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구 공업의 증가 속도가 강렬하다
오충시 이통구 올해 공업경제 업그레이드 버전 만들기, 단지 공간 확장 전략, 생태
방직
산업원, 특색 장비 제조산업원, 창업 부화원 모두 기업 168개 도입.
이 구역 규모 이상 기업 (함양산) 공업증가 속도 증가, 1 ~4월 전 구 각 현 (시내) 1, 5월 2위.
상반기 공업이 29억 6천만 위안을 실현해 동기 대비 19.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통 구 는 주공 산업 의 모델 을 고수 하며 헝 봉 방직 · 황 하 전기 용접기 · 신예 성모업 등 기업 설립 연구 센터 를 이끌 어 가교 · 위성 · 용탐향 등 기업 을 이용 해 이용 했 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강해지다.
공업기업의 평온한 성장을 촉진시키는 조립 정책에 대해 기업이 생산을 확대하고, 범공업 생산액이 전년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하고 생산율이 90% 이상의 규모인 이상 기업에 따라 신규 생산액의 2 ', 기업의 상장 융자를 장려하고, 기존 주판, 창업판에 출시된 기업들이 한꺼번에 200만 위안을 보조한다.
6월 24일 이 구역 재정은 구조조정, 과학기술 혁신, 투자자 등에 기여한 공업기업이 사상 최대 규모를 장려하고 있다.
어제 생태 방직 산업원 내에서는 항과 직조 총투자가 1.5억 원을 외국에서 도입했다
제트 자카드
가방직 자카드 원단을 북돋우며 장절을 장려하고 있다.
생태방직산업원은 올해 1월 전국 방직산업으로 전환돼 10대 산업단지 (10대 산업단지) 로 현재 항화와 직조를 대표하는 녹색 방직 전 산업 사슬 100억 원짜리 생산액, 백만 방추의 집단 생산과 판매 태세로 평가되고 있다.
특색 장비 제조원 내에서 오충중중 자제밸브 유한회사 국산화 고압차 조절밸브 프로젝트가 질서 있게 건설되고 있으며, 회사는 이미 300조기와 600조와트, 1000조와트 초임계 항공기관의 국내 시장 판매상 다국적 수입 제품을 대체하고 있다.
백설 사장은 "기업이 융자, 수속, 시장 마케팅 등을 지속적으로 조화시켜 산업체인 연장, 신시장을 확장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