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구두공장을 끄고 아내는 포위되었다
[개요] 선홍 줄기를 들어 스테인리스강 세숫대야를 두드리면...
어제 동성 우산 밖에는 공업원 10방 신발 공장 앞이 매우 떠들썩했다.
2,30명의 동완 각지에서 달려온 공급상들은 이런 방식으로 2만여 위안의 상품값을 요구했다.
화물증에 빚진 낙관은 대부분 청계영붕 신발 공장인데, 왜 수십 킬로미터 밖의 10방 신발 공장에 왔는가?
선홍 줄기를 치며 스테인리스강 세숫대야를 두드리는데 ……
어제 동성 우산 밖에는 공업원 10방 신발 공장 앞이 매우 떠들썩했다.
2,30명의 동완 각지에서 달려온 공급상들은 이런 방식으로 2만여 위안의 상품값을 요구했다.
화물증에 빚진 낙관은 대부분 청계영붕 신발 공장인데, 왜 수십 킬로미터 밖의 10방 신발 공장에 왔는가?
원래 10방공장의 사장은 영붕 구두공장 사장의 아내였다.
“남편이 도망갔으니 당연히 아내를 찾아야지.”
장시 성: 플래카드를 당겨 대금을 요구하다
‘공수표 사기 사기 ’, ‘피땀 돈 돌려줘 ’라는 검은색 글자가 눈에 띄었다.
더욱이 심한 여자 세 명이 땅에 앉아 손에 쥔 막대기를 올려 스테인리스강 세숫대야를 힘껏 두드렸다.
대야를 두드리는 소리가 끊임없이 현장의 격분을 불러일으켰다.
민간 경찰이 현장에 와서 법률 경로를 통해 해결하라고 권했으나 공급업체들은 공장 문 앞에 둘러싸여 있다.
기자가 현장에서 떠날 때 공급업체들은 여전히 흩어지지 않았고, 신발 공장은 이 일을 처리하는 사람이 더 없었다.
13,13,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많은 공급업체들이 영붕 구두공장과 10방 구두공장은 사실 부부가 각각 열린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 물건들은 10방으로 보내온 것이고, 결산은 영붕 공장이다.
지금 영붕 공장의 남편이 도망쳤으니 당연히 10방 공장의 마누라를 찾아야 한다. 누가 그들에게 같은 침대라고 부른다. 한 공급업자가 쓴웃음을 터뜨렸다.
공급상들은 영붕공장에서 도산한 후 그들은 10방공장에서 서너 번 왔고, 얻은 답변은 모두 이틀이 지나면 해결되지만, 한 달 동안 질질 끌다가 이미 한 달이 지났다.
어쩔 수 없이 공장문을 막았다.
133조 기자는 수표를 떼어낸 뒤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중순에 진씨의 영붕 공장이 갑자기 도산하여 천 명의 직원들이 밀린 임금 수십 명의 공급업자 수십명이 자취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후 현지 정부가 조정하에 근로자의 임금이 지급되었고, 공급업체들의 상품 대금이 여전히 떨어지지 않았다.
“ 우리 통계로 그가 대륙에 있는 230여 개 공급업체만 2000여 만 명이나 된다 ” 고 말하자, 그는 영붕 구두공장에서 2006년 창업하기 시작하자마자 영붕에게 구두면을 만들어 주기 시작했는데, 그 이전의 상품은 모두 잘 받았다.
그러나 올해 6, 7, 8 월이 되자 화물 대금이 밀리기 시작했다.
그는 30여 만 명의 화물 대금을 체불받아 공급업체가 200여 만 명 이상을 체불했다.
또 한 명의 빨간 옷을 입은 남자가 70여 만 명의 상품의 대금을 체불당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의 공장은 이미 열리지 않아 수십 명의 노동자들이 모두 해산되었다.
“월급을 못 받으면 누가 너에게 일을 돌려주겠느냐.” 이 남자는 대대적으로 공장을 끌고 작은 공장에서 노동자를 끌고 악순환을 반복한다고 말했다.
많은 공급업체들을 더욱 분노하게 하는 것은 시간과 공급업체를 미루기 위해, 진 씨는 허위 수표를 수십 장 열었다.
“ 나는 아직 허위 영수증을 개설한 적이 없다. ” 한 공급업자가 희롱스럽게 말했다.
■ 하모니 관련 뉴스
후한 핸드백 공장 사장이 활주한 뒤 집주인 조명이 월급을 받쳐 본보 (기자 여명) 다운로드 (기자 여명) 전씨는 오는 7월부터 후두가 신둘레 영은수대 공장의 책임 관리를 받고 있지만, 8, 9월 임금은 체납되었다.
밭씨와 마찬가지로 임금 체불된 근로자는 18명이다.
후진 노동분국은 제때에 개입한 후, 공장 집주인과 마을의 조정을 거쳐 노동자 생활보장 문제를 고려해 두거리 노동분국은 노동자들이 집주인이 제시한 최저임금 기준의 70%의 처리 방식을 받아들일 것을 건의했다.
“ 이 기준에 따라 한 달에 500원이다. 이것은 우리에게는 쓰레기를 줍는 것보다 더 비천하다. ” 고 말했다.
후거리 노동분국 측은 “노동자가 임금을 체불할 때 먼저 그들의 기본생활을 보장해야 한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2002년 광동성이 임금밀밀밀밀밀임금보장보장사건 예방및 조사업무통통조사조사조사조사조사조사조사에 따르면 체급도도피해 사건에 대해, 동완은 ‘ 누가 이익을 받고 누가 책임지고 책임지고 책임지고 책임지지 ‘ 토정책 ’ 을 제시한 ‘ 방, 설비설비, 장소의 임임처처처처봉급을 더 잘 지불하고, 현지 정부가 지불하는 것에 대한 노동보장보장보장보장안안되는 노동예방예방예방예방예방예방예방예방조치를 발표한 후, 2005년 5월 1일에 시행시행시행시행시행한 《광동성임금임금임금임금지급조조례 > >에 대해 동완지급조완은 ‘ 누가 이익을 받고 누가 책임지고 누가 책임지고 누가 책임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기본 생활비 대신 지불을 확정했다.
기자는 후가의 노동분국에 대해 묻자 어느 서류에 의지해야 할지 확인할 수 없지만 동완은 줄곧 70%의 비율에 따라 지불한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구두 업체 수출이 지속적으로 상승 & Nbsp; 생존 상황이 우려되고 있다
- 구두업 동태 | 간단한 이야기는 미리의 신발 복장 "주문 받으면 안 받으면 손해"
- 시각 도철 | 제68회 베니스 영화제 시스루
- 오늘 오퍼 | 상숙 (시내 금호로 및 고리진) 폴리 시장 가격 참고
- 오늘 오퍼 | 오늘 세탁 시세가 계속 추등 시세를 보이고 있다
- 지방 핫점 | 신장 대외 무역 경영자는 날씨가 추워서 겨울옷을 팔기를 바란다.
- DIY 생활 | 인도 여인의 기이한 풍속
- 즉시 뉴스 | 산시 신진 10건의 방직복 이 유명 상표 로 인정되었다
- 전시회 뉴스 | 폴란드 제1차 중국 수출 상품 전시회가 바르샤 개막하다
- 업종 뉴스 | 다변화에 직면하면, 글로벌 HR 전략을 만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