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2 /13 가을 겨울 패션 트렌드

2012/5/16 17:12:00 36

가을 겨울 의류트렌드원단색깔스타일

패션 발전은 인성과 관련되어 새로운 것을 추출하는 것은 그 중 불변의 멜로디인 이른바 패션은 늘 이와 같지만 너무 평범하면 화제성이 부족하다.

그래서 우리는 12 /13 가을 겨울을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패션 패션

대역전, 몇 계절 동안 C 제라인 영향의 깨끗한 우아한 바람은 결국 도발을 받았고, 극간주의는 그쳤지만 더욱 짙은 장식의 바람이 수면으로 떠오른다.



겉감


  

겉감

장식 스타일을 연출하는 가장 큰 원소입니다. 원단에 대담하게 놀았습니다. 피부 효과를 강조하거나 풍성하거나 개량된 전통 장식 원단이 번갈아 등장, 원단은 전대미문의 자세로 크게 발산되고 있습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금속금단, 플래시 가죽과 화려한 카펫 패턴을 장식하는 것이 필수적인 선택으로 금속 질감, 꽃무늬 사선, 그라데이션 효과, 누빔 압화 3D 효과 등이다.

정교한 자수, 레이스 등은 대량으로 응용되며, 반차가 비슷한 대비 효과가 있는 원단, 큰 보석점 장식, 식모 수놓은 등 원단의 재미와 화미함을 극대화한다.


이처럼 심플한 트렌드로 바뀐 트렌드는 구매자들에게 깜짝 놀라움과 인정, 이들은 군복 스타일과 긴 윤곽을 다음 시즌의 대열로 꼽았고, 화려한 벨벳 레이스와 실크 레이스는 군복 스타일과 가늘고 긴 윤곽을 삭감해 주는 소박한 절감.

소비자들은 이미 너무 절제된 스타일을 지루하게 되었기 때문에 스타일링은 여전히 이들에게 익숙한 심플한 스타일로 원단의 재미와 색채의 농후함은 없어서는 안 된다.



색채


  

색채

장식의 바람을 표현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이며, 짙은 장양은 12 /13 가을 컬러의 추세다.

한편으로는 저조함에 불구하고 ‘답답함 ’의 색채가 대행하는 것은 이번 시즌에 고딕 풍의 복고 원소와 관련이 있다.

음침하고 짙은 고딕 스타일은 검은색, 짙은 자주색, 붉은색 레드 컬러와 명절 파티의 흥성한 분위기를 조장했다.


한편, 봄의 유연함과 컬러를 충분히 즐겼던 가을 겨울 계열은 여전히 오색찬란하게 출시됐다. 60년대 스타일의 대홍, 블루, 가을 오렌지, 보석 톤의 에메랄드, 솔록과 보석 레드 등, 수많은 민족인화 영감과 함께 현란한 색조도 있다.



 


스타일과 아이템


세계화 풍조가 이번 시즌의 이역 민속풍을 재촉했다.

슬라브

풍격

동유럽 원소까지 모로코 카펫 프린트부터 전통 아시아 패턴까지, 이 영감을 바탕에 만들어낸 신민속 스타일: 전통적인 꽃무늬 프린트, 페즈 리선무늬 프린트를 주도하여 자수, 스팽글, 스팽글, 정교한 비단 또는 스카프를 매치해 딱딱한 아이템, 군복 재킷, 가죽 베스트 베스트 등 고거리 청소년 시장에 적합한 강력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풍조도 패턴이나 프린팅에 무수한 영감을 선사해 러시아 민속 자수와 스팽글에서 우아한 일식 스타일과 중국풍으로, 이 스타일은 공휴일과 파티 시장을 주도하며 로맨틱한 온정주의에서 예술적인 장식을 선보였다.


음침한 사치와 환상주의로 가득한 기운은 12 /13 가을 겨울에 시종일관 흔들리지 않는다.

큰 카드가 성행하는 천마공식 판타지 테마는 흔히 사랑받게 된다. 예를 들면 루이스 버트턴은 “이런 판타지 스타일로 몽환적인 스타일을 만들어 입고 …. 모든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환상에 빠져서 고객과 함께 나눌 것이다.


누가 자신이 기차에서 내려올 때 가방을 든 적이 없다. 모든 소매상들이 올 시즌에 해야 할 것은 고객들과 같은 환상을 공유하는 것이다.

한편, 로맨틱주의의 여성화 모래시계 윤곽은 에드워드 시대의 바람둥이식 타이트한 라인을 매치해 더욱 유창하고 빈티지한 패션 요소가 새로운 스타일을 부여해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또 다른 믹스매치하는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키가 작은 여자 의상이 교묘하게 코디되어 높아 보인다

조류 풍향표
|
2012/5/16 13:36:00
69

의상 코디: 의상 컬러 배합 기교

조류 풍향표
|
2012/5/15 15:19:00
36

매콤 아빠 Cosplay 스타일링이 신선해 보여.

조류 풍향표
|
2012/5/14 15:06:00
23

스타킹: 화이트 스타킹, 아이스크림색 치마

조류 풍향표
|
2012/5/13 16:22:00
49

‘패션왕 ’ 남녀 주인공 의상 스타일링이 모두 해석된다

조류 풍향표
|
2012/5/12 14:48:00
588
다음 문장을 읽다

판빙빙빙 화려한 스타일링이 칸 디스크 포인트를 선보였다.

제65회 칸 영화제는 16일 오후 성황리에 개막돼 칸 단객의 판빙빙빙이 다시 초청됐다.이번에 중국에서 온 파리 오레아 글로벌 모델로 레드카펫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