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올가을 조류는 바짓가랑이 코디부터 시작한다

2012/10/18 18:46:00 23

트렌드 룩바짓가랑이의상

여성은 아름다움을 좋아하고, 천부적인 의리를 지녔지만, 어떤 여성은 자신에게 제법 다가오고, 어떤 사람은 늘 화후를 느낄 뻔 했고, 그 원인을 따지는 것은 물론'하반신으로 완벽하게 분장하고 있다'는 이론이 숭배하고 있다.

당신이 주의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평소 쇼핑을 하는 것은 ‘얼굴 ’의 최근의 의상이다. 예를 들어 상의와 스카프, 귀걸이 등, 이론적으로 모두 얼굴모양의 서비스, 일반적으로 이해하는 ‘차림 ’이 ‘얼굴미 ’를 목적으로 하는 일상이 아닌 완벽한 데일리, 흔히 아름답고, 왕왕 이곳을 두루 돌아볼 수 있을지, 오늘, 우리는 ‘얼굴 ’의 최근의 의상을 보지 않고 조연에서 만들어 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분장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름답고 세부적, 디테일의 완벽에 기원할 수 있을까?


  


복고 중허리 배기 청바지


하렌 팬츠는 유행 패션에서 활기차게 발양, 몸매가 완벽하지 않은 여성에게 감사하며 완벽하지 못한 품성 매력으로, 아담한 구김에 오르지 않는 주름 천처럼 다리 모양의 버팀목으로 무한 수직 상상을 해주며 부끄럽고 수줍은 영의 아름다움을 더해 상장의 코디를 더욱 멋스럽게 만든다.


  


참가죽

긴 바지


2012 유행 의상에서 추동 브랜드 패션의 메시지가 잡히지 않았다면 실가죽 롱팬츠를 놓치지 마라. 길거리에서 요염한 체형, 독수품의 큰 깃발, 자연히 자양자찬 강대기장, 바게이드 스웨터, 레이스, 레이스 패턴, 레이스 패턴, 유선으로 재단된 아이템, 베스트 패턴이 있다.


{page ubreak}


  


중허리 캐주얼 연필 바지


개인적으로 배기용 연필 바지는 정말 세계의 마술사라고 생각했는데, 그것을 효율적으로 썩는 것을 신기하게 하고, 살이 많이 빠지고, 굵고 건장한 것을 만든다.

온화하다

비소한 자신감, 길거리 역시 정통적인 디자인으로 잠든 옷장 속 티셔츠, 셔츠나 재킷을 효과적으로 활성화시켜 유행하는 신총으로 떠오르고 있다.


  


수신 중 허리

청바지


슬림한 청바지의 몇 가지 장점, 한 패션, 둘, 셋, 날씬, 넷, 다섯, 간단하다....

당신은 그것을 좋아한다면 수많은 장점이 있을 수 있다. 가을 겨울 상복은 중장 추위를 위주로 디자인하는 이념을 가지고 있다. 가끔씩 짧은 짧은 세련된 옷차림의 존재이기도 하다. 슬림팬츠를 중심으로 장화를 남긴 현혹이다.

  • 관련 읽기

가을겨울 털은 외투인데, 올 가을에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2/10/18 18:20:00
27

커플 패딩은 눈과 함께 낭만적이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2/10/17 21:35:00
25

직장에 있으니까 이런 의상으로 코디하셔야 돼요.

보물을 배합하다
|
2012/10/16 21:59:00
31

양복 복장 코디 안내

보물을 배합하다
|
2012/10/16 21:51:00
35

겨울옷 코트를 재단하여 가장 날씬한 외투를 고르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2/10/16 19:04: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피초는 화려하고 우아하고 가을 고조로 컴백한다.

현재 피초는 유행화 보편화되고, 홑옷을 입고 각종 맞춤과 코디를 활용하고, 일부의 피초는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에미망 소편은 모피풀과 코디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