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주 소산구 오수 수수께끼: 날염료 사용 금지?

2013/1/14 9:21:00 91

날염 업체산시 벤젠 아민 오염방직

'p's /news /news /index.p.a a a a href ='http:'http:'sjfzm.com /news /news /index.p.aastp '오염 (산서딘' 오염 (Tref).

사건은 진과 희망, 예삼성 교계의 백성이 이처럼 근접적으로 ‘접촉 ’이라는 페닐아민이라는 화공제품의 화공품이 아니라면 평생 이 화공제품의 이름조차 들을 수 없다.

바로 < p >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zm.com /com)’에서 (# 방직 (# a target = ‘업계 ’의 관계자들이 모두 이 이름에 대해 낯설지 않다.

페닐아민은 염료 공업에서 가장 중요한 중간체 중 하나로 염료 공업에서는 여러 종류의 산성 염료와 유기염료를 제조하는 데 쓰일 수 있으며, 날염료 공업에서는 염료 아닐린, 아닐린, 아니면 농약을 생산하는 중요한 원료로 쓰일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항주 소산 임강공단에서 크고 작은 화공업체와 날염 기업을 분포하였다.

날염업체의 날염 생산에서 습법 처리 공정이 전체 방직 생산에서 가장 오염되고, 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계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기업들이 배출한 오수는 임강공단 오수처리소에서 통일적으로 처리해 결국 전당강으로 배출됐다.

그러나 이러한 하수처리소에 들어선 수중에 페닐아민류의 오염물이 대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전문가들은 일부 기업이 염료 사용을 금지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전당강변'의'블랙소용돌이'가 '' '-'strong' '' '-'의' '' -'strong ''의' ''의'의' '


‘p ’은 2012년 12월 19일 기자가 2시간 동안 전전하고 항저우 시내에서 소산구 동부 당만 진에 도착하였다.

차에서 당만진구는 불쾌한 화공제품의 냄새를 즉시 느꼈다.

바로 < p >


오후 2시, 기자는 알고 있는 사람들이 전당강변의 거대한 배출구를 찾아갔다.

인지에 따르면 당만진에서 30분 거리인 차로 전당강변에서 소산과 소흥교계가 멀지 않다고 한다.

바로 < p >


'빨간 15선 '도로를 따라 북행 수백 미터를 향하여 강변으로 통하는 사석 길에서 다시 십여 분 동안 전당강둑 옆으로 왔다.

앞에 쌓인 돌로, 기자는 제방을 내려서 강변을 따라 한 사람이 얼마나 높은 돌덩이가 쌓여 있는 것을 발견하고, 기자가 내리는 정면에는 철울짱 문으로 잠긴 통로가 있었다.

통로가 가까워지기 전에 기자는 코를 찌르는 냄새를 맡았다.

바로 < p >


은 돌위에서 조심스럽게 올라가 넓은 전당강면이 눈앞에 펼쳐졌다.

기자가 서 있는 바로 아래, 노란색 이 약간 탁한 전당강과 대조를 이루고 있으며, 거대한 검은 물을 뒤엎는 출수구가 있다.

전당강의 만조로 상류로 흐르는 조수와 이 검은 물구에서 흘러나오는 검은 물이 거대한 소용돌이를 이루고, 중간에 바깥으로 뒤집힌 짙은 갈색 물과 주위는 더러운 거품으로 거대한 태극도 같다.

바로 < p >


《p 》 여선생 (화학명) 은 전당강변의 양식가이며 강변에서 양어당이 있다.

그는 기자에게 현재 만조가 되어 외부로 흐르는 검은 물이 눈에 띄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늘 이곳에서 이 물의 냄새를 맡을 때 더욱 커서, 눈물을 흘릴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기자가 내일 만조 전에 볼 때 배출된 오수가 검은색 샘물처럼 밖으로 솟아날 것을 건의했다.

바로 < p >


이 다음날 오전 11시쯤 기자가 12369 환경보호 전선을 헤치고 항주시 소산구 환경보호 분국에 연락했다.

김 씨의 말단 소장은 기자에게 연락했고, 그 지방 배수구가 임강 오수처리소의 배수구라고 말했다.

기자와 시간을 약속하고 함께 오물을 배출한다.

바로 < p >


‘p ’은 12시 40분경 기자가 전당강가에 왔다.

이미 이곳을 기다리던 김 소장은 기자에게 임강 오수처리 공장의 오수 배출구로 배출된 물은 모두 검사를 거쳐 낙찰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만조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자는 이때 오물 배출의 물이 더욱더 큰 온천과 같았다. 종갈색의 물이 뜨거운 열기를 뿜어내고, 짙은 거품으로 전당강으로 흘러 들어간다.

바로 < p >


기자가 돌덩어리를 밟고 아래로 내려가 강변으로 오수 배출구가 멀지 않은 더러운 물을 강으로 흘러 가는 곳.

오수가 돌의 틈에서 흘러, 색깔이 짙은 홍차 같다.

무색한 순수한 물병을 들고 물샘을 채집할 때는 물도 일정한 열도가 있다.

바로 < p >


'a href ='http://cailiao.sjfzm.com /Matertial /show /default.ault.a aspx'를'on /aspx'의'의 경우'미트미트미'가 바로

'임강오수처리소'라는 거대한 배출구에서 나오는 물속 일부는 당만 진에 위치한 날염 업체에서 배출된 오수'가 있다.

소산구 당만진에는 3원, 화륜, 집미, 신생, 천우, 천서, 천성 등 여러 개의 날염업체가 분포되어 있다.

이들 기업들이 배출한 오수는 당만진에 위치한 오수처리소에 집중하여 초보적으로 처리한 뒤 임강 오수처리소에 수송해 처리한다.

바로 < p >


은 당만 오수처리공장의 설계일 처리능력이 6만톤으로 현재 매일 오수 4만2000톤 정도를 처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임강 오수처리소 직원들은 임강 오수공장의 설계일 처리 능력은 30만 톤으로 현재 실제 27톤으로 처리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기자는 온라인모니터링 데이터를 관찰하고 PH 치, 화학 수요량, 5일 생화 수요 산소량, 질소, 총질소 등 5개 검사지표를 제외한 결과 관련 배출기준을 초과하지 않았다.

바로 < p >


《항주시 소산구 환경감찰대대장 양정견은 기자에게 임강오수처리소에서 배출된 오수 상태는 모두 엄격한 감시를 거쳐 소산구역 환경보호 분국에서도 정기적으로 추출하고 있으며 각 지표는 모두 배출 기준에 부합된다.

바로 < p >


'p '양정견은 기자에게 2012년 4월 9일과 2012년 11월 1일 두 차례의 샘플 검사 결과를 제공해 17개 지표가 모두 낙찰되지 않았다.

그러나 기자는 2012년 4월 9일 추출 검사된 데이터에서 물에 들어간 페닐아민류의 평균 수치는 4.8mg /L, 2012년 11월 1일 추출 검사된 수치에서 물에 들어간 페닐아민류의 균가는 5.05mg /L 로 나타났다.

2012년 11월 1일 추출 검사의 데이터를 예를 들어 현재 일 처리 능력은 27만톤으로 매일 오수 처리 공장의 오수 처리소에 배출되는 오수 중 벤젠 류 물질의 함량이 1360여 킬로그램에 달한다.

바로 < p >


바로 임강 오수처리소의 공급원은 주로 날염과 화공기업이다.

현재 현황은 단지 집중 오수 처리 방식으로 정원 내 공장에서 각각기 오물 배출 정보가 분명치 않아 판단할 수 없는 페닐아민류의 물질은 어느 공장에서 온 것이다.

바로 < p >


'p `strong `가 지금 금지염료 사용을 하고 계신가요?` `


‘p 벤젠 아민 ’이 가장 중요한 방향족 아민 중의 하나다.

방향향염료를 분해할 수 있는 염료는 발암 방향향향을 합성할 수 있는 염료를 뜻하는 것이며, 흔히 말하는'아조염료 금지'다.

유럽연합이 통과한 《일부 아조류 염료 지령 》의 초안 문건을 제한하여 중국 염료 업계의 높은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GB18401 < 국가방직품 기본 안전기술규범 > 에 염료 사용에 대해 24가지 유해향향향향을 분해할 수 있는 염료를 사용한다고 규정했다.

기자들은 금지된 24가지 발암 방향향아민 중 페닐아민류 물질이 10가지 이상인 것으로 알고 있다.

바로 < p >


<중국날염업협회 환경보호기술전문위원회 주임 해단립 교수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물에 들어간 지표가 5.0정도에 이르는 것은 기업이 금지된 아질소 염료를 사용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바로 < p >


은 아조질소 염료가 일정한 조건 아래 발암성이 있는 20여 여 여 종의 아미드류를 분해해 인체와 장기간 접촉하는 과정에서 유해성분이 피부에 의해 흡수되고 인체의 정상 신진대사 과정에서 석방된 물질이 섞여 환원반응을 일으킨다.

특수 조건 하에서 발암 방향향 아미늄, 발암 방향 아민 화합물 형성, 활성 작용을 거쳐 인체의 변화를 일으킨 DNA 구조는 병변과 악성 종양 물질을 유발시켜 방광암, 수뇨관암, 신우암 등 악성질환을 야기시켰다.

인체 건강을 해치는 것 외에도 아조질소 염료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대량으로 오염을 배출하여 심각한 환경오염이 발생할 수 있다.

바로 < p >


'해단립 교수는 실제로 아조질소 염료에서 유럽연합에 제한된 부분만 포함되어 염료 제품에 벤젠기가 가능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다른 염료는 분해 과정에서 페닐아민류의 물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오수 배출 기준에 이 지표를 설정했다.

이치에 따라 염료는 사용하지 않으면 벤젠류가 없어서는 안 되지만 완전히 설명은 하지 않으니 나중에 생기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최근 베이징시 공상국이 발표한 검측 결과에 따르면 개별 방직품이 발암 방향아민 염료 항목의 표준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것을 분해할 수 있다.

국가방방직제품

바로 < p >


‘해단립 교수는 현재 날염 업계는 무엇이 좋는지 잘 알고 있어 무언가를 책임지기만 하면 이런 염료를 사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기자가 한 오수 중 페닐아민류 함량이 5mg /L 정도 되는 현상에 대해 "그렇게 높으면 사용이 문제라는 것을 설명하고, 이런 것을 설명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해단립은 염료와 조제에서 이런 사용 금지된 물건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사용 단위에 대해 분명히 알 수 없다.

기업이 알고 나서는 이 물건들을 알아야 한다. 조사한 후에 쓰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소산구 환경보호 분국에서 제공한 두 차례의 검사결과에 따라 2012년 4월부터 11월까지 더 많은 시간 동안 ‘벤젠 류 ’의 검사결과는 모두 5mg /L 정도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해단립도 도리에 따라 금지된 염료는 사용할 수 없다고 말하지만, 아직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말도 안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금단 만과 오트라이스 혁신 소비 실태

지방 핫점
|
2013/1/13 14:32:00
41

할머니가 마음이 아파서, 여자는 신발에 구두를 닦는다.

지방 핫점
|
2013/1/12 19:18:00
75

내부 사원 `손잡이 `가 회사 만여 켤레의 신발을 훔쳐 형벌을 받았다.

지방 핫점
|
2013/1/12 19:18:00
47

게섬 의류 상가가 성대하게 개업하다

지방 핫점
|
2013/1/11 20:51:00
20

복장 신발 모자 시장 갈송상권 에서 ‘ 온주 활력 ’ 이 튀었다

지방 핫점
|
2013/1/11 11:35: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탐구자 이사회의 첫 번째 반대표를 분석하다.

2012년 12월 20일, 탐로자는'제2회 이사회 제18회 회의 결의공고'에 대해'디스쿨 새 브랜드의 의안 설립 '탐로자 회장이 강한 아내 왕정이 반대하는 표를 던져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부창파의 왕정은 왜 반조를 불러냈는지 함께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