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덩차바둑 셔츠 서치 가 되어서야 노출 과 섹시 는 완전히 다른 것 이다

2019/8/17 16:19:00 2

서기등보라

여러분은 섹시에 대해서 어떤 이해를 하셨나요?더욱이 더운 날씨에 많은 여성들은 반바지 반바지를 입고 슬리퍼까지 스커트까지 입는다.모두들 이런 옷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섹시함을 느끼고 있지만, 사실 폭로와 섹시함은 다릅니다. 작은 편도 등보라와 서치 셔츠를 본 후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한번 보세요!

많은 누리꾼들은 덩바둑 이전에 비교적 뚱뚱한 것으로 알려졌고, 그녀는 여전히 가죽 바지를 매우 좋아하며 다양한 색깔의 가죽 바지를 다 놓지 않았다.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그녀의 의복은 급진적인 진보를 얻었고, 직접적으로 패셔니스타가 되었고, 매회 선보이는 모습도 놀라웠다.

예를 들어 이번 덩바둑의 스타일링은 호평을 받고 있는 원피스로 차분한 검정색과 별을 더해 밤하늘의 별을 더한 느낌을 준다.간단한 완자 머리, 맵시 있고 달콤해 보이는데, 너무 줄인다!

서치에는 자신이 발산한 섹시함이 있다. 그 자신에게는 일종의 기질, 연기와 몸매가 모두 병존되어 있어, 너무 부러워하지 않게 하는가!서치의 의류는 줄곧 온라인으로 이어졌고, 패션의 앞단에서 계속 걷는 대표이기도 하고, 이번 메이크업과 치마를 모두 놀라게 했다.

정교한 메이크업으로 그녀의 모습은 매우 우아해 보이며 머리를 모두 뒤로 빗어 깔끔하게 했다.특히 몸에 입은 이 원피스는 몸매가 너무 시련된다.쇄골 전체를 드러내고 긴 목선이 너무 매력적이며, 풍만한 몸매가 적절하고 섹시한 유물은 뛰지 않았다.

덩차바둑 셔츠 서치에서 노출과 섹시는 전혀 별개의 문제였다.

셔츠는 정말 기발한 일이 아니다. 하지만, 티슈가 있으면 대조할 수 있다. 특히 오락권에 덩바둑과 서치는 가디건 스커트를 함께 입고 있지만 덩버바둑은 약간 노출, 육감이 넘치지만, 서치가 입는 치마를 보면 정말 섹시함을 이해하고 센스 만종인 것 같다. 원래 폭로와 섹시함이 정말 두 가지 소식이다.

일자 어깨의 저고리는 출경률이 매우 높고 덩바둑 상체가 입은 일자넥 상의 하나로 여윈 쇄골까지 여위어서 살을 훔치고 싶다!팬츠는 하이웨이드 블랙팬츠를 선택해 가볍게 살에 가볍고 날씬해 단추 못을 장식해 펑키한 느낌을 준다.

옷 위에 선 등자바둑은 넥타이에 편애한다. 이번에는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스트가 체격이 잘 어울린다. 덩 바둑 같은 160을 입어도 170의 긴 다리를 입을 수 있으니 정말 너무 절절했다.벨트가 시원하고 편안해 여름의 답답함을 내쫓는다.

블랙 드레스는 서치에 잘 어울려 성숙함에 섹시한 매력을 지녔다.순수한 블랙 드레스는 저조한 느낌을 주지 않고 늘어선 스커트는 우아하고 단아한 자태를 띠고 있다.허리에 허리를 실린 디자인으로 그녀의 요조한 몸매를 뽐내다니, 역시 몸매를 엄격하게 관리하는 사람!

머리를 모두 빗고, 이런 헤어스타일은 서치에 잘 어울려 멋스럽게 연출한다.힙 살짝 싸인 원피스로 좋은 슬림핏 라인입니다.소매와 치맛자락의 펀칭으로 스커트의 포인트를 더해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 관련 읽기

소녀 매운 엄마'는 자신의 새 프로그램'결혼 전 21일'을 앞두고 있다.

패션 인물
|
2019/8/17 13:05:00
2

주단 공항 스트리트마크가 드디어 화장을 하고, 티셔츠에 스커트를 매치해 기품이 출중하고 더 젊어 보인다!

패션 인물
|
2019/8/17 12:59:00
24

종초희의 고급감은 끝이 없다!장신구 장신구.

패션 인물
|
2019/8/17 12:47:00
2

Jung Sung -Hang -Hang -Hyung 씨가 더 예뻐지더라고요. 남자친구 장항공은 없어야죠.

패션 인물
|
2019/8/17 12:42:00
0

장옥기 는 무화과 바지 를 입고서 색 양복 을 걸쳐 상신 이 좋다

패션 인물
|
2019/8/17 12:40:00
2
다음 문장을 읽다

유물 몸매 디리열바의'나비 엉덩이'는 그냥 보면 설렜어요.

신강에서 온 미녀 아티스트 디리열바에 대해 네티즌이 샤오미보다 더 익숙해질 거라고 믿는다!소수민족 지역에서 태어난 열바로 용안과 기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