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삼나무 정영강: 의상 하기가 제일 힘들어.

2015/6/13 17:12:00 56

삼나무정영강의류금융

현재 대외무역이 부진함에 따라 전체 의류 방직업계는 성장 부족과 강제 조정에 직면하고 있다.

이번 의류 방직 전람회에서 조직 변화도 한점 볼 수 있다.

이번 전람회는 중국 국제 방직 방직 전람회,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부재료 및 보조 박람회, 중국 국제 의류 의상 전람회, PH, 비즈니스 박람회, 중국 국제적 니트 박람회, 세 대 전람회 처음 같은 기간에 열린다.

주최 측은 이런 공간의 집합을 통해 집합 효과를 발휘할 수 있으며, 상하류 사이, 국제내 서로 다른 이전의 화학 반응, 즉 새로운 시장 기회다.

한편 큰 환경이 좋지 않다. 또 다른 분야와 금융 등 다른 분야에 비해 의류업은 지치고, "시즌마다 다르고, 원단의 선택부터 생산, 관리, 마케팅 전략까지 팔지 않으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그러나 정영강과 같은 세대 의상인들을 난처하게 하는 것은 의류업의 운영 패턴이 변화하고 있는 것은 전업의 출현은 전통산업체의 규칙을 철저히 전복시키기 때문이다.

이번 패션쇼에서 매수점, 디자이너 브랜드 가게를 따로 열어 눈길을 끌었다.

그들의 옷은 언뜻 보면 아주 선명하고 사실상 디자인부터 판매까지 모드 모두 원래의 의상 브랜드와 크게 다르다.

한국 의류 브랜드에서 나온 박상권은 현재 자신이 핸드숍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자작적인 브랜드 외에, 가게의 의상은 한국과 유럽에서 온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가맹 방식을 통해 현재 그의 매수점은 이미 전국에 몇 십 개의 지점이 있다.

9집 창고도 디자이너 집합점이다. 국내 디자이너 외에도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택했지만, 그들은 자신이 개점하지 않고 국내 기존 매수점과 합작할 기회를 찾거나, 흥미가 있는 사람들을 유치해 옷들을 팔도록 돕는다.

디자이너로서는 이 디자이너들과 플랫폼을 모아 합작할 수 있는 것도 좋은 일이다.

오신민 은 작년 부터

의류 회사

사퇴 후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기 시작했다. "원래 회사에서는 주로 드레스 같은 디자인으로 자신의 개성을 구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오신민도 그 중의 무거운 문제를 깨달았다.

그래서, 그녀와 많은 사람들이 막 독립 문호를 시작하였다.

디자이너

마찬가지로 디자이너 브랜드 집성 플랫폼에 가입한 후자는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전시회, 이 플랫폼에서 매달 열리는 신상품 발표를 통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이 플랫폼을 통해 주문서를 받으면 조건은 플랫폼의 일정한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브랜드 디자인 총감 출신인 왕균은 다른 길을 택했다.

그는 스스로 회사를 열고 정품 외투를 전문적으로 제작했다.

그러나 그는 단말기에 직접 판매하지 않고, 그리고

브랜드

브랜드를 위해 제품을 주문합니다.

브랜드가 단말기에 파는 가격은 그가 브랜드에 파는 가격의 5 -10배지만, 왕균은 부러워하지 않는다. “브랜드는 큰 공사이고, 지금의 힘으로는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이러한 다른 의류 판매 방식은 아마도 새로운 의류 디자인, 생산, 판매 패턴을 대표하고 있을 것이다.

정영강의 삼나무와 비교하면 분명 다를 것이다.

정영강은 더이상 의류업에 얽매이지 않는 것도 옳은 선택이다.


  • 관련 읽기

삼나무 정영강은 시종일관 복장을 고수한다: 꿈은 금융에 있다

지방상인
|
2015/6/13 16:45:00
30

난간 전신 전쟁 시작

지방상인
|
2015/6/12 22:26:00
64

황명단도 1호점을 뺏는 장사는 왜?

지방상인
|
2015/6/12 21:51:00
52

피크 회장 허경남 국제브랜드 꿈

지방상인
|
2015/6/11 14:46:00
37

주다복은 최소한 두 개의 홍콩가게를 폐쇄할 것이다

지방상인
|
2015/6/10 22:55: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杉杉郑永刚谈今日金融的未来趋势

作为一个投资人,郑永刚并不会执念已有的产业。眼下,他又看上了健康产业,并跃跃欲试,“我们一定会进入健康产业,并且是大规模进入。” 郑永刚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