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화윤만가들은 인터넷에 중심을 두어야 한다

2015/12/7 19:36:00 24

화사하고 만가소매 업무인터넷

월마트에서 주권을 환매하고, 물미에서 일부 악매점까지, 화윤만가의 짐은 이미 경쟁 상대에게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 옛날부터 마구잡이를 기꺼이 매수하기 시작한 주먹이 천천히 풀어지면서 묻는 것은 도대체 지존고원인지 소화불량일까.

화사하고 주먹을 한층 더 놓으면서 천진문점은 운명을 기하고 있다.

천진 소비자에게 낙사는 이미 존재하지 않았고, 대신하는 것은 화윤하다.

그러나 35년 후 화윤이 누구에게 대리를 받을지 모르겠다.

베이징 시장의 경우 일부 매장을 폐쇄한 후 화윤만가가 악사에 대해 잘 씹지 않는 뼈를 새로운 처리방식으로 팔았다.

며칠 전 많은 물미의 후반은 북경 일부 매장 매장을 인수한다는 소문이 마침내 먼지가 내렸다.

물미 측이 방출한 소식에 따르면 현재 회사는 이미 화윤만개와 함께 악사 대성동점 인수에 대한 인수 인수를 마쳤고, 새로 인테리어 후 신문점은 설 전 공식 문을 열어 놓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또 다른 악사 매장에 대한 인수 사항도 긴급 협상 중이다.

현재의 상황에 따라 이 가게는 밴드 도요동점일 가능성이 높다.

거의 동시에 기자들은 천진에서 구매한 두 개의 문점을 방문해 화사한 문간점으로 전복되었고, 현재 모두 수준 높은 인류와 거래량을 유지하고 있다.

이 중 한 전문점 직원들은 인근 주민들에게 화윤이나 악사가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이 계속 계산만 하면 장사를 할 수 있다. 그것도 문을 닫거나 파는 이유가 없다.

이런 직원들이 말한 바와 같이 이 지경을 팔아버리는 것은 결국 실적이 안 되기 때문이다.

베이징의 이 두 문점은 비슷한 경력과 맥락이 있다는 것을 기자들이 알고 있다.

대성동점은 중국 진출 후 개설된 첫 문점이자, 그동안 베이징시장에서 경영 실적이 가장 좋은 챔피언이다. 도요대동점은 악매가 악매를 하고 있다.

북경

열리는 네 번째 매장, 주변 동네들이 숲을 이루며 현지 체량이 가장 큰 매장이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국 동업과의 경쟁에서 패진했다. 전자는 오는 7월 31일 영업을 중지하고, 후자는 11월 14일 정식으로 문을 닫았다.

그렇다면 좋은 패가 아니라면 물미가 손에 잡히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각 업계 인사들의 관점에서 볼 때는 단순점 자체가 아니라 화윤만개 등 경쟁 상대와 육박의 시작과 큰 접시에 대해 더 먼 포석입니다.

돌아서서 다시 화윤만가를 보다.

이런 폐업 악사들을 위해 하가를 찾는 데 바쁘다. 화윤은 월마트와 본격적으로 이혼 절차를 밟았다.

월마트는 화윤심국과 합자한 21개 회사의 소수지권을 인수하겠다고 밝혔다.

이 거래액은 33억 위안의 인민폐로 상응하는 주권 양도 협의를 체결했다.

이로써 화윤은 월마트와 더 이상 합자회사 지권을 보유하지 않는다.

두 대 매장 관련 업무 부담 외에 화윤은 건과 미 소매 체인점 업계에서도 감법을 했다.

화윤계 휘하의 패션 개념 건과 미 소매

체인 브랜드

국내 매장은 12월 31일 전개점에서 휴업한다.

현재 소매 업무에 대한 마이너스 감축을 그치지 않는 화윤은 인터넷 전환에 중심을 두고 있다.

화윤만가가 올해 6월 상위권'이만개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에서 동시에 편의 마켓의 새로운 업태를 열었고, 판매 경로를 풍성하게 하고, 연결 라인과 선 아래 판매 폐쇄를 형성했다.

화윤만가의 공식 입장에서 “ 전기상전략은 화윤만가의 전환의 중요한 포석이며 202020년에는 백억대의 판매 규모에 이를 것이다 ” 고 밝혔다.

두 달 남짓한 시간 내에 화촉 소매업적 업무는 이미 세 개의 보따리를 내던졌다.

이는 지난 10여 년 동안, 화윤의 경력은 크고 작은 10여 차례의 인수를 이루어 뚜렷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그렇다면, 연년간의 조방식 합병으로 화촉 소화불량을 부각시키기 시작해 주동적인 조정, 선장 상진, 또 다른 의도가 있을까?

우선 버려진 이 세 가지 업무를 인정해야 한다는 것은 확실히 큰 호황이 없다.

기꺼이 구입한 통합 난은 말할 필요가 없다.

2014년 5월 화윤의 창업과 악사가 서명한 합자협의에서 관련 정부 기관의 비준을 받고

화려하다

무거운 짐을 지고 나아가다.

데이터에 따르면 중개 매장 및 악매의 손실을 겪고 있으며, 화촉한 소매 업무는 2014년 13.59억 항구에 이른다.

베이징을 제외하고 산둥 및 화동 지역에서도 여러 개의 매장을 폐쇄했다.

월마 문제는 상하이 연합 재산권 거래소에 따르면 화윤 양도회사 중 8개가 작년에 적자를 입었다.

그중 1원짜리 9개 회사로 올해 5개월 전 순자산은 모두 마이너스다.

소매 양성전문가, 상하이 상익 기업 관리 컨설팅 유한 회사 사장은 후춘재 신금융 관찰기자에게 밝힌 바 있다. 화윤에게 "월마트의 이들 가게는 현재 손실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적자 전환의 희망을 반드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명확하게 밝혔다.

채생의 전망은 더욱 막막한 것 같다.

2010년 첫 가게가 홍콩에서 개업했다.

이듬해 내륙 시장에 채굴하다.

계획에 따르면 2012년 말까지 국내에서 채택하는 것은 50개다.

그러나 이 목표는 2013년 말까지 이뤄졌다.

더욱더 아쉬운 것은 이로써 확장되고 있다.

명백히 이 세 업무는 이미 화윤이 위부의 불편을 느끼게 했다.

그러자 현재의 화창함은'스푼'의 이미지를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기러기 관리 상담 수석 상담사 임악이 보기에 화윤이 눈앞의 정교하고, 서서히 손실의 보자기를 벗기고 더 빨리 걷게 한다.

“ 화윤은 확실히 몇 가지 물건을 빠뜨리고 있지만, 이것은 매우 전략적으로 이 일을 하고 있어서, 나는 더욱 “ 필터 ” 라고 말할 수 있다.

목적도 명확하다. 소매시장이 불황의 상황에서 집중자원을 집중하고 생산을 할 수 있는 시장과 업무에 초점을 맞추고 인터넷을 넓히지 않고 일부 지역에서 더 좋은 경쟁 우세를 얻으려 한다.


  • 관련 읽기

WHO.A.U 는 화에 목숨을 걸고 개점하고 패션을 빨리 배워요.

지방상인
|
2015/12/6 16:17:00
44

체험식 상업 전시 예봉 쇼핑센터 지금도'꽃보다 '

지방상인
|
2015/12/5 11:36:00
40

‘ 경자산 ’ 전략 전형: 전자 상무 는 돌릴 수 없는 칸 이다

지방상인
|
2015/12/3 21:33:00
81

곡덕군은 어떻게 ‘ 경자산 ’ 전략 전형을 해석합니까?

지방상인
|
2015/12/2 22:48:00
33

상하이 방직 집단의 ‘ 글로벌 구매 ’ 도 한 잔을 나누어 먹었다

지방상인
|
2015/12/1 22:28: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연말 시장은 진탕의 구도를 유지하기 위해 내년 초 증량의 자금이 시장에 들어오기를 바란다

현재 시장은 시세를 흔들고, 주제도 비교적 담백하고, 주요 설정은 양질의 성장주에서 장기 투자가치를 갖추고 있는 신흥산업을 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