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령 컬러 스키니에 핫팬츠를 매치해 어딜 가도 초점
양조위라고 말하자면, 모두들 그의 아내 유가령을 기억할 것이다!유가령은 나이는 어리지만, 늙지 않는 여성은 세월 앞에서 용감하게 나이와 싸우고 있다.누가 늙었다고 하면 주황, 유가령에게 세월의 흔적을 전혀 보지 못했고, 온몸에 온통 성숙한 여성의 매력을 보았고, 그녀에게서 늙어서 늙어도 아름다울 수 있다!
유가령의 비주얼은 줄곧 온라인이고 몸매도 잘 유지하고 있어 조금도 변함이 없다.아니오, 컬러 스키니에 핫팬츠를 매치해 완벽한 몸매, 가는 다리, 디테일한 허리를 연출해 아주 화끈한 섹시!나이가 거의 반백이 넘은 모습은 전혀 없다. 오히려 점점 더 젊어진 패션이다!
게다가 유가령의 정교한 얼굴까지, 전체적으로 분분으로 ‘짜 ’를 나누며 만장의 초점이 된다.컬러 상의는 모든 색채를 모아 다양한 꽃다리라고 할 수 있지만 문제가 아니다!여신 유가령은 분분량으로 다채로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이 라이프 사진을 다시 보자. 디자인이 있는 멜빵 팬츠를 활용해 라인으로 디자인해 무형적으로 유가령의 키비율을 늘렸다.짙은 파란색 스니커즈를 더하니 정말 감수연령이 있는가!한꺼번에 스무 살이나 젊어진 것 같은 소녀!무엇보다 다른 곳은 아무 문제 없이 패션이 젊다는 얘기다.이 상의만 너무 가정부 옷 같아!등급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 같다!하지만 여전히 아름다워, 이 강대한 기질은 언제나 온라인!
이 파우더 사진도 좋다. 저조한 야구모자와 선글라스, 심플한 데님 코트에 하늘색 청바지에 화이트 상의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청바지는 디자인이 많은데 유가령은 디자인과 심플한 느낌으로 보이지만 다른 시각감을 준다.
이 사진, 클래식한 흑백과 화이트 슬림핏 팬츠를 살펴 다리의 단점을 감싸 은형으로 전체적인 키 비율을 늘렸다.여기에 블랙 양복 코트를 매치해 클래식 한 컬러를 매치했지만, 유가령은 또 다른 느낌이 들지만, 그 자체의 기질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알 수 없는 지성적인 느낌으로 성숙한 여성의 기질도 있다.
공개된 공익 현장의 활동 사진은 검은색 원피스와 레이스 포인트를 주었고, 어린 여자의 나머지 섹시함을 잃지 않았고, 이런 류가령은 정말 아름다웠다!특히 하반체의 스커트 디자인은 섹시하다!이 일파가 조작되면, 만장의 초점이 되지 않는 것은 좀 어려울 것 같다!
또한 검은색 스커트, 꽃스커트 포인트를 주었지만 위쪽에 레이스가 포인트를 주었으며, 이 꽃치마는 포인트를 주었고, 몸매가 비대해지고, 유가령의 몸매를 살릴 수 없었다.이 검은색 원피스는 어느 것이 더 좋아요?
- 관련 읽기
- 진람은 검은색 오프숄더에 하이힐, 우아하고 섹시하다
- 160 이하의 여학생은 초추에 이 원피스를 입고, 높은 인상과 첫사랑감도 있다.
- 살찌기보다 더 무서운 것은 골격이지만, Get 이런 스타일링만 하면 홀쭉해지고 스타일리시한다.
- 강 소외영 은 흰색 맨투맨 을 입고 욕조 에 가득 찬 문예 여신 범
- 이문한과 쇼전과 함께 점프바지를 입고 누가 더 소년감을 느끼는가?
- 이씨는 현재'사랑하는 사랑 '이후 완벽하게 한선을 열었다.
- 미골자 에 온 여인 은 아무리 입어도 보기 좋 은 경관 이 현신 감숙 홍보영화 를 찍는다
- 구목왕 2019상반기 영업 13억 53억 동기 대비 7.33% 증가
- 합비 20개 사슴 골목 피고인에서 법정 정품점
- 일심당에서 상반기 50억 6000만 위안을 벌여 전년 동기 대비 17.9% 증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