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왜 국무원은 가공무역기업의 발전을 촉진해야 합니까?

2016/1/20 17:26:00 44

방직의류내크

10여 년의 발전을 거쳐 우리나라 제조업의 경험과 기술적 축전, 완전한 인프라를 위해 이미 일부 기업들이 가치 사슬 상류 발전에 매우 좋은 초석을 제공하는 것은 바로 이 병목의 관건을 깨뜨리는 것이다.

국무원 은 최근 발문 (《 국무원 》 은 가공 무역 창신 발전의 약간의 의견 》) 을 촉진해 계속 발전할 것을 요구했다

방직

복장

등 노동 밀집형 무역 산업.

국가에서 ‘ 인터넷 + 전략 ’ 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창업, 창업의 새로운 배경을 장려하고, 노동 밀집형 산업을 계속 발전시키는 것은 서로 모순되는 것 같기도 하고, 우리나라는 노동밀집형 산업의 저원가가 이미 존재하지 않고, 강추는 실제와 맞지 않는 것 같다.

이 밖에 우리 나라의 제조 비용은 이미 미국과 거의 다르지 않다. 우리나라 노동집약형 산업이 직면한 경쟁은 주로 동남아, 이런 후발 국가와 원가를 맞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는 이미 우세를 갖추지 않고 있다.

그렇다면 국무원은 가공무역업체 발전을 촉진해야 할까. 실제로 우리나라 경제의 하행 압력이 지속적으로 커질 수 있는 실업 문제를 감안하면 수출을 향한 노동밀집형 산업을 계속 추진하는 것은 우리 경제사회의 균형과 안정을 확보하는 필수적인 요구다.

경제 급속 하락 직접적인 취업 압력이 만만치 않다.

경제 속도는 비교적 추상적인 개념이지만 경기 불황으로 인한 실업 문제는 실질적이다.

중금 회사의 보고에 따르면 앞으로 2,3년 내에 생산이 가장 심각한 업종 감산 30% 를 초과하면 감원 300만 명을 초래할 것이다.

일단 실업조가 나타나면 실업자의 생존 문제를 해결하고 자주창업에 의존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창업의 실패률이 극히 높기 때문이다.

노동집약형 산업의 고원가병목을 해결할 수 있다면 정부는 노동밀집형 무역업종을 계속 발전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그러나 필자는 10여 년 동안의 발전을 거쳐 우리나라 제조업의 경험과 기술적 축전, 완비된 인프라에 이미 일부 기업들이 가치사슬 상류에 좋은 초석을 발전시키기 위해 이 병목의 관건을 깨뜨리는 데 적합하다.

예를 들어 2000년 동안

나이키

신발의 대리공장 80%는 중국에서, 2020년, 이 공장들은 모두 인공 원가가 더 낮은 베트남으로 옮겨질 것이며, 이 추세는 역전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비슷한 대공업체들이 많습니다. 이런 기업의 규모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크고 실력이 강하고, 그 중 일부는 OEM (즉 대리 생산)에서 OBM (즉 공장 경영 자체 브랜드)에 전형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류기업이 이와 같이 다른 노동집약형 기업은 모델을 바꾸어야 하며, 첨부가가치, 고기술 함량이 더 나아가서 브랜드화된 길을 걸어야 한다.

요컨대 우리나라는 노동밀집형 무역산업을 계속 발전시키는 것이 필요한데, 어떻게 발전하느냐에 더욱 큰 시야가 필요하다.

우리나라의 대량의 기업이 사망선에 발버둥치고 있다. 기업이 살아남고 발전할 수 있을지, 기업이 발전할 수 있는 시각도 필요하고, 정부가 구호에 머무르는 것을 그치지 않고 노동밀집형산업을 통해 기업의 세금이 높고 융자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장흥 경방시장의 세탁 가격이 고개를 들고 있다

전문 시장
|
2016/1/19 21:24:00
37

2016년 중국 의류업 10대 추세 분석

전문 시장
|
2016/1/19 9:23:00
75

내륙 면 기업 2016년 설 연관 괴롭다

전문 시장
|
2016/1/18 9:44:00
37

직리 시장 반제품 거래량 전체가 안정되다

전문 시장
|
2016/1/16 20:49:00
18

중국 경방성: 아이디어 원단 부분 소폭 상승

전문 시장
|
2016/1/15 21:26: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입어야 자신의 패션 감각을 구현할 수 있을까?

비행기를 타든 기차를 타든, 봄나들이를 할 때의 복장이 가장 중요하다! 본문은 몇 세트의 봄나들이 다닐 때의 패션을 보여줬다. 여행중에 아름다운 사람을 한 번 만들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