직력사를 회고하여 탄탄한 작풍을 양성하자-방직리직퇴직간부국 허곤원로부장 인터뷰
- 협회 동태 | 중국 탄소 섬유 및 제품 산업 사슬 혁신 발전 포럼 창저우에서 개최
- 산업 집단 | 산업클러스터: 신강 락포 면화가 송이송이 피어 풍작을 맞이하다
- 허튼소리를 하다 | 과학 육아 보물이 고기만 안 찌면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