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니니는 가출해서 구시씨에게 손쓸 틈도 없이 다칠수 있을까?
미국 버전의 ‘더블 할인 시즌 ’으로 매년 ‘블랙 금요일 ’도 미국 소비자들이 간절히 바라는 날이다.
이 날, 사람들은 밤을 새워 각 대오트래스나 대형 백화점에 가서 번호카드를 들고 추운 겨울 중 몇 시간 동안 수매를 들여 소품할 수 있도록 했다.
물론, 프라다, 구찌, Fendi, Valentino 등 일선 사치품을 반값으로 구입할 수 있다면, 아무리 새로운 모델이 아니더라도, 생각해 봐도 수지가 맞는다.
하지만 올해 11월 27일이 아직 오지 않아 지갑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실망할 것이다.
Gucci 는 최근 신창의의의적인 컨셉트 Alesandro (Alessandro) 를 발표한 데일리 미첼의 두 시리즈인 2015 추동 남녀 세트, 핸드백, 성의와 신발이 모두 올해 세일에 참가하지 않을 것이다.
Gucci 의 변형길은 여전히 막중하고 멀다.
구찌는 오는 9월 밀라우트 나폴레옹 거리에 위치한 플래그숍을 거쳐 재개막했다.
'여장일보 '보도에 따르면 밀라플란드 플래그숍은 이전의 스타일을 완전히 버리고 고급직물과 벨벳 액세서리, 대리석 에스컬레이터 등을 대신했다.
Bergdorf Goodman 을 비롯한 수많은 소매상들도 Micheele에 대한 스타일을 매우 구매했다.
Bergfdorf Goodman 고급 부총재 리인da (Linda) 가 Style.com 에 대해 “ 밀라노 성내 신총은 Gucci ” 라고 말했다.
브랜드 CEO Marco Bizzarri 는 마이셀의 디자인이 이미 잘 팔렸고 재고도 얼마 남지 않아 할인할 이유를 찾지 못했다.
"전 가격의 소매액이 이미 너무 높아서 내가 세일을 해도
판촉
최종판매 영향도 미미하다.
Business of (Business of) 비즈리아는 "Alessandro 시리즈를 가능한 한 오랜 시간 전가매장에 판매하고 싶다.
우리 회사와 그에게는 모두 새로운 방식이다.
나는 지금 세일이 너무 이른 것 같다. 알레sandro의 2015 가을 겨울 시리즈가 8월 매장에 도착한 지 두 달 반 만에
할인
나는 지금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이런 상황과 수월 전 구찌의 행동은 크게 다르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을 관례로 구찌는 5월 중국 시장에서 전반적인 할인 가격을 내려 소비자들의 줄지어 사들였다.
이번 세일 활동은 7월 27일까지 이어졌다.
파리은행의 사치품 분석사 루카소엘카는 펑박에 대해 "구찌 세일은 전임 창의총장을 위해 Frida (Frida) 를 앞세우기 위해 10노니 (Gannini) 시대에 대해 브랜드가 새로운 방향을 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기니의 가출은 정말 구시에게 손쓸 틈이 없었다.
그는 2월 25일 밀라노 패션쇼를 마치고 떠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1월 일찍 퇴직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구찌는 이어 42세인 알레스앤드로 선포한 데일리 (Alesandro) 가 창의총장을 대신해 글로벌 이미지를 만드는 등 사무를 맡았다.
올해 초 갓 부임한 미첼은 구찌의 첫 번째 시리즈를 발표했으며, 얼마 후 새로운 광고 블록버스터가 공개돼 구찌의 섹시한 스타일을 고쳐 복고와 중성풍을 크게 걷고 브랜드의 고유의 인상을 살려 팔기를 희망했다.
드디어 올해 2분기 데이터 디스플레이
Gucci
2년 만에 첫 매출이 오르면서, 1분기 브랜드 총감독 교체와 CEO 해임에 따른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앞서 지난 영국 패션대상 시상식에서 마이첼은 올해의 국제 디자이너 트로피를 받아 개인적인 실력도 업계에서 인정받았다.
개운그룹은 마이클이 쿠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새로운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믿고 있다.
세일 때문에 어렵게 만들어진 브랜드의 새로운 이미지를 훼손하면 정말 득실이 없다.
"이제 나와 알레sandro는 도전에 직면하고, 우리는 혁신과 위험을 촉진시켜야 한다."
빅토리아.
일부 업계인들도 지나치게 젊어지는 전환형 때문에 쿠시가 기존 고객을 잃게 될까 걱정된다.
그러나 구찌는 이런 상황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새로운 고객을 많이 보았고, 새로운 소비자들은 이전과 달리 젊고, 더 젊고, 더 세련되게, 그들은 새로운 시리즈를 살 수 있지만, 우리는 노고객을 잃지 않을 것이다."
빅토리아.
그러나 몇 연령층을 가진 고객은 브랜드의 스타일에 대해 더 높은 요구를 하는 것이다.
어느새 이 압력은 디자이너에게 전달될 수 있다.
Gucci2016 의 바캉스 시리즈가 장차 세일 여부에 따라 구찌는 내년 6월 평가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복건 | 泉州鞋企用战略的眼光布局国际化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여사 속옷 가게가 창업의 문으로 들어서게 해줄게.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如何开好内衣店?
- 국제 대사 | 중외 디자이너 패션쇼가 798에서 합니다.
- 학습 영역 | "디자이너는 영감을 분배할 줄 알아야 한다".
- 조류 풍향표 | Levi s网络商店E-SHOP今日发布四款网络限定501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속옷 가게 진열 기교
- DIY 생활 | 秋燥养颜 小编为您全身定制
- 조류 분석 | 패션 마스터 광저우 개강: 내년 가을 겨울 유행 뭐?(도)
- 조류 풍향표 | visvim发布2010年秋冬季10月的最新单品
- 복장 전통 원단 거래 시장은 절실하게 대환율 이 낮다
- 중국 패션 디자이너 가 부상하여 구매자 시장 이 또 들끓었다
- 삼나무 지분 두 건의 이의?'삼피레 '아니면 뺏겼어요.
- 호문 경제의 새로운 지주: 아리에 진주하는 중국 질조
- 산업 집단 집단 으로 ‘ 망 ’ 으로 우세 서류 시장 부화 전상 플랫폼 을 쌓다
- 포브스는 알리바바 판매 여론이 발효 알리의 백만 가짜 가짜 상품을 판매한다고 보도했다
- 귀인새가 대거 스포츠 산업을 배치하는 것입니까? 도박을 하는 것입니까?
- 중국 최고 투자 가치 및 소비자가 인정한 브랜드 -2015년도 투표 선정 이벤트 개시
- 자영 능력 돌파구 어디 있어요?상주 전략 브랜드 또는 상품 구매 중단
- 의류 브랜드 현상 분석: 쇠퇴 를 막기 어렵고, 흑마 시장 이 잘 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