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년 생초는 인기 & Nbsp; 브랜드 구두 차세

2011/12/15 11:25:00 17

'눈에 띄는 중국 홍주 배색에 모자, 옆몸 등에 매치하는 용형 캐릭터

도안

..."

이달부터 세심한 소비자들은 국내의 아디다스 어린이 및 영동 전매점 안에 한 가지가 더 많아졌다

계열

‘ 용 ’ 을 주요 설계 요소로 한다

제품

.

생초원소는 디자인을 넣어 명절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고, 동향도 넘친다.


생초 원소 가 열 을 받들다


실제로 생초원소에 대한 운용은 아디다스가 창의되지 않았다.

지난 2002년 나이키는 마년기념판을 내놓았고, 이후 양과 원숭이, 닭 등 아홉 가지 생초화를 속속 선보였다.

이 밖에 국제브랜드 리박스는 2008년과 2009년에는 쥐의 생초화와 소년생쇼슈즈를 만들어 미국 유명 브랜드 신백륜도 최근 중국 전통 초상'룡'으로 디자인된 신발을 선보였다.


“ 국제브랜드가 생쇼원소에 대한 운용은 사실 아시아를 더욱 잘 농락하기 위해서이고, 특히 중국의 소비자는 물론, 국제 스포츠 브랜드뿐만 아니라, 페라리, 바보리리 등 국제 사치브랜드도 일부 중국 원소의 운용을 시도하기 시작했고, 중국 원소가 시장에서 새로운 판매점을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 ”

JIM "S 브랜드 디자인 총감 혜문룡 칭호.


진수청 중국 아동용품 연구센터 사무총장은 기자에게, 천주의 아동화 분야에서 초상원소의 운용을 시도하기 시작했고, 애디는 신춘 제품'러닝슈즈'를 선보였다. 디자인 면에서 주로 선명한 빨간색은 중국인들에게 춘절도를 맞는 심리를 맞추기 시작했다.


가격 2 -3배 인상


생초원소 가입 제품 디자인, 제품 매출을 조성하는 동시에 제품 판매량 및 부가가치의 상승을 촉진했다.

“일반적으로 신발 브랜드가 내놓은 기념판 초제품, 가격은 일반 제품보다 2 ~3배나 비싸다. 이 제품들은 달리기용금이 아니라 한정판의 개념으로, 소규모 범위에서 판매하는 목적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다.”

진수청칭.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국제시장을 개척하는 데 있어서 생초원소의 운용도 제품의 부가가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 중국의 12띠띠띠는 고정된 이미지가 없다. 기업은 자신의 제품의 특성과 외국 고객의 선호에 따라 십이지생초로 디자인된 이미지를 이용하여 중국 연화, 종이, 고한자 등과 문화와 제품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경로가 된다. ”

돌사자 일류 기업의 장 사장은 기자에게 예를 들어 유럽과 미국의 많은 고객들이 중국 한자와 전통 도안이 찍힌 의상을 매우 좋아한다.


계절성 체화를 피하다


"하지만 천주 기업에 있어서 생초원소를 사용해야 할지, 생초원소를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구분해야 한다."

만태성 (중국) 유한회사 마케팅 부총장은 기자에게 초상원소의 사용이 더 높은 이윤을 가져올 수 있지만 기업의 발전을 결합시키지 않으면 새로운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이 밖에 생초 제품은 대부분 설 연관과 관련해 ‘ 황금 판매 기간은 설 전후 한 두 달간 판매가 단기간 내에 판매되지 않으면 재고가 적립된다.

국제브랜드는 동남아 등지의 시장을 통해 소화할 수 있으며 국내 브랜드는 체화의 위험에 직면할 수 있다.

혜문룡

  • 관련 읽기

'인터넷 사무실 '종결 신발 단말'할거'

추천
|
2011/12/15 10:26:00
20

찬바람이 내리는 설지부츠 마니아 쇼핑 UGG 는 거의 가짜 상품이다

추천
|
2011/12/15 10:17:00
28

신발 펭귄 위에 매달린'네 자루 '2012년이나 갑자기 떨어질 것인가?

추천
|
2011/12/15 10:04:00
18

부츠를 어떻게 빨아야 깨끗하다

추천
|
2011/12/14 15:36:00
25

건강 상식: 3Cm 정도 비탈굽은 위장 보호의 역할을 한다

추천
|
2011/12/14 15:27: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캔버스 신발 & Nbsp;?

현재 캔버스 슈즈는 이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거리에서 우리는 많은 젊은이들이 신고 있는 의상을 자주 볼 수 있다. 하지만 두통의 한 가지는 어떻게 캔버스 신발을 씻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으므로, 우리가 스니커즈를 세탁하는 것을 잘 알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