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뮤실아 프라다의 재부 인생

2015/5/10 16:49:00 29

뮤실아 프라다프라다사치 브랜드

최근 2년간 사치품 업계의 생활은 정말 좋지 않다: 샤넬 가격인하, 루이 위덴 확장은 줄곧 ‘ 고랭 ’ 의 에르메스 까지 할인했다.

그러나 최악의 경우 이탈리아 브랜드 필라다가 먼저 주파수가 질적 문제를 터뜨리고 나서 고관들의 탈세 추문이다.

3월 30일 프라다그룹은 2014년 연보, 순이익 28% 감소를 발표했다.

이 연보의 영향이 가장 큰 것은 프라다의 키잡이인 뮤시아 프라다의 순자산은 지난해 111억 달러에서 41억 달러로 떨어졌다.

만약 그녀가 손실한 돈을 모두 필라다의 클래식 ‘킬러백 ’을 사서 최소 350만 개를 살 수 있다!

뮤시아의 몸집이 폭락하여 다행히 재난을 당한 사람은 많지 않다.

아무래도 음성양쇠한 패션권에서도 업계 정상에 입각할 수 있는 여성은 많지 않다.

미국 천재 디자이너 마크 야코베는 무시아에 대한 숭배심을 감추지 않고 진정한'패션퀸'이라고 부른다.

그러므로 ‘밀착분 ’은 무시아의 작품이 한 세대 디자이너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한편 그의 인생은 할리우드 황금시대의 명문 전개인 아가씨처럼 평범한 마음을 갖고 있다.

뮤시아가 태어났을 때, 외할아버지 마리오 필라다가 창립한 가죽 브랜드 필라다가 36년 만에 걸으며 미란의 작은 작업장에서 유럽으로 성장한 패션 애완아로 성장했다.

뮤실아는 자신의 가족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크지 않고, 가족의 요구에 따라 설계를 배우고 명원으로 일하지 않았다.

그녀는 항상 "하루하루, 나의 가정은 아무런 변화가 없을 정도로 생활중에 충돌도 없고 재미도 없고 행복도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에 비하면 뮤시아는 문예 청년이 되고 싶은 것 같다.

1980년대 외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녀의 어머니는 가족 기업을 인수했다.

전통적인 천주교 가정으로 인해 어머니는 뮤시아에 대한 교육이 매우 가혹하고 집안의 사치품이 아무리 많아도 딸이 지나치게 눈에 띄는 옷을 입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강세한 어머니와 중점적인 가풍은 마치 우리처럼 뮤시아를 단단히 졸라맸다.

1960년대 뮤시아는 어머니의 장악을 벗어나 가출을 결정해 밀란시티소극장 학습 공연을 마치고 5년째 무언극 배우를 맡았다.

당시 이탈리아의 좌익 사조가 성행하면서 뮤시아는 그동안 지식인으로 성장했다.

그녀는 밀라노 정치학 박사를 전공하는 동안 이탈리아 공산당에 가입해 공산주의와 여권주의를 적극 선양했다.

1970년, 박사 학업을 마친 뮤실아는 양난의 선택: 한쪽은 헤어지기 어려운 문화권과 사회 활동이었고, 반면 일면에는 점점 미세한 가족 기업인 당시 쿠르츠 에르메스 등 브랜드의 협격하에 프라다의 영향력이 일락했다.

어머니의 압력 아래 뮤시아는 여전히 가족 기업으로 돌아갔다.

하지만 이번에 뮤시아는 더 이상 어머니의 교조가 아닌 쓸쓸한 시장과 거센 라이벌.

1977년, 이미 회사에서 6년 넘게 일한 뮤시아는 상품전람회에서 패트리오 벨타리라는 청년을 알게 되었다.

그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변호사 세가에서 태어나 사치품 경영 경력이 풍부하다.

서로 닮은 일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두 사람은 일박에 합류하고, 무시아는 베르타리를 주요 파트너로 지정한 뒤 그와 함께 지내면서 사랑의 불꽃을 발랐고, 머지않아 연리가 되었다.

1978년 프라다는 경영 곤경에 처해 외부인들이 보기에 파산이나 수매는 이 노점의 마지막 귀착이다.

부부는 위기에 직면하여 회사, 뮤실아 수석 디자이너, 벨탈리 CEO 를 맡게 됐다.

비바람이 흩날리는 패밀리 브랜드'등극 '후 뮤시아는 여왕의 모습을 보이며 발걸음으로 거센 물결을 걷고 있다.

뮤시아의 첫걸음은 바로 자신에게 성씨를 바꾸는 것이다.

그동안 부친성 비안치에 따라 필라다라는 가족기업에 대해 외성인이 회사를 맡게 해 직원들의 비난을 초래할 수밖에 없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시아는 미혼에 이어 이모 필라다를 따랐고, 정언으로 ‘우리 가족 ’이 되어 회사 내부에 위신을 세웠다.

제품에서 뮤시아는 더욱 크게 개혁하고 남편인 벨탈리공은 없어서는 안 된다.

“나는 예술만을 바라보고 싶은 사람이지만, 시장은 어떤 패션이 필요하는지 잘 안다.”

뮤시아는 말했다.

벨타리는 필라다의 가장 큰 문제는 스타 제품이 없다고 판단해 뮤시아는 이 방면에서 힘을 쓰기 시작했다.

비예술 출신으로 설계, 선재, 재단에서 뮤시아는 모두 처음부터 배워야 한다.

“나는 7년동안 다른 사람이 좋아하는 것을 연구하러 갔고, 한 번에 뒤집혀서 한 번에 다시 왔다.”

어느 날 뮤시아는 이탈리아 공군의 한 행사에 참석할 때 조종사가 낙하산 소재가 가벼운 내마를 보고 갑자기 대담하게 창의적 인 낙하산으로 된 검은색 나일론 원단 가방을 발산했다.

1985년에는 프라다가 ‘블랙 나일론 가방 ’을 내놓고 열풍을 일으켜 80년대 가장 유행하는 아이템이 됐다.

같은 해 프라다는 성복 시리즈를 내놓았고 깔끔한 커팅은 당시의 극간주의적 풍조를 이끌었고, 이전의 ‘가죽장인 ’ 이미지를 고쳐 진정한 패션회사로 떠올랐다.

뮤시아의 세 번째는 상품선을 확장한다.

1992년, 그녀는 자신의 소명 이름으로 2선 브랜드를 내놓고'여자를 여자로 돌려보내라고 했다.

이 스타일은 더 젊고 스타일리시한 것 같아요.

브랜드

한 번에는 큰 인기를 얻고, 뮤시아가 풍발을 벌게 하는 동시에, 그녀를 대신해 여러 국제 대상을 이겼다.

뮤실아 부부는 20여 년 동안 회사를 장악하고, 상품과 디자인을 책임지고, 시장과 재무를 책임지고, 양보한다.

프라다

한때 가장 센 사치 브랜드가 되었다.

1990년대에 빚 위기를 겪었지만 두 사람의 공동 노력으로 결국 위기가 됐다.

2006년 할리우드 영화'프라다의 여마머리'가 흥행에 오르며 이 브랜드를 패션의 첨단을 더했다.

시장을 개척하는 데

뮤실아

중국 시장에 진입하고 2011년 프라다가 홍콩에 출시되면서 중국 내지에서 대거 확장했다.

2012년 프라다는 중국의 순매출액 35% 증가, 뮤시아의 개인 자산도 124억 달러로 세계 9위에 오른 여성이 됐다.

하지만 이 2년 동안 중국 내륙 사치품이 냉각되면서 신생대 디자이너 브랜드의 발기, 필라다는 다시 경영과 디자인의 이중 병목에 직면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에서 프라다 제품의 품질 문제가 빈번히 폭발하고 있다는 것이다.

2013년 한 패셔니스타가 "프라다를 사서 1년 동안 지폐가 나쁘지 않았고 로고가 빠지지 않았고, 색이 빠지지 않았고, 품질 철봉이 잘 되어 있어, 기본적으로 가짜 상품을 입증할 수 있다"고 밝혔다.

품질으로 유명한 사치 브랜드에 대한 입소문은 재난이라고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매력 곡선 속옷 브랜드 미녀 노총:오마그네슘

부 이야기
|
2015/5/10 16:22:00
51

아시아계 디자이너 Alexander Wang 의 일상

부 이야기
|
2015/5/10 15:18:00
35

여성복은 열매 분석 데이터가 중요합니다.

부 이야기
|
2015/5/10 14:05:00
24

부처님 이 칼을 들면 50년 의 광경 이다

부 이야기
|
2015/5/2 22:25:00
34

아시아'물건 '여장부

부 이야기
|
2015/5/1 20:21:00
430
다음 문장을 읽다

디자이너 진욱이 여신을 더 알아달래요.

먼저 자기 자신을 잘 하고 침착하게 설계를 잘 하고 감동적인 디자인을 해야만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MOODBOX 가 디자인의 초심을 고수하며, 과정의 장심은 조급해하지 않고 성실하게 전진한다. 다음은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