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약영 은 평범한 복장 을 여신감 을 드러내 가장 아름다운 마을 꽃 을 화신 했다

2019/8/23 12:53:00 0

유약영

여신이라는 단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는 것은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비주얼을 중시하고, 어떤 사람들은 기질이나 실력을 중시하고, 스타 운집하는 연예계에는 여신이 많다. 그 중 한 여신이 저조해 왔고, 이 스타는 과거 유약영에게 데뷔한 유약영이었다. 유약영은 가수로 데뷔한 뒤 배우로 전개됐다. 현재까지 감독까지 발전한 것은 비교적 넓고, 인상 깊었던 유약영의 성명 곡'훗날', 유약영 자신이 연출한 영화도 이 노래와 관련 노래와 관련해 유약영은 가수가 데뷔했다.

하지만 유약영은 영화 이후로 꾸준히 저조해 대중의 시선에 나타나지 않는다. 자신의 개인 사교 계좌번호에서도 유약영의 최신동태를 보기 어려웠다는 점에서 유약영의 팬들에게는 의심이 없다. 최근 유약영의 최신 지역 홍보 영화가 유약영의 이번 미사진에서 유약영은 네티즌 사이에서 자신의 외모 실력과 카리스마 실력을 과시해 많은 누리꾼들을 사로잡았던 유약영은 여전히 그 당시의 유약영의 유약영은 변함없는 변화가 없었던 것 같다.

고진에서 유약영의 느낌은 여전히 부드러운 모습이다. 성숙하고, 유약영의 나이가 50세인 나이에도 유약영은 여전히 상큼한 모습이다. 또한 유약영은 본인이 보여준 카리스마도 그 당시와 같았다.

강변의 유약영은 하늘을 쳐다보며 시간이 멈춰 버린 것 같았다. 유약영은 검은색 긴 머리 메이크업을 걷어내는 것도 매우 정교하다. 나이가 든 상태지만 유약영은 여전히 주름이 없는 얼굴로 온 얼굴의 콜라겐의 모습이다. 마치 지금의 젊은 소녀의 피부질과 같다.

유약영이 입은 의상은 심플하면서도 고성에서 유약영은 하얀색 와이드 셔츠 롱 스커트를 입고 얇고 가벼운 느낌으로 유약영을 한꺼번에 살랑살랑 살랑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의상의 허리를 스트레칭하는 스타일을 완성해 의상의 여유가 없는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상큼한 치마 의상 아래 유약영이 매치한 신발은 올해 비교적 유행하는 고양이와 신발, 조그마한 굽에 흰색 가죽 원단을 매치해 잘 어울리지 않지만, 유약영이 연출한 효과는 고급스러웠다. 유약영과 함께 착용한 아우터였다.

셔츠 스커트의 디자인은 다양하고 순백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레 꽃무늬가 있는 스타일로 유약영은 입은 화이트 프린트 셔츠에 클래식 이 많았다. 화이트 셔츠에 검은색 무늬가 수묵화 같은 스타일링을 더해 부드러운 스타일링에 유약영의 송산환 머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더했다.

다른 장면에 대응해 유약영도 다른 의상 스타일을 바꾸고, 밭에 있는 유약영은 연체적인 유니폼을 입고, 어두운 의상에 컬러의 스카프를 매치해 자신의 색깔을 어두운 것처럼 보이게 했다. 이런 바디룩은 노동에 어울릴 때 의상이 생산 초반에 사용된 것이다.

이번 홍보 촬영에서 유약영은 아이처럼 아이들과 함께 길거리에 앉아 민들레를 불며 훈훈한 점퍼를 입고 하얀색 팬츠를 매치해 소녀같은 스타일로 유약영을 20대 여자아이처럼 보이게 했다. 나이에 그런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녀의 모습이었다. 역시 마음은 한 사람의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었다. 유약영의 몸에는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 관련 읽기

곽벽정 고개 트임 드레스 참석 행사, 소로향 어깨의 지성, 발량 놀라움

스타 옷장
|
2019/8/23 12:53:00
0

헤어스타일 다 망가졌어!송연페이 신생대 여왕은 하얗게 부르지 않았지만 헤어스타일은 10살이다

스타 옷장
|
2019/8/23 12:53:00
1

유가령 컬러 스키니에 핫팬츠를 매치해 어딜 가도 초점

스타 옷장
|
2019/8/23 12:53:00
1

진람은 검은색 오프숄더에 하이힐, 우아하고 섹시하다

스타 옷장
|
2019/8/23 12:53:00
2

장웬 `걸차 여자 `사진

스타 옷장
|
2019/8/23 12:41:00
0
다음 문장을 읽다

곽벽정 고개 트임 드레스 참석 행사, 소로향 어깨의 지성, 발량 놀라움

곽벽정과 보좌의 러브스토리, 그들이 공개한 날부터 언론과 권내 관심의 초점이 되어 일거수일투족 대중의 뜨거운 열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