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봄 여름 브랜드 여장 트렌드 포인트: 해양 운율
2012 봄 여름 많은 카드에서 상큼한 해양 풍격을 가져왔다
범사철
(Versace), 샤넬 (Chanel), 호리 푸르턴 (Holly Fulton), 알렉산더 맥규은 (Alexander McQueen) 등
브랜드
2012 봄 여름 바다 이야기, 패션
디자이너
이들은 추상적이거나 추상적으로 경쾌한 휴가파티의 개념을 표현했다.
Giorgio Armani
Vivinne Westwood 레드
샤넬 (Chanel)의 창의적인 디렉토리 카르 라그필드 (Karl Lagerfeld)는 물의 개술을 눈부신 계열로 만들었다.
그는 의복에 가벼운 느낌을 주었고 신형 원단은 계열에 무지개 진주의 미광을 선사했다.
또한 아마니 (Giorgio Armani) 쇼에서 해수면 위의 흐릿한 달빛 -또는 조가마모의 옅은 빛, 디자이너는 직물 근리와 색채로 표현된다.
Alexander McQueren
해양과 관련된 테마 시리즈에서는 알렉산더 맥규은의 시리즈가 가장 예술적이다. 샤라 ·버튼 (Sarh Burton)이 이 시리즈로 바다에서 여신에 등장하는 느낌을 선사했다.
의상 디테일에 하이웨이브 플리츠 테두리의 공주 라인이 모델의 움직임에 따라 파동, "해파리가 바다에서 이동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page ubreak}
Holly Fulton
판사철의 2012 봄 여름 시리즈는 매력 파티의 로고룩인 반짝반짝 빛나는 해성! 네오프렌, 가죽과 허벅지! 푸르턴의 디자인 영감은 휴가에서 온 여인이다.
테마상 디자이너는 조가비와 조개껍질 압편을 활용해 코랄 프린트와 자수를 이용해 수족관에 모습을 드러냈다.
수장 표현
Versace 쿨함 파티
반짝반짝 빛나는 해성! 금빛 리벳! 네오프렌, 가죽, 허벅지! 다나태라 판사철 (도나테라 버라이스)의 2012년 봄 하수는 매력 파티의 모든 마크를 선보였다. 이 모임은 브랜드의 명백한 특징을 느낄 수 있고, 의외의 이념이다.
이것은 디자이너의 믿음이 있는 것이고, 왜 안 그럴까? 그녀는 "범사철의 순간이다"고 말했다.
패션옥의 기질은 여성의 지속적인 패션의 꿈을 공급하고, 그 유출 매력은 이를 위해 "섹시한 방식으로 표현되는 부드럽고 쿨함"이라고 정의했다.
이 봄 여름 수영장 축제의 즐거움, 해양 경치를 둘러싼 프린트 세 가지 특징: 해마, 조개와 여주인공, 인기 있는 인어 버전으로 구성되어 화려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
의상 패턴의 변화는 계속되고, 프린트가 없는 물건은 리벳이 가득 널려 있어, 리벳이 없는 물건에 수정이 가득 박혀 있다.
계열은 주로 화이트와 낙관적인 핑크 컬러로 레몬색, 민트색, 라일락색, 라일락 자색도 포함되어 있지만 여성의 존재를 일깨워 준다.
의상 형태로 전형적인 섹시함은 네오프렌 반바지를 덮은 작은 재킷이나 무릎 스커트.
새로운 것은 여신의 흡인력이 재현되고 있다. 주름이 떨어지면서 짧은 구조화 드레스에 있다.
판사철의 여인은 항상 아름다워 보이는데, 이번 발에는 높은 유기 유리의 두꺼운 하이힐을 밟았지만, 때로는 부드러운 사랑스러움으로 범사철 패션의 열도를 자랑한다.
{page ubreak}
샤넬 (Chanel)은 카르 라그필드 (Karl Lagerfeld)를 샤옹 펜 밑의 플로스펠로, 마법으로 패션 원료를 신기한 해저 세계로 바꾸었다.
라그필드만이 물을 눈부신 계열로 만들 수 있다.
해양 깊숙한 곳에서는 수백만 년의 자연 작용을 거쳐 형성된 형태로 건축가 자하 하디드가 현대 건물로 설계되었고 라그필드는 약 80 세트의 투어에서 이 긴 자연 변화 과정을 선보이며, 의상이 인상적인 현대적인 느낌을 선사했다.
라그필드는 가벼운 느낌을 표현했다.
그는 심지어 그가 어떻게 정의할 것인지 모르는 신형 원단을 채택했다. 그것들은 의상에 무지개 진주의 미광을 가져왔다.
이 역시 디자이너가 왜 허리에 진주꼬치를 매고 허리띠가 아니라 모델의 헤어스타일에도 진주가 포인트를 줬다.
라그필드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해양 풍격을 했다고 지적했다.
그럼에도 샤넬 패션 부호로 공인된 것을 꾸준히 활용했다.
이에 따라 네모난 꽃은 허리, 천층의 주름, 그리고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디자이너 는 교묘하게 물 아래 주제를 샤넬의 전통 사전에 넣었다.
원피스의 주름은 스펀지처럼 보이며, 또 다른 플래시 컬러링은 매생이다.
이런 옷차림은 항상 성공적이지 않다. 슈퍼모드 스테라 탱남트가 입은 불행은 마치 해초 광주리와 같다.
하지만 다른 디자이너들은 도대체 몇 십 년 만에 이를 무릅쓰고 있는 걸까? 어떤 나이에 어떤 에너지와 창조성을 가졌을까?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2015년 봄 여름 두 시즌 LV 화는 독특한 예술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 회계 출납 | 재무 분석 보고서의 중요한 문제
- 계약본 | 납품 계약 (설비 계기)
- 비즈니스 예의 | 비즈니스 점심 예의 기교가 우아하게 그것들을 마신다
- 효과적 소통 | 직장: 성질 잘 내는 사람이에요?
- 옷 개점 | 가맹 의류상 의 주문 기교
- 경영 공략 | 의류점 매매 중의 학문
- 즉시 뉴스 | 2014년 우리나라 대외의상 수출 속도 인하
- 복건 | 방직 복장 은 샘저우 시 에서 새로운 진전 을 얻고 있다
- 겉감 | 심도 분석 춘잠 정량 대폭 감소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