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 허리케인 세대 발표 바람 폭풍 유행 습격
《p 》 는 세계적인 호화스포츠카의 라고로 줄곧 레이노자동차가 스포츠카 시장의 기둥이다.
피크 농구 디자이너 는'윈드'라는 라고라의 스포츠카를 완벽한 유선형 차체 환혼처럼 부여하는 외관 구조에'윈드'의 명장화를 빌려 충격력 있는'허리케인'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width ='491' height ='297 'src ="/uploadmages /201401 /17 /2014052750 u sj.JPG'-'
‘p ’은 물론 레노라의 그 스포츠카가 세계 호화스포츠카의 숲에 오래 들어설 수 있으며, 감동적인 차체선 외에 톱급 엔진 동력도 없어서는 안 된다.
허리케인 부츠와 내부 구조의 디자인 영감은 인체의 근육 구조에서 비롯된다.
아치형 을 채워 넣으면 인체의 근육처럼 착용자의 가장 강력한 보호성능과 반동력을 제공한다.
바로 < p >
'피크라는 전문 내선 선수가 만든'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 >를 위한 전속부츠 전속 과학기술 감각과 미래감 을 본뜬 것은 기계적인 제품과 같다.
내선 선수들은 허리케인 부츠를 빌려 가장 빠른 공격 수단을 풀고 상대방의 방어선에 뛰어들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비상 토템'을 위한 `
는 바로 그 전투 부츠와 비교하면 가장 큰 특징은 앞장 모양의 디자인과 네개의 날개 같은 라인으로 이 지역을 활짝 열고 있는 날개를 더 높이 날려고 하는 날갯짓을 하고 있다.
바로 < p >
'2012 -13시즌, NBA 경기장에서 허리케인 부츠를 입고 징전을 하는 선수는 각각 휴스턴 로켓팀의 파트슨 파트슨과 김주용사 팀의 칼란드리드였다.
연맹 중 불사불사, 유연형 대선봉의 대표로 패트슨과 랜델리균은 덩크슛을 완성할 수 있는 절정의 손이다. 이들의 매 비행은 주변 사람들이 비행기의 굉음을 느끼게 하는 착각이다.
바로 < p >
‘p ’이라는 날개 모양의 지역은 바로 고륙형 선수의 상징이었고, 두 사람은 허리케인을 입은 피크스타의 기술적 특징도 명중에 명중에 이 부츠는 이동 유연성이 강한 내선 선수에게 더욱 적합함을 암시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빠른 흔적
'p'은 바로 내선 선수로 만든 부츠로 허리케인 외관은 많은 수비화처럼 화려하지 않다. 전체적인 스타일은 소박하지만, 이것은 놀라운 디테일을 가진 것은 아니다.
바로 < p >
바로 허리케인 표면 바깥쪽의 펀칭 디자인은 단순한 배열일 것 같지만, 진지하게 살펴보면 이 충공은 신발의 방향으로 순서대로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마치 달리기 양쪽 조명에서 어둡고 마지막까지 보이지 않는 것을 암시하는 것처럼, 신장의 비례한 속도 우세를 비유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허리케인 가운데 뚜렷한 모서리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st)’가 바로 예리한 칼에 절단된 듯한 칼로 조각을 뚫고 있는 것처럼, 칼날 정도로 칼로 잘라 단숨에 라이프를 자르는 요도 같다.
바로 < p >
바로 의 난폭한 바람 아세요?
은 세계에서 어떤 일이든 순조롭게 물극의 도리에 따라 유연성 내선 선수가 속도 우위를 발휘할 수 있지만, 좋은 점이 있으면 폐단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쉽게 내선에 들어갈 수 있지만 키와 체중 부족을 감안하여 많은 이들의 슛은 상대에게 3초구 내 대중봉에게 손뼉을 치게 된다.
바로 < p >
‘p ’이 이때 공에 넣는 용기와 신념이 작은 블로그로 가장 중요한 성공요소가 되었다.
란델리는 포스트시즌 승리를 위해 치아를 몇 개나 치아의 대가를 치렀고 패트슨은 자신의 몸을 세운 본보기로, 그들은 모두 직면난의 용사, 구장에서 손꼽히는 악역이다.
바로 < p >
'p'은 그들의 경한 본색에 맞추기 위해 허리케인 두 곳의 정신적인 디테일을 표현할 수 있는 대바닥 앞바닥 고무 측면에서 안정 구조를 굽혀 신발의 위로 힘줄을 펴는 것이 마치 표범 발톱의 잡흔처럼 이상하다.
뒤꿈치의 표범 발톱 형태 TPU 도 허리케인 공격성을 잘 구현한다.
옷차림자는 표범 사냥처럼 전방이 더 사나웠고 강건한 호랑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몸을 돌보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베리 타이틀 브랜드'사카도 '시수 일본 신발 시장
- 주문회 | 아침 스니커즈 브랜드 2014년 겨울 주문회 원만하게 끝나요.
- 회사 뉴스 | 신제품 선매가 이상적이지 않은 망고로 중기 수입 목표 수정
- 기업 정보 | 보미곰 아동복 품질
- 주문회 | 아침 아동화: 브랜드 2014년 겨울 주문회 원만하게 끝난다
- 절강 | 温州龙湾:构建电商平台为传统产业“造市”
- 전시회 | 정세화 여장 브랜드 를 만들어 패션 을 선전 의 토산물 으로 만들다
- 복건 | 泉州举行纺织:制鞋机械产能对接会跨行业促协作
- 천지를 대리하다 | 가사기 브랜드 여장 전문화 여장 기지
- 신발 | 천주 에서 만개 기업 이 손 잡기 ’ 방직 제화 기계 생산력 이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