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과학 기술 함량이 넘치는 운동화는 화사한 풍경선이 되었다

2014/6/29 23:34:00 31

운동화화사한 풍경선운동화신발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index (u cj.as)'에 따라'월드컵 (월드컵 /a)의 전화가 울리면서 스타들의 발톱 부츠도 팬들의 관심사다.

이번 월드컵, 한정판, 정제판, 복각판...

각양각색의 구화는 반드시 갖추어져야 한다.

잔디 운동장에서 운동화의 새 과학기술은 무군데, 운동자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는 뿐만 아니라 운동 결과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선수들 자체를 제외하고는 과학 기술 함량이 넘치는 운동화도 운동장에서 가장 화사한 풍경선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축구화' -'strong '-'의' ''


바로 < strong > 의 과학 기술 함량이 가장 높다 < < strong >


바로'strong '-'장소에 가서 신발못 고르기' -(strong)'


'p'은 축구화는 농구화보다 보급이 못하지만 업계에서 공인하는 설법은 운동브랜드 제화 수준이 어떤지, 축구화의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검토하는 대상이다.

바로 < p >


‘p ’과 다른 축구화 대응 장소, 신발에 표시가 되어 있으며, 주로 신발의 길이가 짧은 구별이다. 예를 들면 SG (부드러운 장소), FG (딱딱한 장소), HG (단단한 장소), TF (인공잔디를 설치하는 장소)와 IN (실내 장소)과 하이테크기술 함량과 가죽, 신발 모양, 감진, 신발 끈의 디자인 등이 있다.

현재 기본적으로 모든 브랜드의 플래쉬 축구 구두는 부드럽고 질감이 있는 캥거루 가죽을 사용한다.

바로 < p >


's strong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s.a as'가'일신월리'를 아세요' -'


'Adidas'의 디자인 이념이 축구화 밑창 디자인을 가져온 혁명, Nike, Diadora 는 이런 인체공학 설계를 극치로 발전시켰다.

Nike 는 먼저 축구화에 진동 과학 기술 주임 을 도입해 진탕 고무 를 줄이는 형식으로 창 앞, 뒷바닥 위에 나타났다.

퍼마는 자신의 cell 감진 기술을 피뢰 디자인의 신발에 새겨 넣었다.

또한 새 과학 기술도 있고 독수리 시리즈의 유명한 Power Pulse 기술이 있어 피구에 대한 마찰을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

자객, 토탈 90 등 신발의 표면에 밝은 물질이 있어 축구를 빨리 잠그는 데 사용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극단의 신발 밑창이 가볍고 안정 ` `


은 2년 전 오관 리그에서 메시가 신은 Adidas F50 전화에 많은 개선을 받았고, F50Adizero miacch 신발에 1.5밀리미터 두께의 합성재료 SprintSkin 을 사용해 선수들의 발과 공 사이의 자연스러운 촉감을 유지하고 있다.

슈즈의 밑은 Sprintframe, 이 극단주의의 밑창이 가장 얇아 1밀리미터, 신발의 골은 기하학적 디자인과 새로운 신발을 활용해 가벼우면서도 안정성을 유지한다.

바로 < p >


'p `strong `터치구감 상승 신발은 족부 연장 `


바로 브라질 스타의 부츠는 니키 메르컬플라이의 큰 바닥을 채택했다. 메르컬힐은 속도의 대명사.

운용 기술은 축구와 축구 사이의 재료가 줄어들어 터치 감각을 높이는 데 있어서 고속 드라이브에 관건이다.

반면 동적 스티치 하이웨이 칼라는 외형 윤곽이 크게 달라져 더욱 뛰어난 스티커를 선사하며, 운동화를 발돋움하는 느낌을 준다.

Mercurial Superfly 중 다른 중요한 돌파성 기술은 브리오케이블을 포함해 직접 신발을 뜨고 자물쇠구멍을 통해 밖으로 연결된다.

이런 힘줄 같은 지탱은 발뒤꿈치까지 이어져 있는 이 부츠는 마치'탄궁 '원리처럼 선수들에게 앞으로 추진력을 준다.

또한 유연성을 더한 신형 전장탄소 섬유 밑판을 채택해 지상에서 더욱 효과적인 반작력을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스탭 `


바로'strong'의 용도가 서로 다른 선택을 선택하여 < < < < strong >


's strong ''a href ='http:'sjfzm.com /news /news /index.u.aastap'을 미리 알고' '' -'s /strong '-'의 사전제작'을 알기


‘p ’은 달리기를 좋아하는 주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달리기 애호가 많이 찾는 스니커즈를 고르는 데 실수를 많이 했다.”

디카노의 스포츠 마트 황 씨는 기자에게 "운동화는 모든 운동화가 아니라 운동화로 쓸 수 있다"고 말했다.

장기간 어울리지 않는 신발을 신으면 평족족에 적합한 신발을 신으면 발 활동이 제한되어 상처받기 쉽다.

편평족 인사들이 발목 내선 기능을 교정하지 않은 런닝슈즈를 신으면 신발을 못 신으면 발목 보호가 좋지 않으며 발바닥 근막염, 무릎 손상 및 퇴화 등이 더욱 생길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디카노와 동천운동성에서 런닝슈즈는 전문 분류가 있다.

우선 당신의 활을 잘 알아야 합니다. 정상 활, 낮은 활 및 고족궁 세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중 한 발을 젖혀서 흰 종이에 걸쳐 나타난 발의 안쪽 호도를 주의하여 판단할 수 있습니다.

낮은 활이라면 안정형 슈즈를 구매할 수 있다.

또 밑창 및 구두방이 단단하고 매트한 샌들을 선택해야 한다.

하이 활이 있는 사람이라면, 걸을 때 발목 안쪽은 너무 적게, 신체 피진 부족, 허리, 무릎 관절이 부상을 입기 쉬우며, 런닝슈즈를 선택할 때는 충격 기능이 있는 스타일을 선택해야 한다.

바로 < p >


'strong '' 4대 탑 슬리퍼 하나씩 보세요 '' '-'strong' -'


‘p ’은 하지만 세계 4대 톱워크슈즈와 아디다스의 몫이 아닌 미국 Sucony (소쿠니), 뉴베이랜스 (뉴베이런), 브루크스 (브루크스)와 일본의 Ascs (에이스크스, 아더스 역작)가 된다.

소쿠니 브랜드는 미국에서 ‘운동화 속 로슬래스 ’를 향유한 핵심 기술은 GRID 시스템으로 하이트레엘 고인도 탄성 섬유 부착 중 안쪽에 3차원의 탄력 격식을 형성하며 충격력 과 완화된 충격을 흡수해 발의 안쪽 측면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해 안정성과 동향 제어를 높이고 충격력을 크게 떨어뜨렸다.

바로 < p >


'New Blance (신백륜)는'대통령 조깅화'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작은 모피 소재로 3M 반광 액세서리가 야간 행동의 안전성을 크게 증가시킨다.

ABZORB SBS 는 진료를 흡수해 발목의 유연성을 잃지 않고 발목을 보호하는 데 충분한 보호로 앞발과 발목을 99%에 달하는 충격력을 흡수해 발뒤꿈치를 올리고 발바닥을 걷어올리며 앞장의 재료의 반탄작용을 극대화시킨다.

바로 < p >


'Asics'는 스니커즈 분야에서 높은 명성을 자랑하며, 예를 들면 Ascs 카야노13. 신발 안쪽의 발톱에 회색 컬러가 있는 듀오믹스 소재로 하얀 지역보다 경도가 높아 안쪽의 경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안쪽을 지지하지 않는 안쪽을 기울여 발목을 바로잡는 목적을 달성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사전의 농구화 `


바로'strong'의 핵심 과학기술이 완진된 가 < < < 의 < 의 < 의 > 의 < 미트함 > 을 아세요?


사전의 각 제조업자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간판 완진 과학기술을 가지고 있다.

쿠션 기술은 NIKE 발명, 현재 적용이 광범위한 것은 air sole 쿠션, 그 원리는 고압으로 가스를 고무주머니 안에 충전하고 밀폐해 부드러운 기낭을 형성한다.

zoom 쿠션이 더 얇고 지면에 가까워져 더욱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이 브랜드의 쿠션에서 즈음의 탄성은 가장 좋으며 농구화의 앞손바닥에 자주 놓여 다른 완진 과학 기술과 코디된다.

바로 < p >


‘p ’은 리보이크도 쿠션을 많이 사용해 진전과학기술 DMX 는 일종의 쿠션 기술로 나뉘어 여러 공기실 사이로 나뉘어 서로 통한다.

운동 중가스실 사이의 기체는 서로 유동되어 완진과 분압의 효과를 일으킨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완진재료 각 소지장 < < < strong >


'미진 고무를 가장 잘 활용하는 아디다스, 그 대표과학기술은 adiprene + adiprene + 이다.

adiprene 기술은 고밀도의 eva 소재를 안에 넣어 충격을 흡수하여 안정적인 역할을 강화하는 것이다.

보통 파란색으로 뒤꿈치에 안겨져 있다.

adisprene + adisprene 보다 덧셈을 하나 더 받았지만, 그것은 후자의 간단한 업그레이드가 아니다.

이런 과학기술은 고온 발포 기술을 2차 분해 다시 주형을 만들어서 생기는 신고무를 탄력을 가지고 있어 충격을 흡수하면서 충격을 신속하게 탄력으로 돌릴 수 있기 때문에 선수들이 기동 속도를 가속화하고 에너지 손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adisprene + 보통 노란색으로 구둣의 발력 부위에 놓여 있어 예를 들면 앞장과 같다.

바로 < p >


바로 리닝의 주요 과학기술 보unse와 Cushion 은 아디다스의 adiprene + adiprene + 과 비교할 수 없다.

Cushion 은 손바닥에 놓여 충격을 줄이고 안정적인 역할을 한다.

고온 발포 처리를 거친 Bounse 는 전장에 내장되어 완진 조짐으로 뛰며 운동의 손실을 줄이는 기능을 줄이고 있다.

바로 < p >


‘p ’ 실리콘젤 재료는 신흥의 중저재료로 최근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실리콘젤 소재의 장점은 완진성이 뛰어나며 편성이 강하다.

단점은 무게가 커서 신발의 부담을 늘리기 쉽다.

아이스키스는 가장 먼저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는 회사이며, 실리콘 기술은 GEL 기술이라 불리며 고밀도의 실리콘 소재를 운동화의 수력 부위에 올려 완진 작용을 하며 농구화 시장에서 독보적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사전구매 스티커 '-'


‘p ’은 운동화의 습관성 마모로 결정하였다.

내복형 발 (내팔자발), 낮은 활, 신발 앞쪽의 안쪽 마모가 비교적 많아 안정형 혹은 컨트롤 슈즈를 구매하기 좋다.

바깥 발은 발의 바깥쪽은 앞쪽의 바깥쪽의 마모가 비교적 많아 진적 스니커즈를 완화시키기에 적합하고 정상적인 경우 신발의 앞쪽의 안쪽 마모는 마찬가지로 충격 (즉 완충)이나 안정형 슈즈가 좋다.

바로 < p >


< p > 축구화: 신발의 좋고 나쁨은 몇 가지 관찰점이 있어서, 밑창이 너무 얇으면 안 되며, 소재가 좋아야 하고, 못분포는 고르게 해야 한다.

축구 운동은 고체능 운동이기 때문에 미끄러움과 내마모성이 더욱 중요하고, 적당한 탄성이 있어야 하며, 항절해야 하기 때문이다.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뛰는 것이 원활하지 않지만 가벼울수록 좋은 것이 아니다.

바로 < p >


‘p ’ 농구화: 체중이 가벼운 사람을 선택하면 경질, 유연성, 출중한 장소감 등 요인 만큼 몸무게가 큰 것은 지진, 보호 등을 고려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中国女鞋的下一个拐点在哪?

추천
|
2014/6/27 10:12:00
44

쿠션 슈즈를 고르면 신중해야 한다.

추천
|
2014/6/25 9:59:00
28

하이힐 7센티미터는 극한이 너무 고질환이에요.

추천
|
2014/6/23 10:43:00
101

백리 의 신규 브랜드 확장 이 새로운 성장점 을 찾다

추천
|
2014/6/22 22:19:00
49

운동화는'세 가방 '기간 내에 소비자 조난 문제를 수리할 수 없다.

추천
|
2014/6/21 18:52:00
138
다음 문장을 읽다

3만 원까지 잘리고 있는 NIKE 한정판 농구 신발이 왜 인기를 끌었는지.

예를 들어 최근 광탈당하는 조11의 출생은 야구를 하러 가는 조단이 농구장으로 복귀하기 위해 다시 한 번 수소를 입기 위해 우승을 차지한 만큼 팬들에게 큰 기념의 의미가 있다.이어 조 11도 조 시리즈의 시대를 넘어선 작품, 조 11은 당시 유일하게 에나멜 소재로 만든 운동화였다.또한 발매 전 1600 ~1800원 가격으로 예매를 진행하고 포럼 거래구 예약 예약자는 물론이고 6000위안의 가격을 예매하는 사람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