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부자 해외에서 집을 사는 것은 요리 & Nbsp; 이월 런던호 12억 7억

2011/8/12 10:33:00 48

부자 사는 집 런던호


 

 


땅값이 배추 집값 보다 싸다


중국 부자는 해외 주택을 사는 데 열중하고 있다


중국

부호

도대체 얼마예요?

몇 년 전 사람들은 “베이징, 상하이 등 대도시에서 집을 사는 것은 배추를 사는 것 같다 ”고 말한다.

그러나 곧 이 형용은 유행이 지나고 부자들은 시작한다

외국을 떠돌아다니다

바다를 건너 대담하게 ‘걸어 나가라 ’는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은 일척천금을 베끼고 해외의 실업 선풍을 일으켰다.

이제는 늙은 황력도 되고 지금은 부자들이 해외로 땅을 사러 땅을 사는 것이 부자다.


미국 토지를 사면 배추 값


7월 이후 인터넷해외사업부 책임자는 밤낮없이 바쁘다.

그가 일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새로운 사업이다. 즉 미국 개발업체가 중국에서 판매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장노는 기자에게 중국과 미국은 12시간 시차 때문에 매일 늦게까지 바쁘다고 말했다.


장노는 6월 초 미국 플로리다주 USOFA (유닛 Solutionsoof American.LC) 이사장 레이 피엘 (Ray Piel)을 찾아서 중국 개발업체를 물색 해 미국으로 가서 약 60만 평방미터 땅을 개발해 달라고 했다.

장노는 애초에 몇 개의 개발상을 찾아 보았지만, 인수를 원하지 않았고, 그들은 두 가지 고려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자금상 어려움이 있다. 둘째는 이국 개발에 경험이 없다.


보건대 그 자체에 쪼개진 땅이 땅덩어리를 나눠서 소매할 수 있다고 장약속했다.

그러자 "미국 지주"라는 생각이 나왔다. 상대 회사와 상의한 뒤 상대방이 동의했다.

그러자 첫 번째'실험전'이 등장했다. "1원짜리 촬영, 800달러의 정상 봉쇄"


얼마 전 ‘ 1원짜리 미국 토지 경매 ’ 의 인터넷 경쟁자가 마침내 탄생했다.

상해 엽성 주택 구매자는 8800달러의 배추값 5만 달러의 미국 플로리다주 그린불 대형 별장 동네 1천 평방미터의 땅덩이를 차지했다.

인민폐로 환산하면 이 땅의 건물 가격은 57.2위안 / 제곱미터이다.


“몇 만 원을 쓰면 ‘양지주 ’를 할 수 있으니 너무 수지가 맞다.”

네티즌 한 네티즌은 8800달러를 인민폐 57000위안으로 환산하고 상해의 일부 고위층층반은 1평방미터도 살 수 없을 것 같은데 지금은 1000평방미터의 토지를 살 수 있어 60위안 / 평방미터도 안 되고 영주권이 있다.


장노는 본보에 따르면 또 몇 라운드 캠페인을 통해 8800달러의 가격을 봉쇄할 수 없었고 결국 단매 가격을 199888달러 / 제곱미터로 정했다.


미국토지가 이처럼 국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장노의 예상치 못한 원인으로, 그는 미국 토지와 중국 토지의 가장 큰 차이는 중국의 토지는 사용권이고, 미국 토지는 사유재산, 지하자원은 모두 소유자, 자유롭게 매매매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인들의 해외 실무자들이 확대되고 있으며, 그동안 유학 이민에 집중해 현재 순투자 행위가 시작되면서 이 일부 투자자들은 더 이성적이고 잠재력과 거래 안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노는 자신의 수중에 100만 달러가 있다면 미국을 사는 것보다 집과 차위를 사는 것보다 미국 많은 지방의 집값이 베이징 상하이 등 대도시가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집값은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미국 1인당 자동차 수량이 높기 때문에 차의 이윤율이 집보다 훨씬 높다고 말했다.


중국 부자는 도대체 얼마나 부자인가?

몇 년 전 사람들은 “베이징, 상하이 등 대도시에서 집을 사는 것은 배추를 사는 것 같다 ”고 말한다.

그러나 곧 이 형용은 유행이 지났다. 부자들은 바다를 떠돌기 시작하여 대담하게'나가라'로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에서 1차 1차의 해외 실업 선풍을 일으켰다.

이제는 늙은 황력도 되고 지금은 부자들이 해외로 땅을 사러 땅을 사는 것이 부자다.

{page ubreak}


 

집값 이 저촉 되어, 미국 은 주택 구입 이 좋은 시기 이다


해외에 가서 지주를 사는 것은 중국인이 해외에 가서 주택 구입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또 기자들은 주택 수색망과 중국 무역 촉구회 연합이 개최한'중국 부동산 세계성 '행사가 9월 중순에 미국으로 상륙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산동, 강소, 대련, 항주, 선전, 베이징, 중경, 상하이 등지에서 전적으로 천만 위안을 넘는 40명의 중국 부자 팀이 처음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할 예정이며, 11일 동안 미국 부동산산에서 시작된다.

몰수하다

여행.


중국 투자자 병마가 움직이지 않고 투자열정이 미국 시장을 놀라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력한 구매력 앞에 미국 프로젝트도 중국 투자자들을 미국에 유치하는 다양한 혜택조치를 내놓았다.

주택 구매 증정 벤츠 C300 승용차, 영구재산권, 임대 담당, 사가차위 등을 전문적으로 중국 주택구매자들에게 눈길을 끌었고, 주택 구입자의 투자원가와 투자 위험을 크게 낮추고 있다.


미국 현지 정부가 중국 부자단에 대한 열정도 뜨겁다.

단원이 도착한 곳은 현지 지역 정부, 협회, 부동산 소속사들이 모두 주택 구매, 주택 구입 절차, 법률 지원 등 전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지 부동산 중개원들은 이미 어떤 부동산을 중국 고객에게 소개해 줄 것인지 이미 연구했다.


모천전 주택총재는 본보 기자에게 미국 집값이 이미 기본적으로 저촉되었는데, 지금은 미국 투자로 영업할 좋은 시기다.

그는 이 중국 부자들에게 백만 달러는 수시로 쓸 수 있는 여유 돈일 뿐 화폐가치 문제는 고려 범위 안에 있지 않다고 생각했다.

실제로 대부분의 중국 부자들에게 주택 구입은 실용성 문제를 고려해 투자를 많이 하고, 이 집 구매자 중 많은 사람들이 미래에 유학을 갈 자녀들에게 미리 거소를 구입할 계획이다.

이들 중 일부 자녀들은 아직 유치원 단계에 있을 수도 있다.

{page ubreak}


촉각 이 전 세계 로 뻗다


미외를 제외하고는 다른 경제가 침체된 국가정부도 중국인에 대한 자금에 대한 기대를 모으기 시작했다.

집을 수색하다

측은 그동안 스페인, 이탈리아, 포르투갈, 오스트레일리아 등 지역 관방기관도 중국 구매자를 접대하고 싶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것은 중국의 주택 구매 의사가 이미 촉각을 전 세계에 뻗었다는 뜻이다.


봉황망 보도에 따르면 중국인은 2010년 부동산 중개를 통해 해외에서 집을 사는 자금보수도 50억원 정도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로 직접 해외로 가서 집을 사는 사람들까지 합치면 실제 자금 규모가 대다수다.

한편,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등에서 중국 매입단의 도래는 ‘늑대 ’로 불리는 경제를 자극하기 위해 강력한 구매력으로 집값을 높일 뿐만 아니라 많은 현지 사람들이 시장을 밀어내며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다.


중국 부자가 해외에서 청소하는 집은 ‘ 늑대처럼 호랑이 같다 ’ 라고 할 수 있다.

2010년 10월 14일 보도에 따르면 중국 구매자는 4억 8천만 달러가 미국에서 약 8000채의 아파트를 샀다.

유 씨는 중국에서 태어났고, 현재 미국 시민인 4억 8천만 달러로 미국에서 약 8000채의 아파트를 샀고, 무명의 세대에서 미국 임대 아파트의 가장 큰 구매자 중 하나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또 한 몫 거래를 했고, 회사 스탠다드포레스는 약 1.33억 달러의 현금 매입 지역의 7채를 지불하고 후자 채무를 맡았다.

이에 대해 유 씨의 미국 고문 오스코드 (마크 Osgood) 는 유 씨의 자금이 중국 프로젝트에서 왔다. 그는 베이징 등 도시에서 수채의 아파트와 상업 부동산 부문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바이어들의 해외 주택 구매 열정이 선진국 매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영국 화중매의 《 화문주간 》 은 최근 보도에 중국인이 해외에서 주택 구입을 하는 규모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고 한다.

한 영국 부동산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5년 전 내 수중 손님이 95%로 런던에서 일하고 있는 기업의 고관으로 현재 75%는 중국 투자자이다"고 밝혔다.


또 해외 부동산 프로젝트가 중국에 진출한다는 소식은 물론, 중국 부호들이 해외 부동산 시장을 휩쓸어버리는 추세까지 해외 현지인들을 눈뜨고 있다.


캐나다의 《명보 》에 따르면 최근 중국 부자들은 캐나다의 호가집 구매 바람이 더 심해지면서 이미 밴쿠버 서구 및 리치문이 다른 도시로 번져 대온지역의 《도처에서 도처에 붐을 일으켰다.

밴쿠버 전 시의원, 시장의 리드 (Peter Ladner)는 밴쿠버 빌딩 가격이 이미 고발되었다고 생각하며, 중국 투자자들이 온시 빌딩이 상승하는 주요 요인으로 나타났다.

그는 정부에 관련 정책을 내놓고 자국 주민이 밴쿠버에서 사는 것을 제한할 것을 권했다.

한편, 수색망은 3월 해외 취업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이 중국 구매자가 가장 주목하는 비즈니스 국가, 호주와 싱가포르가 뒤를 이었다.


캐나다와 비슷한 상황은 호주 등에서도 자주 발생했다.

매체상에서 불쑥 튀어나온'중국구매'를 앞두고 호주 현지인들이 기뻐하며'중국 세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좋은 빌딩이 중국인을 사가라고, 좋은 곳은 중국인을 차지했다.

10년만 더 발전한다면 중국어는 호주 제일의 언어가 될 것이다.

이를 위해 올해 5월 지라드 신총리가 무대에 오른 뒤 이민과 부동산 정책을 다그치기 시작했다.

몇 년 전 유학생과 외국인이 호주 집을 살 수 있도록 허용하여 95% 대부할 수 있지만 현재 호주은행은 정학을 했고 대출은 최대 85% 밖에 되지 않았다.

그리고 호주에서 오카카드를 받지 않으면 해외 인원이 집을 임대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해외 인력이 호주를 떠날 때 집을 팔아야 하며 임대를 허락하지 않는다.


영국 언론은 앞서 일부 중국인들이 현지 부동산 투자로 영국 집값이 높아져 현지인들을 시장으로 밀어냈다.

보도는 최근 두 달 동안 중국 투자자들이 런던에서 주택 구매 금액이 1.2억 파운드 (약 12억 7000억 위안) 에 달해 현지 사람들의 불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집협회는 젊은 런던들이 50세까지 기다려야 집값을 부담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 관련 읽기

글로벌 주식시장의 기술성은 곰 & Nbsp; 시가가 7조8억 달러를 증발했다

재경 요문
|
2011/8/12 10:12:00
50

중앙단위 공무접대료 연간 14억 & Nbsp; 평균 매일 182만

재경 요문
|
2011/8/12 10:04:00
29

미국 유럽 주식 시장에서 대폭 반탄 & Nbsp; 금값 상승

재경 요문
|
2011/8/12 9:53:00
45

월 200달러 & Nbsp; 황금 거품 논란

재경 요문
|
2011/8/12 9:15:00
25

全球股市两周蒸发4万亿美元

재경 요문
|
2011/8/12 9:00: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最体贴员工的企业

  近日,山东青岛某机械制造有限公司招聘未婚美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