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 디자이너 산요사의 이름난 길

2012/5/4 10:44:00 66

일본 패션계

“나는 보통 두 벌의 옷을 입고 반년 동안 입는다.

이것은 그 중의 한 벌이다.

한창인 개구쟁이가 무대에 오르자 심플한 검은색 외투 트렌치코트를 입고 무릎 안쪽에 이미 둥근 네이비 니트, 발에는 탄탄한 갈색 야외의 짧은 부츠로 웃음을 짓지 않았고, 그는 또 장난스럽게 손가락을 톡톡 튀긴 입술에 손가락을 얹고, 속옷은 해명해 매일 바꿨고, 그리고 나는 콜빈클린을 신게 될 것이다 "고 덧붙였다.


이 자리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패션계 인사들에게 무릎을 꿇는 ‘패션 철학자 ’, ‘공간 해구자 ’, ‘블랙 마술사 ’ ‘산요사 ’가 이렇게 등장할 줄은 몰랐다.

이 분은 지난 30년 동안 세계 디자이너들의 눈에'신통통'이라는 인물이 중국 시청자 앞에 나타나고 있다.


전쟁 과부의 아들


“ 이 세상에서 진실을 말하자면, 나는 매우 불행하다.

나는 전쟁 과부의 아들이다. 어릴 때부터 가난해서 나는 이 세상을 잘 녹일 수 없다.

특히 어릴 때 나는 항상 반항할 기운이 있다.

사업을 통해 성공을 거두지 못하면 범죄로 배송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산요사가 줄줄이 줄줄 흘러 그 긴 손을 뒤로 내밀어 그의 머리가 이미 희끗희끗한 긴 머리를 뒤로 밀어 주었고, 그의 두 눈은 시종일관 확고하여 모든 문제에 대해 조금도 회피하지 않았다.


산본요사는 1943년에 태어나 일본이 전패한 지 2년이 안 됐다.

그의 아버지는 전쟁에서 돌아가셨다. 그는 재봉사를 하는 어머니께서 일손으로 성인을 양육하였다.

“아버지가 생각날 때마다 나는 여전히 전쟁에 대한 분노를 느낄 수 있었다.”

산요사는 어린 시절의 경우 ‘흠, 오류, 불완벽, 우연 ’에 대해 심미적 선호를 낳았고, 어머니의 스스로 봉사하는 여성 이미지가 그에게 잠재적 영향을 미친다.


"어렸을 때 너무 많은 여성들이 하이힐을 신고 두꺼운 립스틱을 바르고 야하고 무섭고 어색해 보였다."

그래서 산본 패션쇼에서 그의 모델은 늘 평힐을 신고 있었다.

특히 그는 초기 디자인에서 여성이 남성처럼 착용할 권리를 장악하고 군복을 입은 여자가 가장 섹시하다고 생각했다.


산요사의 어릴 적 꿈은 화가를 꾸는 것이지만 어머니에게 보장되는 삶을 보내기 위해 일본에서 오랫동안 명성을 얻은 경응대와 법률학위를 취득했다.

그러나 어려서부터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1968년에 우연히 만났다

일본 패션계

또 다른 레전드 인물 천구 보령 후, 산요사는 결국 천구보령과 함께 프랑스 유력으로 뛰어다녔다.


파리 침입


1981년, 당시 본적은 이름없는 산요사와 천쿠바령은 파리에서 패션쇼를 열었다. 당시 논란이 일고 파리 패션계에 의해 알려진'광도 스타일'과'대폭발 패션'으로 묘사됐다.

프랑스 페가로보는 일본인의 공격 제목으로 그들의 디자인 시리즈를 보도했다.

{page ubreak}


"당시 50%가 나를 칭찬했고, 50%가 나를 훼손했다. 특히 매체들은 나에 대한 평가가 매우 좋지 않았다."

산간 추억은 “한 미국 매체가 종이 한 페이지의 기사까지 만들어 주고 큰 붓으로 가랑이를 그려 “안녕.”라고 적혀 있다.

하지만 내 작품은 패션사들의 주목을 받고 몰려드는 고객들은 우리 회사의 엘리베이터까지 망가뜨렸다.


1980년대, 모든 것이 팽창: 급여, 소비, 소비, 자의식이 가능한 한 확대, 의상 위에 거대한 어깨, 세련된 양복 세트, 하이힐과 선명한 색채를 구현했다.

그러나 일본 디자이너 는 분명 서양 을 멍청하게 했다: 그들 은 천연 원단 을 사용하여 옷색 이 단조롭고 어둠침침침하고, 쇼 의 모델 을 입게 했다

얼굴에는 메이크업이 거의 없다. 디자인은 더 규칙적이지 않고 겹겹이 레이어드된 레이어드 패턴으로 가볍고 가벼운 옷감을 처리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그래서 당시 산본요사를 대표로 나부끼는 옷차림이 대놓고 유럽 패션계를 뒤흔들었다.


그러나 당시 미국'뉴욕 '잡지에서 패션 편집을 하고'패션 여마 머리'라는 제목으로 불리는 안나 ·온투르는'동풍 서점'의 분위기를 맡으며, 산요사, 사천 쿠보령 등 몇 개의 디자이너들을 주제로'동쪽과 서쪽의 디자이너'라는 제목으로'클래식의 동식 우아함과 순수한 선으로 패션을 구축했다.

'시대'는 산본요사, 천쿠보령과 삼택을 평생을 최고로 평가했다. "지금의 디자이너 중 10명이 위대하다고 할 수 있다면 이 중 3개 일본인이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돈 버는 거 내가 원하는 거 아니야'.


'어느 정도면 나는'황제의 새'의 나체의 황제와 똑같지만 일본의 패션문화를 세계에 지지 않도록 지금의 일을 지속하는 것은 나의 숙명이다.

나는 계속 복장 설계 사업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2009년 10월 9일 산본요사가 도쿄 지방심판소에 민사재생법 적용 신청을 제출해 자신의 회사를 재편했다.

앞서 산본요사는 회사 부채 60억 엔을 빚으로 도쿄지법에 파산 보호를 신청했다.


패션계가 30년 전설적인 디자이너로 금융위기가 터진 후 그의 취업 이래 가장 큰 도전을 만났다.

1983 -2007년 산본요사가 모두 창립해 9개 브랜드를 운영했다.

“나는 경영을 다른 사람에게 전적으로 맡겼지만 투자가 확대되어 너무 커지고, 그 아래 브랜드가 엉망진창이 되어 내 경영이 실패했다 ”고 말했다.


2009년 10월 산요사는 파산 성명에서 자신의 실책을 인정했으나 "일본제조를 고집하고 있다"는 이념을 강조했다. 전 세계시장을 봤기 때문에 일본의 패션문화가 세계로 뒤떨어지지 않았다 "고 말했다.


3년 동안의 노력을 거쳐 산요사는 자신이 못하는 재무관리에서 벗어나 자신의 회사를 위해 새로운 경영자를 찾아냈다. 인테그라는 일본 본토의 사모 회사가 투자를 제안해 운영 관리에 참여했다.

그 는 본인 이 계속 회사 브랜드 의 창의총감 으로 그 가 사랑 하는 파리 에 참가 했다

패션쇼

앞으로 더 이상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될 일이다.


산본요사가 감개무량하게 “ 당신은 돈이 얼마 안 벌었는데도 성공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돈을 버는 것은 내가 원하는 성공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패션산업은 우리 지구상에서 마지막 손으로 만든 산업이어서 컴퓨터에 맡길 수 없다.

사람의 손은 문화이고, 우리의 손가락은 문화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수수께끼라고 생각하지만,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계속 열심히 할 것이다. 나는 이 점을 굳게 믿는다.

  • 관련 읽기

고급 정제 의상 디자이너 곽배'중국결혼옷'의 꿈

부 이야기
|
2012/5/4 10:29:00
98

주비나 "달빛족"이 패션 가게 주인 변신

부 이야기
|
2012/4/26 20:43:00
22

원소정: 예전'방귀벌레'는 의상 판매 우승을 차지했다.

부 이야기
|
2012/4/26 20:18:00
23

김홍상: 늙은 상하이 복장 대형의 창업 이야기

부 이야기
|
2012/4/26 20:05:00
48

이영명: 백수성가 & Nbsp; 자전거로 의상 공장에서 나오다

부 이야기
|
2012/4/26 19:55: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国际鞋展开幕,广州迎来鞋材类盛宴

广交会国际鞋展如火如荼之时,国际皮革鞋材鞋机展也同步进行,韩国鞋类及相关配套产品吸引诸多眼球,相信此次发布会一定会给大家带来一场鞋材类盛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