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윤치, CHIC: 패턴과 예술의 혁신

2012/2/2 10:25:00 16

  

복식

생활 과 인문 에서 기원 하여 세밀하게 부품 을 하나 도 모두 맞 어 져 있다

브랜드

문화, 가치 및 디자인 창의적

전하다

브랜드 개성과 호소도 자랑.


아시아 최대 규모와 영향력 있는 의류 전람회, 제20회 중국 국제의상의상의상 박람회 (CHIC2012)는 2012년 3월 26일부터 29일까지 베이징 중국 국제전시센터 (신관)에서 열린다.

의상 자재업에 새로운 검으로 한 번 새로운 산업 발전과 전형 업그레이드, 새로운 패턴의 개척, 윤치는 CHIC2012 최고의 시범을 보여줄 예정이다.


  

활용단어참조

CHIC 에서 처음 선보인 것은 E7 관에서 전시 자리는 크지 않다. 프랑스. 누빌 건축사무소 (Ateliersjenouvel) 건축 디자이너 황가요는 “자리가 작지만 윤질의 마음은 크다 ”고 말했다.

윤주씨가 이번 전시에 참가한 공간 전시는 바로 그가 칼을 들고 설계한 것이다.

누빌 건축사무소는 세계적인 정복으로 명성을 누리고 있다.


진송명 벤치 사장은 이번 참가 중파운드 출격, 프랑스 디자이너 설계 전시 공간을 초빙해 윤치 자체에 맞추기 위한'Acccccccessssiruessires TrapidTransit 보조 체첩을 통해 부재료 산업을 고기술산업으로 늘리며 새로운 운영모델로, 보조 산업의 체인, 산업 발전과 전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ART'의 개념은 전체 기업 문화와 업무 이념을 관통하여 제품, 사무환경, 전시 스타일 등 각종 거세함을 구현하고, 결국 브랜드로 융화된 성격이다.


또한 디자이너 황가와 윤치의 첫 인상으로 디자인 영감을 자아냈다.

윤츠 의상 포장 연구센터, 디자이너 황가요는 전시공간 설계 이념을 섭취한 첫 원소 Ligne, 프랑스어'선'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선은 일종의 벡터 원소로 점과 면과 달리 운동과 전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동태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전체 공간 설계는 데리즈 (프랑스 철학자 지르들레즈) 의 선, 추상적인 선, 역외선.

두 시에 결정한 일원선이 아니라 역외의 힘의 주름, 구부린 점 사이에 척박하여 온 것은 별 의미가 없는 선이다.

그것은 ‘ 운동의 내재성 자발적 장력 ’ 에 생기고, 본질적으로 변화, 속도와 힘 (마치 번개, 차류) 등 전체가 선형 관계에서 해방되어 더욱 창조적인 영감 공간을 불러일으킨다.


반면 라인의 불구속성, 구김살, 구김살, 곡은 가소성 파생 Acccesssiruessrapidpit 가운데'Transit'의 특성을 지녔다.

그리고 그것의 본질: 변화, 속도와 힘은 마치'ART '패턴이 산업의 힘으로 전환하는 은유는 윤치의 과학 기술, 문화, 예술 등 힘을 빌려 브랜드의 성장을 실현하는 과정을 비유한다.


전시장 전체적인 공간 효과를 보면 디자이너가 형식을 추구하는 간결함과 내포가 충만하고 ‘라인 ’이 우아하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것 같기도 하고 은근한 힘을 담고 있다.

공간에 대한 처리는 단순한 용기가 아닌 한 예술, 브랜드 성장으로 펼쳐지는 무대가 아니다.


전시회 를 보면 제품 을 보고 이념 을 보고 발전 을 보 면 중국 국제 복장 박람회 는 3월 29 일 폐막한다.


 
  • 관련 읽기

윤치, CHIC: 패턴과 예술의 혁신

기업 정보
|
2012/2/2 10:25:00
21

오강 은 ‘ 자 ’ 를 써서 우선 민간 기업의 전환형 도로 를 열었다

기업 정보
|
2012/2/2 10:07:00
27

미국 의류 백화점 J.C & Nbsp; 페니는 상품의 전면 가격 인하를 선언했다

기업 정보
|
2012/2/2 9:24:00
30

진년: 범객이 앞장서서 뛰지 마라.

기업 정보
|
2012/2/1 16:27:00
10

7필의 늑대: 최종 목표 충격 `O2O 연동 & Nbsp & 안정 추진

기업 정보
|
2012/2/1 16:16: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가락푸는 중년 위기 & Nbsp; 새로운 장악인이나 의류업에서 하수

경기 침체의 실적을 살리기 위해 세계 2대 소매 거물인 까르푸가 문을 바꾸겠다고 밝혔다.프랑스 의류 그룹 비바트 CEO, 62세 프라사트는 로푸 회장 겸 CEO 를 잇는다.이미 가락푸 4년 만에 세 번째로 잘생긴 지 52년이 된 가락푸는 왜 최근 몇 년 동안 고층 교체 주파를 쌓았는가? 크로스 신인들이 가락푸의 중임을 맡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