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천주 구두업 시도 분야

2008/6/27 0:00:00 10410

구두업

일부 중소기업들에게는 어떻게 올해 외곤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샘저우의 일부 대형 브랜드업체들은 이미 다원화된 운영을 시작했고, 다원적 경영을 이용하여 부포주라는 목적을 실현해 더욱 큰 주업에 나섰다.

요 몇 년 동안, 천주 브랜드 기업은 이미 부동산, 금융, 첨단 기술 등업에 발을 들여놓았다.

17개 민사업포옹을 강압하여 몇 달 전, 천주의 17개 기업이 민상그룹을 구성하여 수억원의 자금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집중하여 업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이 민상그룹은 늑대, 해천, 카빈, 가이드, 에덴버거, 문흥 등 17개 유명 기업을 알고 있으며, 그들이 공동으로 투자한 회사에는 ‘복건성 민상투자 주식 유한회사 ’로 명명명되어 있으며, 주주당 3000만 위안을 지불하고 총투자액은 5.1억 위안이다.

이 새 회사의 주주 중 하나로, 개치 회장 왕연은 기업의 다원화 전략을 통해 이미 여러 해가 늦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자신이 올해 하는 것이 내년보다 일찍 올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는 개치다원화 발전의 출발점이라고 말했다.

왕은 다원화 방면에서 다른 샘 기업보다 더 먼 것을 자인하여 그의 협력 파트너 중 하나인 해천에게 해천은 수년 전에 신용담보업에 발을 들여 다원화 경영의 경향이 있다.

다원화 경영의 초심을 언급하고, 왕연은 많은 브랜드 기업의 발전 전략으로 주업 경영을 견지하는 동시에 다른 부업을 발전시키고, 다원화 경영을 이용해 강대하여 주업의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브랜드가 되고 싶다면 제조업에 의존하여 현재의 재산을 축적하는 것은 충분한 자금을 제공하기 어렵다.”

왕파축은 아고르, 삼나무 등 국내 의상 브랜드도 다원화 경영 이익으로 의류 주업에 대한 투자를 늘리게 하고, 의류 산업의 신속하게 확장을 돕겠다고 밝혔다.

다방면 탐색 촉각은 다른 분야에 향해서 천주기업의 다원화 발전을 탐구해야 하는데, 사실 선례가 있다.

부동산 산업은 원주 민자가 비교적 일찍 개입된 영역이다.

샘저우의 젊은 애화브래지어도 유명 브랜드로, 그 사장은 여분의 자본이 생기면 부동산 산업에 투입했다.

반면 지난 연말 전국 농연회를 투입한 천주 해협 스포츠센터로 배후 투자 사장은 안달, 구목왕, 필리 등 저명한 기업이다.

이 몇 개 기업들은 2005년에 해협 서안투자회사를 결성했다. 현재 경영 범위는 이미 부동산, 건축, 관광, 의류, 신발, 가구 등 여러 분야에 포함되어 있다.

최근 2년 동안 금융업은 천주 민영 자금이 추켜올리는 금과자가 되었다.

먼저 70필의 늑대 회사가 흥업은행의 주식을 투자하고, 이후 항안, 흥흥, 뽀뽀 등 여러 샘저우의 유명 민영 기업들이 함께 샘저우상업은행에 입주했다.

비즈니스 업체들이 중소기업의 융자난을 잘 알고 신용담보업에 들어선 것도 최근 근래 천주기업의 다원화 경영의 선택이 됐다.

2005년 설립된 천주신용담보유한회사는 민영 자본을 도입하고, 천주 해천 경방유한회사가 4000만원과 천주시 국유자산투자경영회사로 1000만원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신용담보사 증자 증자 확산은 7개 민영업체에 자금을 주입했다.

오늘날 첨단 과학기술업계는 또 천주 민영 자본이 주목하는 새로운 분야가 됐다.

방금 설립된 복건성 민상투자주식유한회사 (Pansu) 는 광섬유와 배터리 등 두 개의 신기술 프로젝트를 각각 투자했다.

지난해에는 창기된 남안광전 산업 기지도 원주 민영 자본의 가입도 적지 않다.

다원경영은 또 다른 길을 헤아리는 구흥그룹, 1999년부터 거액을 투입해 복건과 농구클럽을 창립했다. 중국은 단 몇 개의 민영기업이 투자하는 프로농구클럽 중 하나다.

그 당시의 이 결정은 이 몇 년 SBS 브랜드 건설에 대한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업계의 압력은 다원 방향을 발전시키도록 촉진한다.

기업의 다원화 전략은 일부 브랜드 기업들에게 더 큰 발전을 꾀하기 위해서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민영 자본이 빈번히 ‘ 글로벌 업계 ’ 투자를 하는 데는 그 심층적인 원인이 있는데, 이는 전통제조업의 이윤 공간과 연관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위안화 절상, 수출 환세 조정, 원자재 가격 상승, 인공 비용도 매년 상승, 금융 긴축, 이런 것들은 기업 이윤 축소.

게일리 아동용품 유한회사 회장은 이런 상황에서 전통제조업이 제한된 이윤 공간이 더 작아졌고, 적지 않은 기업들이 반정지 상태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올해 내외환경의 변화로 인해 중소기업들도 브랜드를 하는 전략을 포기하고 대기업의 주문 생산으로 전환했다.

“돌사자 팽전 은 중소체육복 업체가 적지 않은데, 현재 진강 몇 개 브랜드를 대신하여 가공을 하고 있다.”

이런 업계 환경에서 “어떤 기업들은 아예 끄고 손에서 그만두고, 손에 남은 자본은 자연히 다른 분야로 투자한다 ”고 말했다.

허청해설.

신용담보업에 진출한 한 기업책임자 한 사람도 기자에게 "몇 년 동안 제조업이 너무 힘들었다"고 말했다.

또 몇 년 동안 자본 축적 후 기업도 계란을 바구니에 넣고 싶지 않아 “다른 분야에 투자하는 것도 위험을 피하는 방식이다 ”고 말했다.

누가 업계 인사가 각자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기업의 다원화 발전에 대해 올해는 업계에서 비교적 큰 논란을 일으켰다.

지난해 말 미국의 유명한 재경지 ‘상업주간 ’은 ‘야고르 비정규직 ’을 공개적으로 지목했으며, 투자수익 비중이 너무 크지만, 양복, 셔츠는 뒤를 이었다.

2001년부터 아고르의 의류 판매 수입은 95%에서 2006년 61.4%로 떨어졌다. 부동산 수입은 지난 6년간 300% 가까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아고르는 2007년 부동산 및 주권 투자 방면의 수익을 차지하며 이윤 총액의 98.5% 를 차지했으며, 주업의 수익은 미미미하다.

샘 기업은 이미 다원경영의 발걸음을 내딛고 있지만, 업계 인사들은 여전히 두 가지 다른 견해가 존재하고 있다.

왕연축은 다원경영 후 주업을 이탈하는 현상에 대해 매우 불공평하게 인식하고 다원발전은 “ 한쪽 양주로 부포주 ” 라고 생각했다.

"진강의 많은 브랜드 기업들이 다원화된 뒤에도 이윤을 발전주업에 활용해 주업을 강대하고 다원발전과 강주업이 갈등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원경영은 글로벌 투자를 의미하는 데 기업인들이 큰 브랜드가 되는 좋은 방법은 아니다.

"전행은 진보가 아니다."

피크의 회장 허경남은 기업이 종종 투자부업에 투자할 때 폭부의 단맛을 본 후 주업의 발전을 소홀히 했다.

‘ 또 무작정 첨단 항목, 첨단 기술 제품 을 투자하고, 생산한 제품 이 시장 이 없으면, 다원화 경영 이 더 끌 수 있다

  • 관련 읽기

산동성 의 농민 이 산 모피 경 을 읽다

직원
|
2008/6/26 0:00:00
10297

천주 구두업 촉각 이 다른 영역 으로 뻗다

직원
|
2008/6/26 0:00:00
10254

동완 신발 기업이 신용대출 위험을 자꾸 취소하여 경종을 울리다

직원
|
2008/6/26 0:00:00
10279

서부 구두업 의 발전 현상

직원
|
2008/6/26 0:00:00
10258

泉州鞋业探寻成本解压便捷之径

직원
|
2008/6/26 0:00:00
10387
다음 문장을 읽다

천주 구두업 차력 성화 봉송 올림픽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