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패 의 아동복 은 도대체 살 것 이냐 안 살 것 이냐
큰 카드가 나오다아동복가장 놀랍지 않은 상업적 행동으로, 부잣집 부모는 일반적으로 아이를 푸대접하지 않는다. 아동복 시장의 잠재력은 무한하다. 이 브랜드의 아동복 은 종종 그 클래식의 복각판의 복각판으로 설계, 원가 확대 원가 높지 않을 것이다.
'강희가 왔다'는 한 회에서 MC 소즈가 게스트를 들고 온 카라 아동복은 "명품이다!"라고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연 대만인의 생활수준이 너무 낮거나 내지인들이 옷차림에 지나치게 뛰어들었다.사실 그것은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가이드 문제일 뿐이다(한국 대통령 외손녀가 몽클러를 입는 것도 마찬가지다. 진실한 상황에서 어느 스타들의 명류가 몇 가지 일류 상품을 살 수 없다.
그래서 경제력 이 작고 중요한 것 은 소비관 으로 살 수 있다대패아동복은 같은 것이어서 사든 안 사든 따로 논하지 않는다.다음 세대를 보호하는 데 있어서 특히 옷의 품질 문제가 끊임없이 나타나는 현재는 양질의 안전을 택하는 아동복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어린 시절에는 반드시 몸소 좋은 것을 사용해야 한다. 자라야 감별력이 있고, 우수한 사물에 대한 자세를 정확히 알고, 이른바 패션 조류에 끌려갈 필요가 없다.예를 들어 가장 좋은 양털셔츠를 대하는 것은 마치 과잉 후 자유로운 태도가 아닌 소파에 던지는 것이지 전전긍긍긍하는 것이 아니라 공손하게 옷장에 잠그고 있는 것 같다. 이렇게 자재적인 기질은 어려서부터 수련해야 한다.
나는 대형 아동복은 Gucci, Burberrrrry, 안전성, 원단 선택, 스타일의 디자인에서 모두 한 번 허용한 적이 있다고 믿는다.그러나 다른 면에서 부모가 선택하다사치 브랜드아동복 때 공리성을 지니고 있는지는 탐구받을 만한 문제다.
이런 판매가 만만치 않은 아동복은 과연 어느 정도 아동 자체를 위해 사는 것일까. 부모의 자녀 등반은 자녀에 대한 야담이 아니다. 그것은 대강 남북의 무분귀천한 어떤 계층에도 존재한다.
브랜드의 특징이 너무 뚜렷한 아동복은 어른의 옷과 일치를 유지할 수 있으며, 친자를 추구하는 효능을 추구하면 어떤 럭셔리한 소재의 사용이 본말에 생길 수 있다. 예를 들면 아동복선에 대량의 피초원소를 넣는다.아이들이 피초놀이를 할 필요가 있는지, 이런 성장경력은 아이들이'Gosssip Girl'에서 그려지는 절대적 질주의자가 될 수 있을지 시급하다.
그러나 상류 사회의 부모들은 여전히 여전히 이런 비싼 상품을 구매하고 있으며, 약간 작가 시몽 쿠퍼가 말하는 것처럼 소비사회에서 “지위를 얻는 주요 경로가 필요없는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다”고 말했다.이렇게 해석하면, 대형 아동복은 확실히 강력한 사교 무기다.
인류의 유생년에는 비견과 질투와 허영을 소멸할 기회가 있는가?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하지만 다음 세대의 옷차림 문제에서 나는 Torstein Veblen 을 1899년에 인용할 생각이다.과시"이론--"고아 문화인들은 지식을 통해 지위를 구하고,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자랑하고 있다"고 말했다.아동복 품질을 확보한 후 더 많은 돈과 심력을 전방위 교육에 투입할 수 있는 교육에도 불구하고 계급에 비추어 나뉘는 성분을 자랑하는 것은 진보적인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