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누가 강남 풍경만 하남 신양까지 오니까 원래 경치가 여려.

2019/6/30 23:12:00 0

하남 의류 협회

오늘 국제 브랜드 의상 ODM 공급 체인 정상회담 및 2019 하남성 의류 대회의 3일째, 협력 의향을 가진 기업이 신양소속 7현에 대한 견학과 상담을 진행했다.한편 광동 심천 천주 우한 상주 천진, 웅안신구, 중산, 불산, 베트수 등 세계 협회, 하남성 의류 협회 부회장, 장훈 부회장, 부비서장, 왕금봉 부비서장 등과 함께 신양의 유명한 남만호 채풍 행사를 찾았다.이에 따라 2019 하남성 의류대회 제29회 세계초모월드 월드 화중구 직선전에서 30명의 참가 선수가 차도에서 별개한 패션쇼를 열었다.

아춘은 별신무술, 남만호 같은 길을 따라갈 수밖에 없다 —



남만 호수는 허난 성 신양시 서남 5km, 남만 호수를 중심으로 산림, 섬을 풍경 내포한다.남만 호수 수역 면적 75 제곱킬로미터, 도서 61개 (현재 개방 3개)가 분포, 경치가 각기 다르며 호수의 상류는'신양모첨 '주산지, 호수에서 남만 물고기가 많이 난다.

남만은 남북 조년간에 세워 숭산 소림사, 상국사, 낙양 백마사 제명 현은사가 남만 호반, 현산남 기슭, 지금으로부터 1500여 년의 역사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남만 호수 풍경구도 하남성 10대 중점 경구 대열에 오르며 중국 중부 관광지 30가중 하나로 급부상했다.



이곳도 신양의 저수지, 이것은 댐이 멀리 바라보고 있다.

우리는 유람선을 타고 남만호차 섬에 왔다.

이 작은 섬은 중국 차 문화를 선도하여 신양차 문화를 기반으로, 관광객을 통해 차 문화 체험, 차 문화 전시, 차 문화 감상, 소통, 시각, 청각, 후각, 촉각, 감각, 감각을 충분히 만족시켜 차도, 친자연, 친산수, 구문화, 이심에 사로잡는다.





배는 호수 위에서 약 20분 정도 항행하며 차 섬에 오르며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우리는 하나하나 정교하게 배치되어 있는 모든 풍차 장랑 같은 길을 건너, 길 따라 푸른 다원 풍경이 그림처럼 도취적이다!







마침내 섬 중앙에 있는 차 정원에 도착했다.고색이 고상하고, 차를 마시는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데...



모델이 입구에서 들어오고, 양상 휘영, 유난히 느낌!







편종 연주.유유한 고악소리는 즉각 모두를 잊을 의경에 끌어들였다.

중화전통 문화는 그것을 막아서는 안 되는 매력으로 모두를 정복시켰다.



모델들도 손을 한번 올라가면 시원해!







정교한 다예 공연.

모두 다행히 정종의 신양모첨을 맛보았으니 과연 명불허전!입구에 향긋한 향기가 가득한데, 메아리가 무궁무진하다...





2019 하남성 의류대회 제29회 세계초모월드 월드대회 화중구 직선 선수들이 섬에서 구곡교에서 파생적인 패션쇼를 선보였다.청산녹수간에 모델의 디자인이 왔다. 드레스가 펄럭이고, 차섬까지 빛을 발산하며, 매우 멋지다!패션 신양, 이 말은 거짓이 아니다!




















이런 사막을 보고 은근히 절규한다!


다원에서는 2019 하남성 복장 대회 제29회 세계초모월드 월드대회 화중구 직선전 시상식도 동시에 열렸다.



2019 하남 의류 대회 제29회 세계초모월드 대회 화중구 직선전 선수입니다.


2019 하남 의류 대회 제29회 세계초모월드 대회 화중구 직선전 선수입니다.


2019 하남 의류 대회 제29회 세계초모월드 월드대회 화중구 직선전 금상 선수입니다.


2019 하남성 복장 대회 제29회 세계초모월드 월드대회 화중구 직선전 특별상 선수입니다.





2019 하남 의류 대회 남만 호수 채풍 활동 원만하게 성공했다


차 섬에는 차 문화와 관련된 많은 풍경이 가득 차고 있어 기획 설계를 할 때 정성을 들여다보는 것도 매우 꼼꼼하다.


저장 성


백 주전자의 손님을 맞이하다.


신선한 공기 · 아름다운 풍경 을 모두 즐겁게 잊게 하였다


일부 멤버들은 차섬에 있는 기념사진.


오후에 우리는 또 전문적으로 연못을 몰고 곳곳에 있는 포당마을까지 갔다.


학당촌에 들어가는 것은 마치 세상 물외도원에 들어가는 것 같다.먼저 눈에 띄는 것은 거대한 계단 모양의 연못이다. 이렇게 대규모의 연꽃이 만발하면 얼마나 웅장한 아름다운 풍경이다.


마을의 다른 한쪽은 작은 강, 물이 졸졸 흐르고, 가옥 나무가 그림자, 수묵처럼...

마을에 들어서면 집 마다 특색 이 있고, 곳곳에서 깨끗하고 먼지가 없는 사람을 거닐다.집 과 마당 과 주위 환경 이 혼연 하 고 오래된 맷돌 을 겹쳐 쌓 은 물차, 폐기 의 돼지 홈 모두 설계 요소 를 갖 고, 예남 특성 의 개머리 문루, 청벽돌 천 기와 를 쪼개서 장작 벽 을 쌓 고 정성 을 갖 은 흙집 을 마음대로 화장 한 작은 대숲, 푸른 잎 이 그늘이 진 상공 나무, 청산 안개 속 의 작은 다리 유수 ….이것은 모두가 망망의 풍경이 되었다.


이런 오솔길을 걸어가면, 셀 수 없는 연꽃선자가 함께 있으니, 너무 좋지 않을 것 같아!







활짝 핀 아름다운 연꽃도 찬미하고, 하남 신양의류 산업의 아름다운 미래를 예고하고 있다!

편후어

나는 이 팀에서 중하의'하남 신양의 72시간 '토문 특고편을 발표할 때, 72시간은 짧지만, 그것이 생기는 강력한 영향, 균열된 긍정적 영향, 생기는 긍정적 영향은 장구할 것이다!그것의 결과는 예측할 수 없다.신양의 72시간 동안 아봄의 소견은 이 판단인 하남 의류산업의 희망을 증명하고 있다.신양은 희망이 크다!

파이팅!

[비고: 본 원고에는 6장의 그림과 함께 동행용 휴대폰으로 찍은 가작을 빌려 썼다.]

  • 관련 읽기

일성 ‘ 쌍마 ’ 는 완산과 약속이 있다

터뜨릴 거야.
|
2019/6/28 16:38:00
3

제1회'매력 전승 ·2019년 멜버컵 패션 축제 '온라인 게시판

터뜨릴 거야.
|
2019/6/26 11:44:00
26

팽이버섯 을 계발 하여 더욱 소외성 이 있는 재료 를 개발하였다

터뜨릴 거야.
|
2019/6/24 10:07:00
5967

도시 여인은 임지령 해약 의혹

터뜨릴 거야.
|
2019/6/24 10:04:00
4363

능소화 치파오 프랑스 파리, 2019년 글로벌 치파오

터뜨릴 거야.
|
2019/6/23 9:25:00
6935
다음 문장을 읽다

바나 방직 등 수출업 제로 세율 할인 취소

파키스탄 포럼 속보 6월 12일 보도에 따르면 파키스탄 5개 주요 수출부문이 강렬한 저항을 내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