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정세화 여장 브랜드 를 만들어 패션 을 선전 의 토산물 으로 만들다

2014/7/14 11:48:00 40

여성복브랜드선전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7 /14 /14 /14 /14 /14 14 11504 u sj.JPG'


'p style ='text -align:center'가'사전의 ''


이 어제 예예지훼 신예미술관에서 정식으로 개방하였다.

이와 함께 제 14회 복 교회 중국 여장 디자인 대회 총결승전에서도 예지와 창의산업원에서 열린다.

국내 저명한 여장 브랜드로, 예술지훼는 문화와 산업을 융합시키는 발전 패턴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를 위해 기자는 선전 (a target ="(u blank)'href ="http://www.sjffzm.com)"(의상 /a /a 업체 전형 업종업업업이 업그레이드돼 예지그룹 총재에게 인터뷰를 진행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미트럴, 십여 년 전형로 < < strong > 의 < < < 의 < 의 >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이런 규모의 기업은 이미 작게 이루어졌지만, 주승의 눈에는 예지의 산업이 업그레이드 되기 시작한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선전의 적지 않은 의류 업체가 대외 무역 기업에서 업그레이드해 천천히 패션 브랜드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예지초는 처음부터 브랜드를 향하여 주승은 기자에게 소개했고, 예지창업의 초반 원작설계의 이념을 견지하고, 기업 브랜드와 문화 내포의 구축을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다.

2002년부터 업계에서 먼저 ‘너의 기질이 원래 읽을 수 있다 ’는 보급어를 사용하여 제품 정신의 내포를 부여하고 이어 ‘디자인으로 생활 ’을 바꾸는 경영 이념을 내놓고 혁신과 패션의 의미를 강조했다.

바로 < p >


‘p ’은 선명한 문화구호를 제외하고 예지와 마찬가지로 ‘제품으로 말해라 ’를 중시하고, 한마당 국내외 대형 전시회를 통해 자신의 문화적 이념과 의상 내포를 형상화하며 각종 대형 패션주강에 자신의 의상 이념을 밝히고 있다.

바로 < p >


은 10년 넘게 브랜드 건설을 거쳐 예훼지들이 소비자 인정을 받았다.

주승은 예술지훼 5만평미터의 창의산업원이 주재하면서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창의기지에 진출한 예지들은 생산 라인을 늘리기 위한 선택을 하지 않았다.

"문화 및 연구 개발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주승은 예지초는 자신이 패션기업이라고 쉽게 강조하지 않고 창의문화미디어 기업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기자는 예지초창의산업원은 삼층 삼관 삼원 (3관) 으로 구성된 포석에서 중국 최초가 패션을 주제로 한 박물관을 보면 중국 및 세계 각지에서 100년간 복식문화와 사람들의 생활방식의 변화 과정을 가까이서 알 수 있다.

주승은 이 플랫폼이 예술가인 특히 젊은 예술가로서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예술운동장을 만들어 문화와 패션의 깊이를 융합하여 더욱 높은 기업을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s strong '' -'a href ='http:'www.sjfxm.com '' 여장 '' '' '' '-'브랜드' '브랜드 분rong' -'


‘p ’이 현재 갖고 있는 여장 자주 브랜드 1000여 개, 그중 국내 유명 브랜드가 100여 개, 국내 최초로 꼽힌다.

주승은 선전 의상업이 자유롭게 경쟁하는 시장 환경에 덕택하고, 홍콩 마카오와 국제의 우세에 의존해 수십 년의 발전을 거쳐 자신의 스타일과 브랜드를 형성하고, 국제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선전 의상은 이미 현지의 ‘토산물 ’이 되었다.

바로 < p >


은 그럼에도 높은 찬사를 받으면서 세계 일류의 의류 브랜드에 비해 심천의 의류 브랜드가 여전히 부족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승은 중국 패션산업의 기초가 약해 취업 인원이 너무 적어 산업 체인에 대한 관련 조립이 여전히 부족하고 산업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정밀화된 브랜드 기업이 부족해 예를 들면 단추, 지퍼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세계 일류 기업."

주승은 국제일선 브랜드는 대부분 오랜 역사적 침전으로 자신의 패션문화를 형성하고 선전 패션도 더 많이 쌓여야 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국제화 이야기할 때 주승은 국내 패션기업이 국제화를 실현해야 한다고 말하며 본토문화에서 특색 차이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문화가 가장 독특하고 패러디할 수 없는 패션 인자이기 때문에 패션은 문화와 융합도가 가장 높은 산업이기 때문이다.

그는 예지훼이 ‘물고기 ’를 자신의 기업문화로 삼아 물고기 문화를 제품 설계와 개발에 융합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조기 부부 가게에 비해 여러 해 발전을 거쳐 선전의 의류 브랜드가 점차 형성되어 문턱에 들어섰다.

주승은 문지방이 높아 완전히 경쟁 시장 환경에서 형성된 기업들이 살아있는 생명력을 지녔다고 말했다.

주승은 현재 국내 브랜드의 동질현상이 여전히 높아 시각 설계에서 내포로 자리매김해 브랜드 기호부터 문화 내포의 전방면 홍보와 보급을 위해 더 큰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이뤄야 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홍콩 여장 브랜드 MAXTINA Mar 선나 경연, 심천 의상전

전시회
|
2014/7/12 8:45:00
224

2014 중국 국제 방직 기계 전람회 및 ITMA 아시아 전람회 회고 및 반성

전시회
|
2014/7/10 14:43:00
78

중국 새로운 스포츠 산업 플랫폼 2015:ISPO SHAI가 곧 출항한다

전시회
|
2014/7/10 14:42:00
34

90 후 학자 는 복장 으로 중국 몽 에서 중화 전통 문화 를 전승하였다

전시회
|
2014/7/10 14:32:00
34

심천면 보조 전람은 패션과 정교함을 돋보이게 한다

전시회
|
2014/7/5 15:59: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温州龙湾:构建电商平台为传统产业“造市”

  位于龙湾的青山控股集团,是中国规模最大的民营不锈钢生产企业,由该集团牵头成立的温州不锈钢电子交易中心,是一家集交易、会展、货物、质押、融资等多种服务于一体,全国最专业的不锈钢电子商务平台。“大宗商品电子商务,是未来实体经济发展的重要趋势和走向,以镍为突破口做网络交易平台,我们非常有把握。” 温州不锈钢电子交易中心副总经理林嘉华说。目前,这个平台已拥有注册会员3000余家,交易会员300多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