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Guram Gvasalia 서울 패션주에 대한 견해

2016/11/9 11:41:00 36

패션 주브랜드사치품

최근 Vetements 최고경영자 Guram Gvasalia 가 서울을 보러 갔다

패션주

.

이 외에도 서울의 일품 가게에 가서 구경을 하고 서울의 먼 교외로 팔았다.

Vetements "10대"가 한국에서 "베끼다"는 미친데 (한국뿐만 아니라 올해도 여기저기서 볼 수 있다.

브랜드

카리스마 패턴, 비대칭, 데님 팬츠, 쿠럴, 쿠시아, 카리스마 (Guram vasalia)는 데일리 (101)를 앞장서서 현지 지하시장을 돌아다녔다.

Vogue 는 이를 위해 쿠람 Gvasalia 와 함께 이번 한국과 대화를 나누며 Vetements (Vetements) 가 한국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한국 소비자들의 눈에 보이는 한국 패션을 관찰하고 있으며, Vetements 는 한국에서 폭넓은 패러디를 받고 있다.

이것은 매우 관점이 있는 인터뷰이다.

보아하니, 이런 후착된 젊은 브랜드들은 확실히 이 업계의 상표와 같다.

사치품

패션숍은 생각이 많이 다르다. 최소한 패러디를 본떠서 Vetments (Vements) 가 10인데도 흔치 않다.

우리는 그 중의 중점을 총결했다.

Vetements

1. 가장 재미있는 부분은 현장을 관찰하는 사람이 어떤 옷인지, 그들이 무엇을 산 것이 아니라.

우리는 서울에서 아주 먼 곳에서 이 행사를 하는 것은 진정한 흥미가 있는 사람들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

이 행사가 도심에 놓여 일부 행인들을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다.

나에게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현장을 관찰하는 사람이 어떤 옷인지 그들이 무엇을 샀는지, 그들이 무엇을 샀는지 관찰하는 것이다.

몇몇 현장에 온 사람들은 “ Vetements ” 의 일부 한정판인 — 예를 들어 수공으로 만든 가죽재킷을 착용했다.

나는 일찍이 전기상에서 이 스타일을 본 적이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본 적이 있다. 그러나 너는 한국의 이 행사장에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 옷을 입었는데, 이런 느낌은 참 기묘하다.

나는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았지만, 그날 나는 이 장면을 찍었다.

2. “내가 기억에 남는 사람은 예의 바르다 ”

"다른 곳에서 사람들이 이렇게 예의 바르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을 보기 드물다.

만약 네가 하루 종일 뉴욕 같은 도시에서 드나들기만 하면, 비교적 빨간 제품이 판매되기 시작하면 가게 안팎에서 어떤 광광이 나타날지 예견할 수 있다.

내가 한국 활동에 대한 기대는 비교적 혼란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이들이 ‘뺏기 ’처럼 표현하지 않았고, 사실상 이들이 몸에 꼭 맞는 것 아니냐.

한 소녀가 길을 재촉하기 때문에 피곤해 보이지만, 그녀는 여전히 후드티를 입어 보니 시크해 보였다.

3. 한국의 패션에 대한 감각이 최전방 이다

나는 한국이 패션에 대한 감각이 매우 앞서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들은 전 세계 소비자 중 첫 번째로 Vetements 사용을 하는 사람들이기도 하고 Vetements (Vetements) 를 제대로 아는 사람이다.

시즌2에 이르기까지 한국 래퍼인 권지룡은 Vetements 1313 후드셔츠 하나, 그의 조끼가 한국 시장에서 온 공감을 느끼게 했다.

한국 소비자들은 옷을 입는 것에 신경을 써서 옷차림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렇게 젊은 소비자들이다.

물론 "할아버지"급의 소비자들이 현장에 온 것을 보고 있다.

4.“한국 소비자는 식견이 있는 아이템을 좋아하고, 그들은 우리의 화이트 셔츠를 사지 않는다 ”

“또 다른 재미있는 것은 내가 어제 산 아이템인 기본 우의와 후드 셔츠를 연구한 것이다.

한국 소비자들은 식견이 있는 아이템을 좋아하는데, 예를 들면 등에는 글자가 있는 후드티가 있다.

그들은 흰 셔츠를 만지지 않는다. 그러나 흰 셔츠는 우리 시즌2 제품의 중점 아이템이다.

5. 한국 시장의 재미는 여기에 거대한 Vetements 모조판 시장이 존재하는 데 있다.

Vetements 입장에서는 한국은 매우 큰 시장이다.

젊고 재미있는 시장이다.

우리는 이곳에 와서 무엇을 하려고 한다.

Vetements 는 미국에서 50% 를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이 미국에 이어 3박1박1박1의 합동업자에 버금가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한국을 좋아하는 부분은 주로 서울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이전 일본의 지위와 비슷하다.

이런 영향력은 이곳에서 온 사람들이 옷차림을 하는 방식과 그들의 음악산업도 있다.

Vetements

한국이 빠져드는 곳은 이곳의 모든 것이 그렇게 빨리 진행되고, 여기에 이렇게 큰 위조시장이 존재하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내가 이곳에서 각종 Vetements (Vetements) 를 본 것이 있는데, 물론 그것들은 어느 정도 수정을 했다.

예를 들어 정판의 Vetements (Vetements) 는 초록색 후드셔츠 치마를 한 장, 소매에 글씨를 썼는데, 나중에 인터넷에 한국 브랜드가 있는 것을 보면 후드셔츠를 직접 고쳤다.

그들이 만든 디자인과 원판은 이처럼 가까워졌지만, 때로는 그들의 디자인은 창의력이 있어 보인다.

한국 시장은 이런 명성에 어울릴 수 있다.

여기 건물이 하나 있는데, 모두 우리의 모조품을 팔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입니까?

6.Vetements 는 약간'아감정전'의 아감과 비슷하다.

나는 왜 모조회가 나쁜 일이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우선 위조품과 모조판 항쟁은 많은 정력을 투입해야 한다. 변호사를 찾는 데 많은 돈을 써야 한다.

마지막에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모조 정지를 시키는 것이다.

Vetements 13 * 팀으로, 우리는 현재 일을 즐길 수 있으며, 몇몇 사람과 소송을 하는 것은 즐거운 경험이 아닐 것이다.

우리는 모두 전시의 그루지아에서 자랐지만, 그것도 가벼운 경험은 아니다.

때로는 패션 업계의 사람들이 자기를 너무 엉뚱하게 생각하는데, 나는 가끔 네가 재미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 아감정전 ’ 이라는 영화를 매우 좋아하는데, 극중 아감은 달리기로 결정했으나, 아감은 왜 뛰는지 모르는 사람이 있다.

그들은 뛰어다니며 뛰어다니며 달렸는데도 여전히 아감은 계속 달리고 있는 이유를 몰랐다.

그러나 아감은 어느날 멈춰 섰고, 그러면서 아감에게 계속 달리는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아감은 이런 것을 개의치 않는다. 그는 누군가가 그 뒤를 따르는 것에도 신경 쓰지 않는다.

그가 달리는 것은 그가 달리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나는 우리가 약간 알칸 같을 것 같다."

7. 모조품은 가격 문제만 걸린다

가짜 상품과 모조는 단지 가격 문제에 관계된다.

우리의 진정한 소비자는 이런 가짜 상품을 사지 않을 것이다.

물론 누가 사도 상관없어요.

나는 개인적으로 루이스 비트톤 (Louis Vuitton) 을 보면 여전히 사람을 매혹시킨다.

가짜 상품이 그것을 베껴 미쳤으니, 이 브랜드도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나는 줄곧 큰 브랜드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시장이 널리 보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그들이 시장을 넓혀야 한다면, 돈을 좀 내고 그들의 모조품을 만들어야 하는가? 이렇게 하면 소비 차원이 다른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일부 상점이 가짜 물건을 진품으로 파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은 소비자에 대한 불존이다.

Vetements
  • 관련 읽기

계호명: A 주가 힘차게 상행할 수 있을지

전문가 시평
|
2016/11/9 9:59:00
154

皮海洲:A股会不会受到美国大选的影响

전문가 시평
|
2016/11/8 16:54:00
255

마염려: 중국 의류 산업의 발전 맥락과 잠재력

전문가 시평
|
2016/11/5 12:43:00
49

양검: 상해 깊이두 시의 자금은 모두 순조롭게 유출된 상태이다

전문가 시평
|
2016/11/4 19:25:00
21

위영해: 핫보드 블록

전문가 시평
|
2016/11/2 20:12: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호문복 교회 아름다운 명모!

11월18일 제121회 중국 (호문) 국제의류 거래회 및 2016 호문 패션행사가 호문 전시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