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 백화점 은 ‘ 막다른 골목 ’ 으로 걸어서 어떻게 자신의 가치를 재현할 것인가

2016/12/5 13:25:00 64

일본백화점시장 규모

올해 초부터 일본의 백화점 업계는 소비 침체와 사치품 판매가 하락한 난제에 직면해 여러 대형 백화점 운영자들이 지방매장을 폐쇄하고 자원을 도시 문점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는'데코드 패션 Tokyo Summit 2016, 벨목정문과 삼월경지주주주주주 (IT)전략부에서 북천룡 (과학기술과 문화를 절단으로 채택했다.

백화점의 장점은 역사에 있다.

북천룡도 삼월 이세탄을 예를 들어 삼월 340년 역사가 있고, 이권은 180년 역사를 장만하고, 이런 돈도 살 수 없다.

업무가 이렇게 오래 이어질 수 있다면 반드시 자신의 철학이 있을 것이다. 명시의 실가가 있다.

고객에게 사는 물건이 그 값이다.

사람만이 이 정도 할 수 있다.

손님과의 관계를 잘 지키지 않으면 명시적인 가격을 내지 못한다.

백화점은 할인점도 아니고 전문상품점도 아니고, 그 가치도 제공할 수 있는 가치가 아니라 쇼핑 체험이다.

2001년 일본 백화점 시장 규모는 \10조6000억 엔에 이르렀고, 2015년 시장 규모는 6조2000억 엔으로 축소됐다.

출판계에서 잡지와 문고본 (보급을 목적으로 발행한 저가 소형 카피) 의 시장 규모도 끊임없이 줄어들고 있다.

도쿄 항구에서 태어난 은목정문 (하도) 은 과거에 백화점을 구경하는 것은 대체할 수 없는 경험이라고 말했다.

“ 아이가 자기가 물건을 사러 갈 리가 없고, 부모에게 자꾸 매달려 사면 안 된다.

아이에게는 은좌백화점보다 더 신나는 일이 없다. 그곳은 그야말로 선경이다. 백화점에서 보내는 시간이 가치 있다 ”고 말했다.

벨벳문은 인터넷, 휴대전화 등 이동 장치의 보급은 시장이 축소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라고 밝혔다.

자신이 결정할 수 있는 시간을 ‘처리 시간 ’이라고 부르면 그 시간의 사용 방식이 큰 변화가 발생한 것이다.

원래는 문고본과 잡지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었는데 지금은 스마트폰이다.

벨목정문 본인도 원래 한 달에 한 번씩 문점에 가서 12, 13가지 와인을 사러 인터넷 쇼핑을 하고 서점에 가는 횟수는 예전보다 적다.

"그래도 옷이 안 돼요.

인터넷 구매

또 해설적인 판매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북천룡도 백화점은 고객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판매자들을 중시한다고 밝혔다.

양측이 친해지기 때문에 신상품을 추천할 수 있다는 것은 반대로 각종 소프트웨어를 활용해도 신뢰할 수 없는 판매자들보다 못하다.

소프트웨어가 추천하는 제품들은 결국 여분의 것으로 보인다.

종목본문은 실체점에 가면 의외의 수확이 있다고 밝혔다.

책을 사는 것을 예를 들어 서점에 가서 자신이 보고 싶은 내용이 아닌 것을 발견하고, 마지막으로 다른 책의 사례는 적지 않다.

쇼핑 체험에 있어서 과학기술의 역할은 ‘추천 ’이다.

상점은 소비자들의 역사 구매 등 데이터를 수집해 유추한 고객의 개인 선호, 스타일 등을 수집하고 판매자에게 나눠 준다.

인목본문은 전자업체 사이트가 비슷한 제품을 추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투른 판매원이라도 과학기술로 자신있게 손님을 대접할 수 있다.

지난 4월 삼월이파르타가 정보전략부를 설립하고 연관점을 탐구하기 시작하였다.

북천룡도 이 일을 해서 우리가 즐거웠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동안 일어난 변화가 아니라 그 즐거움을 즐기는 방식이 달라졌다.

예를 들어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하고 있다.

원래 전화로 고객과 만나기로 했는데 지금은 채팅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이 관점에서 보면 과학기술은 고객을 얻는 수단 중의 하나다.

  

일본

백화점이 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고급

특산물을 사는 곳 등은 사실상 백화점이 없어도 할 수 있다.

백화점의 장점은 역사에 있다.

북천룡은 삼월 이세탄을 예를 들어 삼월일월 1040년 역사를 가졌으며, 이세르타르타르는 10여년 역사를 가졌다고 설명했다.

업무가 이렇게 오래 이어질 수 있다면 반드시 자신의 철학이 있을 것이다. 명시의 실가가 있다.

고객에게 사는 물건이 그 값이다.

사람만이 이 정도 할 수 있다.

손님과의 관계를 잘 지키지 않으면 명시적인 가격을 내지 못한다.

백화점과 고객은 공동체이다.

과학기술을 이용하여 전 경로를 실현하고, 고객 체험은 어떤 변화가 있는지, 더 개성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어떨지 일본 백화점이 상대하는 새로운 도전이 아니기 때문이다. 은과 외국 판매 (일본 백화점 내에서 판매를 제외하고, 해외 판매원을 통해 업무를 받는 등 ‘극대화된 개인화 서비스 ’는 이미 백 년 이상 존재하기 때문이다.

백화점은 판매자와 고객이 만나는 장소다.

은목정문은 전자상 사이트와 비교해 실체 공간은 백화점의 보물이라고 밝혔다.

백화점 자체가 문화가 융합된다면 누군가 갈 것이다.

이런 문화는 복장, 예술 뿐만 아니라 음식, 음료 등을 독점하는 것이 좋다.

“얼마나 많은 데이터를 쌓아도 사람들과 교류하는 곳이 중요하다.”

일본 백화점 업계 다큐멘터리 인사들은 올해 10윈 (Casi) 가 5월에 오사카 매방시 개업한'매방티테'는 백화점 신형 업계를 대신하는 등 일부 업계 관계자는 "평일 지방백화점은 늘 썰렁하지만 이곳 (매방티트)에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

사실대로 말해서 나는 매우 놀랐다.

티시트는 컬처코니엔스클럽 (약칭 CCCC)가 개설한 제3의 종합상업시설을 앞으로는 10원대 2012년 연관점의 근단백화점 매사였다.

백화점과는 달리 CCC 는 시간을 소모할 수 있는 서점, 커피, 어린이 놀이공간 등에 신경을 쓴다.

CCCC는 계곡서점과 시트콤 임대점 TSUTAYA (TSUTAYA)를 중심으로 커피 음식, 잡화, 의상, 뷰티 메이크업 등 종류, 영어 회화교실, 어린이들이 무료로 놀고 있는 실내 놀이공간을 조립하고 있다.

또 미쓰비시 도쿄 UFJ 은행 등 금융기관도 도입됐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후드망의 보도에 마음껏 주목하라.


  • 관련 읽기

시장 규모가 끊임없이 위축되고 일본 백화점의 출로가 어디에 있습니까?

세계 시각
|
2016/12/5 10:56:00
29

왜 아프리카 국가의 민중들은 더 이상 기증한 중고복에 의존하지 않습니까?

세계 시각
|
2016/12/3 15:11:00
50

American Apparel 또는 영국, 유럽 시장에서 탈퇴할 예정입니다.

세계 시각
|
2016/12/1 11:12:00
73

화재 기념 문화재 천만파운드의 패션이 일체 봉송 되었다

세계 시각
|
2016/11/29 10:53:00
32

미국 흑색 금요일 칼잡이족도 미친 것 같아요.

세계 시각
|
2016/11/28 11:45: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왕건림은 15억 원을 직접 폭파하고 성공은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왕건림의 소박은 일종의 습관이다. 3년 피고인은 222회, 손수 15억: 모든 혁신, 모든 직업의 성공은 단번에 성공한 것이 아니라 점차 승화 과정이다.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