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조화롭게 연착륙하여 지렛대를 사려면 수도꼭지를 사야 한다
제8회 부국 포럼 이 최근 상해에서 거행되었다.
중앙은행화폐정책위원회 경제금융전문가 위원 번강, 중국은행 수석 경제학자 조원정, 방정증권 수석 경제학자 임택평, 해통증권연구소 부소장 강초등참회.
번강은 중국 개혁 개방 이후 경제 주기를 되돌아보고 경제성장률의 관점에서 단기 경제가 계속 저조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외환보유가 감소하고 일부는 국내 기업의 대외투자이며, 다른 부분은 "라고 생각한다.
뜨거운 돈
"이 자금은 그것들을 나가게 해야 한다.
미래 중국은 외환보유가 필요도 없다. 중국의 위안화는 다른 나라의 외환보유비다. "외환보유가 줄어드는 것은 좋은 일이다"고 말했다.
분단에서는 부국펀드 FOF 담당자 진서량은 대종 자산 배치 가전술 배치, 대종 자산 배치의 의미는 그룹의 파동성을 낮추는 데 있다.
현재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산 배치 전략은 비교적 큰 문제가 있다.
FOF 는 두 가지 하이라이트: 대규모 자산 설정, 공모 FOF 의 출시로 각기금 회사의 우위를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본다.
둘째는 평평한 파동으로 투자자에게 온건적인 수익을 가져다 준다.
임택평은 금융 지렛대 전체가 화폐 창출 체계 수축을 초래하고 수요단의 수축을 포함한다고 밝혔다.
미래 1년 정도 시간을 보면 투자자들은 유동성 수축으로 자본시장에 미치는 영향으로 미래 주식시장은 유동성과 기구의 바둑을 벌지 못할 수도 있고, 시장은 전반적으로 진탕을 위주로 할 것이며, 투자자들이 경제 주기를 통과할 수 있는 업종의 선두를 선택해, 그것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권고한다.
"작년에 업적이 있는 방향 포대를 낮추고 올해는 사려면 선두주를 사야 한다. 앞으로는 전체 업종의 중임을 감당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의 2차 바닥을 내다보면 다른 기업은 살아갈 수 있지만, 정상기업은 결국 시장을 수확할 수 있기 때문에 업계의 선두값에 넘쳐야 한다"고 말했다.
임택평
2016년 초 이후 우리나라 거시경제, 화폐 정책, 감독 정책과 자본시장이 모두 일련의 중대한 변화를 일으켜 각종 시장 투자자들에게 심각한 영향을 끼쳤다.
올해의 시장도 5개월을 운행했는데, 분화는 매우 커서, 최근 외곽 주요 시장은 매우 좋아지는 상황에서 국내
자본 시장
오히려 큰 파동이 일어났다.
그렇다면 투자자는 단기 시장이 어떻게 움직일 것인지, 중장기에 대해 미래경제가 어떻게 변화할지, 투자는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제8회 부국포럼에서 5명의 업체 수석분석사가 자신의 답안을 제시했다.
업계 인사들은 “최근 한동안 자본시장에 대해 매우 심각하게 느끼고 주식시장과 채시장을 포함해 기회가 크지 않다고 생각하며 감독이 얼마나 적든지 영향을 끼친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해통증권연구소 부소장, 수석 거시채권 분석사 강초는 이번 금융감독관 방향이 옳다고 생각한다.
글로벌 경제 회복 경험: 유럽 주식시장이 잘 오른 몇몇 국가들이 금융 로드로드를 하는 과정을 살펴보면 금융업이 필요한 곳에 돈을 투자해야 하는 것은 단기적으로 진통을 가져올 것이며, 대체로 올해의 경제는 작년처럼 좋은 추세는 없을 것이다.
지난해 경기 전후로 낮아졌고, 올해는 전고 후진 추세가 있었고, 작년은 공급측 개혁이었고, 올해는 지렛대를 갈 수 있었고, 내년에는 지렛대를 완수하고 내년에는 글로벌 회복할 수 있는 막차를 타게 된 것은 우리의 기대다.
정부는 정부기관과 금융기구를 절단할 필요가 있어 금융 분야를 진정으로 타파해야 제대로 효과를 얻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당분간은 현금 위왕을 해야 한다. 금융업이 막 태환을 깨뜨리면 현금에서 채권으로 옮겨 주식으로 옮겨 장기적으로 보면 결국 이 자산은 가치가 있다. 하지만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한다 ”고 말했다.
강초는 한층 더 말했다.
반면 흥업 증권연구소 부소장, 수석 거시경제분석사 왕함은 단기 내에 금융 철봉대에 대한 경제적 영향이 큰 사건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우리의 시선이 조금 더 길어지면 위험이 높은 부서가 위험이 떨어진다면, 최소한 경제는 단기간 내의 하행에 기초가 있다.
또 앞당겨 지렛대를 떠나 미래 이율을 위해 공간을 변화시켰다.
전반적으로 올해 한2분기의 경제는 연간 고점으로 삼사분기에 늦어질 수도 있지만 내년의 경제에 대해 지나치게 비관할 필요는 없다.
한편, 방정증권 수석 경제학자, 연구소 이사장 임택평 사장이 보기에는
파이낸스 로드
실체와 생산력을 제거하는 것은 미래의 관건이다.
실체적으로 생산에너지를 제거하려면, 업계 경쟁 구도가 최적화와 선두의 위치를 최적화하고, 금융 지폐를 방해하면 전체 화폐 창조체계 수축을 초래할 수 있다.
중국 거시경제의 미래를 논의하는 것은 올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 새로운 정치적 주기부터 우리가 무엇을 할 것인지, 공급 측의 개혁 향상 효율을 추진할 수 있을까.
이 몇 수석의 관점에서 올해 하반기에 대한 추세는 비교적 신중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근거하여 투자자들은 사실 더 관심을 가지는 것은 하반기 및 미래 한두 년 대자산을 어떻게 설정할 것인지, 특히 주식시장의 투자기회가 얼마나 될까? 임택평은 주식시장의 미래가 진탕시라고 지적해, 유동성 과잉의 돈을 벌지 못하기 때문에, 주기를 넘을 수 없는 기업을 찾아야 한다.
지난해 초 우리는 실적 있는 방향 포옹을 낮추고 올해는 사려면 선두를 사야 한다. 선두의 미래가 전체 업종에 이르기때문에 2차 탐험을 거쳐 다른 기업들은 살아갈 수 없고, 정상 기업이 시장을 수확할 수 있기 때문에 최고치이다.
천풍증권 전략 수석 분석사, 연구소 회장 서표 대표는 올해 2분기, 3분기, 기업의 이익개선이 될 가능성이 높다.
기업의 이익 개선은 파장이 생겨도 업계 각도에서 좋은 업종을 찾는다는 것은 어렵지만, 저절로 찾아야 한다.
예를 들면 신에너지 자동차가 작년과 올해 판매량은 여전히 비교적 좋다.
하지만 주가의 표현은 기업의 이익이 완전히 동시되는 것은 아니라 3년째 급격히 개선되고 있지만 주가파동은 개정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완전히 등호할 수 없다는 점이다.
또 신만홍원 수석 분석사 왕승은 자산 프로필 차원에서 글로벌 권익시장이 혁신하는 것은 미국뿐만 아니라 우연이 아니라 권익시장이 1년 동안 기회라고 판단했다.
A 주식의 상해 깊이300 심지어는 전 세계 성분 지수에서 평가가 비교적 낮은 것으로, 소비류 회사에게는 부유한 논란이 많았고, 주가가 높은 것을 우려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들 회사는 기본적으로 상향 추세 중 전체 업적이 예상을 초과하고 있다. 이 같은 업체들은 상대적으로 국제적으로 많은 동업회사도 지나치지 않는다.
주기에 이르기까지 일부 업계는 여전히 가치가 있다. 예를 들면 화전 업계가 주목할 가치가 있다. 경제가 그 비용을 하달하는 것도 아래다. 수요가 안정되면, 수요가 안정되고, 배급측의 올해 중점적인 전력업종에 따라 비교적 좋은 업적 추세가 있을 것이다.
전체적으로 보면 기회는 더욱 세분화되고, 미래는 2020년까지 20개 세분업이 구조적 기회가 존재할 수 있다.
왕승은 한층 더 말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대홍색 외투는 피부색 트렌디함을 더해'백부미'를 연출했다.
- 본망 전문 원고. | 最美大衣热推荐 塑造窈窕淑女范儿
- 찬란한 장식계 | 넓은 처마 모자 VS 베레모
- 업종 주식 시장 | 홍콩 주신조인초지 경제 또는 6%가 공항주
- 지역 정책 | 신강 12개 면방 기업이 면사 보조금을 획득하다
- 철금 | 기계 가 국내 와이어 권 의 성능 을 높이는 관건 으로 변화시켰다
- 상회 협회 | 섬서성 상무청이 중아 시장 좌담회를 열다
- 외화 추세 | 유로화 달러 저위 정리 다국적 제조업 데이터 등장
- 금융재테크 | 吴鹏:瑞士黄金公投遭否决 黄金信心受挫
- 재경 사전 | 就算小碎步 人民币还是迎来年度贬值
- 《외과 풍운 》의 백합은 흰 가운을 제외하고는 무엇을 입었습니까?
- 2017년 산서성 의류 산업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 진론 회사 제품 전시 코교 국제 방직품 박람회
- 사치 브랜드는 선상 업무를 중시하는 상황이 어떻습니까?
- 어떤 기업들이 이번 순풍차를 탈 수 있습니까?
- 신 왕 백 리 가 마침내 신단 에서 떨어졌다
- 고흠 소매는 결국 인터넷의 거두에 입주할 수 있을까?
- Micchael Kors 나 영국 신발 구매 브랜드 Jimmmy Chooo
- 미국의 대규모 실체관점 조수의 진상을 분석하다
- 경단 양멱이 이렇게 소녀를 입은 폴로셔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