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러시아 신발 가격이 혹시나 오름세를 맞는다.
2015년 러시아.
소비 가격
상승폭은 2014년 수준을 넘어섰다.
러시아 연방국 통계국에 따르면 2015년 물가가 12.9% 올랐으며 2014년 11.4% 로 추정됐다.
상품 가격을 추동하는 것은 러시아 화폐 환율이 5월에 루브환율에 대해 1:50으로, 12월 말에 1:73을 넘어섰다.
전문가들은 경제의 어떤 추세든 5가지 상품이 2016년에는 값이 오를 것이라고 예측한다.
러시아 의류 시장 도 수입 제품 위주 로 그 소비 가치 는 달러 에 따른다
환율
상승하고 성장하다.
러시아 방직
경공업 기업
가협회의 데이터는 러시아 자국 제품의 약점 소매시장의 4분의 1을 차지했으며, 나머지 부분은 합법적 수입과 밀수복입니다.
특항 국가계획을 내놓지 않으면 2016년 러시아 경공업 제품은 비교적 큰 수입이 나오지 않을 것이다.
러시아 구두류 시장 구조는 의류 시장과 유사하다.
완제품 수입 비중이 80% 정도에 달한다.
따라서 시장은 환율 파동에 달려 있다.
러시아 제혁상과 제화업체협회에 따르면 2016년 신발 가격은 평균 10 -12%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구체적인 숫자는 상점에 달려 있다.
봄철 건재의 수요와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루브가 달러와 유로의 환율이 계속 하락할 경우.
관련 링크:
운동화 수출 시장은 여전히 신발 산업을 지탱한다.
중국과 베트남 신발공업경쟁을 앞두고 인도네시아 구두업협회 (Aprisindoo)는 자신도 있지만 올해 구두업 수출시장은 여전히 늘고 있다.
인도네시아 구두업협회는 지난해 운동화 수출액이 47억 달러에 이른다.
올해 운동화 수출이 6.3% 올릴 것으로 예상돼 50억 달러로 수출된 신발은 90%가 운동화다.
인도네시아 구두업협회 지도이사회 회장은 해리장도 (Harrijanto) 가 신제품 수출량이 작년부터 운영을 시작한 새 신발 공장을 포함한 몇 개 제품을 늘리고 있다고 밝혔다.
투자통주기구 (BKPM)에 따르면 지난해 신발 투자가 4.27조 방패로 전년 대비 136% 높아졌다.
지난해 신발 공장 총투자의 4조 방패는 외국투자나 구두업 총투자의 95% 로 나머지는 국내 투자, 해리연은 신발 산업투자에 대한 상술한 회사명호인 가운데 그는 기자에게 "아직 데이터를 얻지 못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우리나라에서 투자를 톡톡히 다루고 있는 외국 기업은 중국 푸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먼이 글로벌로 투자액이 2600만 달러에 달하며, 서발 전옥 (Cianjur)에서 공장을 짓고 있다.
포유유는 우리 나라에서 아디다스 (Adidas) 브랜드 운동화를 생산하고 연간 1억 달러의 지표를 출시한다.
신발 생산을 제외한 이 회사도 신발 도매 시장의 부품을 생산하고 운동화의 중바닥 깔창 부분 (mid (Mid) 만 해도 외상 패킹 부분 (out sole) 과 신발 (shoe uper) 도 있다.
수년 동안 운동화 공장을 운영한 다른 업체들은 나이크 (Nike) 운동화를 생산한 Adis Dimension Foot Wear 회사, Specs Panatride (Caraka) 의 Beague) 의 Berca Sportindo 회사와 아디다스 생산 허가증을 가진 Trigartindos Sportind Sportind.
아디스 디멘션션 겸 후원자 회장의 해리연다가 국내 시장의 운동화 경쟁에 대한 평가가 원치 않다고 말했다. 그는 회사 생산의 신발을 모두 수출했다.
올해 Adis Dimension (Wootwear) 회사는 서발마자 (Majalengka) 에 공장을 증축하고 투자액은 5000만 달러에서 6000만 달러까지 투자할 계획이다.
현재 이 회사는 만단바라자와 서발마자가 합류한 공장연산 3200만 켤레의 신발을 생산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