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글라데시 방직 기성의업은 중대한 은해가 존재한다

2013/5/8 9:53:00 28

방글라데시방직 산업의류 산업방직 안전

사전의 strong '' 피할 수 있는 비극 < < < < strong >


《p 》 이 무너진 상용 건물은 라나라고 불리는 쇼핑센터로, 무너지기 전에 모두 8층으로, 그중 1층은 시장에서 100칸짜리 상점이 있다. 2층은 은행, 3층부터 8층까지 모두 제의공장이다.

보도에 따르면 이 건물은 2006년에 건설되었고 당시 당국은 4층만 비준했지만, 사업주는 2008년부터 5층부터 8층까지 개설되었고, 모두 승중벽이 없었다.

4월 24일 오전 9시쯤 빌딩 4층의 바닥이 가장 먼저 끊어지고, 이후 건물 전체가 수직으로 무너지고, 맨 아래의 두 층의 구조는 아직 완비되어 있다.

바로 < p >


'p'은 무너진 사고 전날, 이 건물의 외벽에는 이미 거미망의 갈라진 틈이 나타났지만, 지금'a http://wwww.sjfzm.com /news /index.u c.aaaast'가 나타났다는 것을 알렸다.

빌딩 3층에서 제옷 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19세 제복 노동자 세리임 미아혁은 "건물이 흔들리기 시작했는데 건물이 무너질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고 많은 사람들이 좌우를 돌아다니고 있다"고 회상했다.

미아혁은 사고 전 방글라데시 정부는 이 빌딩을 폐쇄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그러나 이 금지령을 지키는 것은 2층에 위치한 프라크은행, 미아혁의 고용주와 다른 제조업체들은 이날 근로자들에게 반나절이나 휴가를 주었지만 다음 날 정상적으로 출근하라고 요구했다.

“제의공장주가 금지령을 지키면 비극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미아혁 설.

바로 < p >


를 얻기 위해 의 국제 브랜드 >를 잇기 위해 의 가공 가격을 끊임없이 낮춰, 인수 업체의 건강과 안전을 낮추어 생산 원가를 낮추고 있다.

일부 공장주들은 소득 하락에 직면하여 돈을 꺼내 허름한 기계나 수리가 이미 파손된 공장 건물을 바꾸려 하지 않는다.

한편 정부기관이 공장 생산 관리의식이 약해 징계가 엄하지 않으며 이번 비극의 발생으로 잠재됐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국제 구매업자의 원죄 < < < < strong >


이런 소규모 공장 내 근로자는 임금이 낮고 방글라데시 제의업은 38달러의 최저 월급도 부족하다.

그 다음으로, 공장 주소는 종종 일부 불법 건축 중, 방화 시설이 적고, 충분한 탈출 수출이 부족했다.

바로 < p >


은 이 생산 체인이 형성되는 과정에서 국제 구매업자가 상황을 알지 못하고 탈출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저비용을 추구하는 동시에 대공장의 안전생산환경을 소홀히 하는 것은 소매상이 현재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문제다.

생산 조건에 대한 요구가 있는 소매상이라도 대리 공장 관련 검사증서를 조사할 때 자국 기업을 상대하는 것처럼 가혹하지 않을 것이다.

인프라의 건설에 대해 모두 숙지하고 있으니 반드시 일정한 생산 원가를 높일 것이다.

바로 < p >


바로 유엔 관련 규정에 따라 정부와 대형 회사는 노동자의 관련 권리를 보호해야 한다.

정부를 제외하고는 주문서를 생산하는 서양 브랜드들도 함께 이 문제를 해결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이다.

industriALL 사무총장은 "안전한 노사 환경을 만들지 못하면 노동자와 노조의 존재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브랜드상과 소매상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생활의 품질을 보증할 수 있는 임금을 지급할 것을 요구했다.

바로 < p >


의 환상복장 `s /a /a ` 등 업체 대리 공사를 맡고 있습니다.

이들 기업들은 유명 의류 브랜드 소매상처에서 주문을 받아 미국의 드레스바든 영국의 프리마크와 스페인 마크 등이다.

무너진 폐허 속에는 베나통, 카토타이 태그 복장이 새겨져 있다.

바로 < p >


‘p ’은 현재 영국 패션업체 프릭과 마타랜, 캐나다 브랜드 조르샤, 무너진 건물에서 조난을 당한 공급자에게 식량과 지원을 제공할 것을 동의하고 있다.

다른 일부 의류 소매상과 브랜드는 이미 이달 늦을 무렵에 대리 공장에 대한 소방과 건축 안전 계획을 완수하여 재난을 방지하기 위해 재차 발생을 방지하는 것에 동의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속옷 수출이나 영향을 받거나 < < < < strong > >


'p 사건 발생 후 유엔 국제 노동자 조직 관리가 5월 4일 이 나라의 감시 강화, 안전생산 조건이 부족한 제옷 공장을 폐쇄할 것을 촉구했다.

유럽연합 측은 "보혜제 정책을 통해 유럽연합 면세와 배당액을 면제할 의류 수출을 위해 방글라데시 (방글라데시)의'a href ='htttp://wwwww.sjfzexm.com'을 제약할 것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방글라데시 국내에는'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m.com'의 의상 공장, 400만 명의 방직 생산 근로자.

성의업은 매년 190억 달러의 수출액을 창출해 이 나라의 총수출액의 80% 를 차지한다.

그중 유럽연합은 방글라데시의 중요한 수출 시장이다.

유럽연합의 무역 데이터에 따르면, 2012년 유럽연합은 방글라데시에서 수입한 방직품복은 85억 6억 유로, 동기 대비 7.3% 증가했다.

유럽연합 당국은 이달 초 발표한 방글라데시 최대 무역 동반자로, 유럽연합은 방글라데시 의류 공장의 노동조건, 건강과 안전 규정을 매우 걱정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 EU 무역 전문원 카로로 드허트는 이번 재난의 발생으로 방글라데시 생산업체의 존재에 대한 문제가 드러났다.

몇 달 전 방직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100여 명의 노동자가 사망한 사건을 초래한 이후 비극의 재발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같은 사건을 감안하여 유럽연합은 방글라데시 당국이 즉각 행동을 취할 것을 호소하고, 전국 각지의 공장은 국제노동조합 (ILO) 의 조항을 확보하기 위해 국제노조항을 포함한다.

바로 < p >


'EU 및 기타 구매업체가 방글라데시 (방글라데시) 에 대하여'htttp:'wwww.sjfzm.com'의 출구 '' 성의수출 '' 미트미트미트무역조치를 하면, 방글라데시 근로자들의 조업에 대해 수백만 명의 타격을 입지 않을 것이다.

이 나라의 상업부는 유럽연합이 무너뜨리지 않도록 강력한 제재를 요청하고 자국 경제에서 중요한 배역을 맡는 복장 가공업을 피할 것을 피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인도네시아 방직업 대발전 이탈리아 설비업체가 상업기를 찾다

세계 시각
|
2013/5/8 9:38:00
44

스코틀랜드 방직업이 새로운 시장을 확장할 것이다

세계 시각
|
2013/5/7 9:53:00
35

이탈리아 사치품 대패 경쟁 강세 협력난

세계 시각
|
2013/5/6 22:41:00
17

온저우 신발 빠른 걸음으로 러시아라는 잠재력이 거대한 시장을 점령하다

세계 시각
|
2013/5/6 20:51:00
32

英国男人每年买衣服开支约900英镑

세계 시각
|
2013/5/6 20:49: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중관촌 창업 보고서: 창업 활약도 10년 전 열풍 시기

중관촌 관리위원회는 앞서 2012년 중관촌 창업 보고서 (이하 창업 보고서)를 발표했다. 2011년 중관촌 신설창립업체 수가 처음으로 4000개를 돌파했으며 창업활동도가 10년 전 인터넷 열풍을 넘어섰다.현재 창업은 매우 히트다. 모두 자신의 꿈을 가지고 있으며, 자아를 뛰어넘어 가치를 실현하고 싶다면 인터넷은 우리에게 좋은 플랫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