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 피고추동 패션 트렌드

2011/11/14 10:17:00 27

2011 피고추동 패션 트렌드

80년대는 2011년 가을 겨울 지금까지 가장

주요

테마의 하나다. 그렇지 않으면 이번 시즌에는 어두운 색 간혹 포인트를 주었고 눈에 띄는 유행 색채가 가득할 것이다.

루이스 Vuitton 부터 구찌와 바글맨, 80년대 스타일은 메탈 컬러와 글리터를 포함해 파티 스타일을 완성했다.

80년대와 관련된 관건 의상 스타일은 부지기수 없이 배기바지와 미니

원피스

그리고 풍선식 원피스.

윤곽이 선명한 견고한 어깨에 패드를 선택해 눈길을 끌 수 있는 기하학적인 패턴도 주목된다.


디테일한 디자인에서, 우리는 화려한 장식품의 컴백을 보았다. 옷에는 단추, 구슬, 보석, 보석, 보석, 반짝반짝 장식을 이어가고 있다.

조류

짙은 색조의 옷에 반짝이는 효과를 더했다.

또한 검은색, 화이트, 중성색조 사이의 교묘한 코디, 믹스매치, 유니크한 옷과 조화로운 컬러가 자연과 같다

로맨틱

풍경 사생.

표범 무늬의 운용은 더욱 눈여겨보는 펜이다.


색상과 원단이 섞여 기본 느낌의 멜로디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원단에 면, 마, 양모 등 소재를 위주로 하는 의상 원단과 하이테크닉한 원단을 소재로 재질적인 믹스와 함께 컬러풀한 의상에 스크린 그린 컬러를 매치해 주거나 안티에 스크린 자줏빛을 매치거나, 검은색 상의에 대담하게 레드 하장을...

양보하다

고도

초점 효과의 밝은 컬러 포인트 블랙으로 음표가 뛰고 있다.

클래식한 윤곽, 다른 코디로 화사한 인상을 준다.


2011 배고추동 직업 여장은 여전히 중성색조 위주로 성숙한 여성의 지혜를 드러냈다.

디자인에 볼록, 싱글 물고기 비늘, 비뚤어진 혼합, 이번 시즌 니트를 두꺼운 느낌을 더해 평면의 직선 기하학라인과 영동적인 라인을 혼합해 흥미로운 시각적인 변주곡을 만들어내고, 프린트 공예국장의 포인트, 용란한 롤에 니트 가장 왕성한 생명력을 부여한다.

또 각종 사선의 교착은 서로 대비하고 상호 분류와 상호 조합으로 전통과 창의적인 교차였다.


2010 피고추동 캐시미어 제품은 디자인에 가로 스트라이프와 스트라이프 롱 스커트를 선보여 전통의 캐시미어 제품에 대한 인상을 바꿔 완벽한 패션 관점에서 모든 것을 파악했다

옷을 짓다

윤곽형, 색채와 근리.

귀중한 캐시미어 는 실, 면, 마 등 천연 소재의 혼합 하환은 새로운 색채를 발산하며 캐시미어 제품과 다른 의류를 더욱 중시한다

배합

관계

이런 패션의 믹스룩은 옷장과 다양하게 매치하기 쉽다.


피초와 레이스는 줄곧 여성들의 가장 사랑했다.

피초는 베이지 프린트 코트와 블랙 니트 코트를 믹스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믹스룩에 대한 콘셉트가 더욱 많다.

프린트, 레이스, 펀칭을 통해 의상이 정해진 곡선 기준을 깨고 무채색 계열에 빛을 더했다.

또 흰 바탕에 검은 꽃도 있다

패션

오버코트, 무한한 레드 프린트 패턴은 어디에도 없이 시즌 프린트 패턴을 다시 한 번 트렌디하게 만든다.


극심한 럭셔리한 스타일은 여전히 2011 피고 가을 겨울의 중요한'Look'이다.

깔끔하고 무장식, 이성, 엄격함, 감각적으로 깔끔하고, 럭셔리한 소재나 원단을 결합해 믿을 수 없는 포인트를 줬다.

이런 스타일의 비결은 의상의 곽과 소재에 있다.

디자인 의 첫 번째 요소 와 인체 의 비율 과

밸런싱

밀접한 관계로 완벽한 조화와 정교한 재료가 필요하다.

그래서 극히 간략한 옷차림에 뛰어난 본질을 가지고 있다.

패션윤회, 10 /11 가을 패션은 더 이상 눈 깜짝할 추세가 아닌 것 같다. 겉으로 보면 모든 것이 증상이나 새로운 의미가 없는 것 같다. 어떤 키워드를 하든 ‘우아하고 복고 ’부터 ‘극간화화 ’까지 ‘민족 ’이나 ‘시골 ’까지 이르기까지, 사실 이미 몇 시즌 암암리에 쏟아져 나왔다.


그러나 더 높은 층을 바꿔 보는 것은 전통적 가치 관념에 대한 귀환을 의미하며, 더 많은 클래식의 영구적인 컴백을 의미한다.

이 클래식의 영원한 스타일은 핵심 아이템을 핵심으로 세운 스타일의 외관이다. 이들은 계절 전체에 대한 스타일의 정의.

전체적으로 이 아이템들은

뛰어넘다

트렌드의 장애는 클래식 기준으로 자신의 트렌드 스타일을 세우고 다음 가을 겨울 시장을 구동한다.


복고풍조는 2011년 피고추동 풍격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던 원소로 50년대 말거나 60년대 초반 디자이너 쿨리즈와 매리퀸의 패션을 바꿔 패션, 패션의 탄생, 대중 TV 프로그램의 유행과 대중 모두는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그 위대한 시대에 대한 경의를 다시 한 번 존경하고, 그 시대의 그레이스 켈리 (Grace Kelly), 이 같은 우아한 대명사와 같은 무한한 상상이 세계를 휩쓸었다.

풍격

더욱 성숙하고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의미하며 풋풋한 여성의 클래식한 스타일로 더욱 원만하고 통통한 엉덩이 라인을 강조해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높은 가슴라인을 강조한다.

이 스타일의 관건 아이템은 모래시계 윤곽을 포함한 합체 코트, 선형 넥 니트 재킷, 박스 재킷과 더 긴 연필 스커트, 여성스러운 셔츠 등을 포함한다.


극단적인 스타일은 2011 피고 추동 의 또 다른 중요한 스타일로, 전시즌 심플한 조각풍으로 볼 수 있다

연장하다

그러나 60년대 초기 초단 스타일링과 A 형 스커트의 영향이 녹았다.

프린트와 장식은 이 스타일에 완전히 결석되었고, 극간주의 스타일의 포인트는 재단의 시술과 럭셔리한 원단에 집중돼 럭셔리한 현대감각을 더했다.

이 스타일의 관건 아이템은 정제감의 망토와 정장, 심플한 난형 외투, 심플한 소포 코트, 짧은 담뱃바지, 무릎 A형 스커트 등을 포함한다.


70년대 의 영향 은 사실 이미 몇 계절 이 나타났는데, 이번 시즌 은 최선으로 변했다

상업

화 추세.

70년대 영화를 생각하면'러브스토리'의 앨리마크, 데이안 키턴은 영화'애니홀'의 스타일을 떠올리며, 칼리걸은 향수 광고에서 스타일링을 하고 있다.

앞의 두 스타일의 순수함과 달리 이 스타일은 커다란 공간: 예를 들어 신식 서툰 롱 스커트와 길고 긴 스트랩 니트나 조종사 재킷, 팬츠 세트도 70년대 스타일의 플레어 스타일로 재활용돼 몸에 맞는 하이브리드 재단으로 완벽한 허리라인을 선보였다.

이 추세의 또 다른 관건은 프린트와 플라워 패턴이 포인트이고, 민족감 프린트와 기하학적인 패턴 프린트와 카fe Fastt를 영감으로 삼는 니트로 포인트를 줬다.

가냘픈 재킷, 바짓가랑이, 조종사 재킷, 하이웨이스트 플레어, 조끼, 조끼, 깔끔하고 날씬한 니트 등이 모두 이 스타일의 관건이다.


다른 상업화 의 추세 는 받다

시골

생활 방식의 영향은 사냥, 사격과 어획 등처럼 이 추세의 응용은 계절을 관통하게 할 수 있다.

물론 지난 몇 계절에 비해 일부 변화가 합류했다. 예를 들어 Cynthia Stefe, DKNY, Dks의 디자인에서 볼 수 있는 이들은 60년대 스타일을 융합해 60년대 여학생의 모습을 형성하고, 60년대 여학생의 기마룩을 형성하고, 탑쇼 유닛의 야외 삼림룩도 호외룩을 잘 선택했다.

다르지만

브랜드

시골 풍격에 대해 다른 연역이 있지만, 이 스타일의 본질은 여전히 전통적인 원단, 클래식, 시골 생활의 영구적인 매력이다.

이 스타일의 포인트 아이템은 망토, 어부 외투, 담요식 소포와 재킷, 파크 코트, 승마바지, 스케이팅 스커트, 레이스 레이스 스커트 등을 포함한다.


이러한 일부 클래식 또는 낡은 스타일의 흐름에 영향을 미칠 때, 색채, 원단, 곽형 등이 서로 통일되어 있다.

컬러튜브는 영원한 클래식의 카멜, 회색, 해군색은 이번 시즌의 핵심을 이루고, 겨울과 화이트, 레드 등 컬러를 활용해 밝힌다.

이것은 일종의 간단하고 성실한 균형이며 동시에 매우 중요하다

상업

녹다

스타일리시한 색감과 동시에 일종의 농후한 포화

가락

예를 들어 시골의 영감을 갖춘 자홍색과 들오리 그린 등이다.


윤곽형은 우리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50년대 말기, 60년대 초기, 70년대 복고영향을 받았고, 모든 아이템 속에서는 2011년 가을 겨울 제품의 중량으로 보인다.

클래식한 군복 코트, 고치형 망토와 조종사 재킷 등이 차기 투자할 만한 아이템이다.


 

 



 

2011 피고추동 패션 트렌드 {page u break}



 

2011 피고추동 패션 트렌드 {page u break}


 

 

2011 피고추동 패션 트렌드 {page u break}



 

2011 피고추동 패션 트렌드 {page u break}



 

2011 피고추동 패션 트렌드 {page u break}



 

2011 피고추동 패션 트렌드

  • 관련 읽기

FIOCCO高级女装品牌

본망 전문 원고.
|
2011/11/14 9:39:00
21

북경'798 예술 광장 '예술의 정수

본망 전문 원고.
|
2011/11/12 14:51:00
30

김운레이저 광박회 제1진영

본망 전문 원고.
|
2011/11/10 18:11:00
36

《 남자방 》 은 도시복식 패션을 이끌어 겨울날의 낭만을 체득하였다

본망 전문 원고.
|
2011/11/7 16:01:00
40

Ebay 는 2011년 전자 상거래 매출액이 50억 달러를 넘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본망 전문 원고.
|
2011/11/5 17:41: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우리 나라는 《특수 노동시간 관리 규정 》에서 노동관계를 조율할 것이다.

보도에 따르면 인력자원과 사회보장부는 우리 나라가 '특수노동시간 관리 규정'을 발표할 예정이며 노동관계의 3자 체제를 강화할 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