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향진 전문점 & Nbsp; 체인 경영 모델을 억지로 옮길 수 없다
길거리 는 하이어 · 골목 의 뒷골목 은 격력 과 중간 에 미 가 있으며 가전 제조 업체 가 고거 하다
브랜드
기치, 전국 각지에서 특히 현 진공성으로 전매점을 개설한 오늘이 현실이다.
그러나, 누가 진정으로 뿌리를 박고 시장을 안정시킬 수 있을까? 최종적으로 박자에 대한 결론은
소비
자, 그들이 말하자면 정말 좋다.
그러나 강산 의 점령 은 그래도 수천 수천 수만 개 에 의존해야 한다
상인
노력
소비자
전매점 의 가격 은 상대적 이다
신흥 농자 경영인 덩 씨는 최근 한 가전 브랜드 전문점에서 액정텔레비전을 하나 샀는데, 관람 효과가 상당히 좋다.
그러나 비교에서 최종판까지 덩 선생은 우여곡절이 들었다.
‘물물고기 만들기 ’가 비싸게 살까 봐, 그는 일부러 친구에게 조경 시내의 가격을 알게 되었는데, 결국 이 땅은 약 1,200위안 정도 비싸야 한다.
그러나 정교한 덩 선생은 여전히 멀리서 구원하지 않았다. "차가와 노비가 상쇄되었으니 필요 없다" 고 말했다.
이번'타고난 싸움'을 거쳐 등씨는 전문점의 가격을 또 많이 인정했다.
확실히 지금 가전 판매 경로가 백화제방이지만 투명한 시장 가격을 볼 때 소비자들이 머리를 잡을 수 없게 한다.
얼마 전 하원 (하원) 의 라씨는 남방 농촌신문 기자에게 두 개의 가전제품과 세탁기의 한정가격을 자문하였는데, 그는 진위의 종합매장 가격이 고액을 의심하며 결과적으로 예상한 바 있다.
노여운 나머지, 나씨는 “앞으로 그에게 가서 사지 않겠다 ”고 결정했다.
마찬가지로 가격 문제로 흥행한 나선생은 심지어 잠재적인 규칙에 감탄했다.
나 선생은 에어컨 한 대를 사려고 했는데, 화물이 세 집 뒤에 있는 작은 가전제품이 전문점과 연쇄매장보다 수백 원이 더 낮다는 것을 발견했다.
싸게 주웠을 줄 알았는데 그는 돈을 지불할 때 지반이 따로 비용을 받아야 한다고 알려졌고, 아직 영수증도 없이 손해를 본 나선생은 앞으로 수정을 하겠다고 말했다.
가격을 제외하고 서비스도 소비자들의 관심의 포인트다.
차가운 구덩이를 그리는 이 씨는 전문점에서는 더 많은 선택과 더 좋은 제품의 질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안타깝게도 그가 마음에 든 브랜드의 전매점은 현 도시에서 애프터가 늦을까 봐 심수브랜드를 버릴 수밖에 없었다.
운남성진의 모씨는 배달 문제를 고려해 도시에서 전매점이 열리면 물류비용과 속도의 문제가 개선돼야 한다.
2010년 여름 인터넷 소비 연구센터에서 중국 에어컨 시장 소비 조사를 진행한 결과'어떤 구매 채널 구매 에어컨 구매를 통해 에어컨 구매'를 찾는 6성반 응답자들이 종합가전 매장을 선택하고 가전매장을 선택하는 것은 2할을 선택하고, 두 채널이 주목받는 이유는'보장'이 1위에 올랐고, 전매점의 무게는 매점보다 편리하고 가격을 저렴하고, 매장을 선택하면 브랜드 완전, 모델이 풍부하다.
기업
전문점 을 열어 시장 의 공백 을 메우다
소비자들이 전매점에 대한 감감과 인식이 합당한 것은 바로 공장이 전매점 건설에 의도적으로 이루어진 결과다.
실제로 가전제품 제조업체들이 자체 경로를 건설할 때 목판매장을 크게 부르지 않았고 특히 전국체인에 대한 연쇄가 적지 않다.
기업은 인터뷰를 할 때 전문점의 중요 루트를 신중하게 표현할 뿐이다.
전문점의 개척은 연쇄매장과 정면교봉을 피하기도 한다.
원가에 근거하여 연쇄매장의 점포는 도시의 교외, 경제 규모가 상대적으로 작은 현진으로 추진하고, 기업이 전문점의 발자취를 개설한 지 얼마 안 된다.
유명 가전제품은 평론가 홍사빈이 전문점의 최우선 순위는 편의성을 구매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취재에서 기자들은 시골 소비자들이 향진, 심지어 현성 상가에 판매하는 가전제품에 대한 믿음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격은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두 번째는 약간 ‘흐름 ’이 좋지 않다. 그러므로 조건이 있는 소비자들이 길고 길도 시내까지 발을 들여 광주로 쇼핑을 한다.
전매점 관계자는 기업의 판매회사로부터 직접 물건을 들고, 기업은 가격에 대해 엄격한 규정을 가지고 있으며, 중매상들은 시장 가격의 안정을 지키는 데 임의적으로 가격을 올릴 수 없으며, 전문점에서는 일반적으로 판매량을 올리고, 제조업체의 환점을 얻을 수 있다.
광저우의 주씨는 매장 허위 가격에 비해 세일, 그리고 다양한 판촉 방식으로 전매점의 가격은 더욱 실질적이라고 생각했다.
전매점은 기업의 브랜드를 통일적으로 전시하고 상품원이 보장돼 소비자들의 가격, 품질에 대한 우려를 어느 정도 해결했다.
이와 함께 기업경영 전문점도 판매, 설치, 유지 서비스, 에어컨 같은 특수한 제품, 전문점에서는 매년 한 번씩 무료 세탁을 제공할 수 있다.
전문점의 판매매니저가 서비스에 대한 반응 속도, 서비스 규범 등을 한정했다. 예를 들면 24시간 안에 문을 닫아 신발을 신고, 고객의 물 한 잔을 마시지 못하도록 방안에 들어간다.
상인
전매점 은 향속 에 들어가야 한다
전문점의 경영 이념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붙지만, 현진에서는 개점에서는 각지의 풍속, 문화적 요인에 영향을 받았고, 전문점에서는 경영 성공을 위해 연쇄 모드를 부단히 복제할 수 있는 효과가 아닐 뿐만 아니라, 상가의 현지에 의한 경영에 의존하고 있다.
남측 농촌신문기자가 다지현 전매점을 방문하여 많은 상점들이 독점의 손님과 서비스를 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많은 현진 전매점에서 통일의 문면, 정교한 인테리어를 제외하고는 차 탁자, 몇 장의 의자가 꼭 필요한 물건이 되었다.
손님이 오래 보더니 점원은 앉아서 차를 한 잔 올리고 고향말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상큼한 화운진의 감선생 두 부부는 올해부터 전매를 시도하기 시작했고, 가장 큰 전환은 재무 관리가 더욱 규범적이었고, 고객을 접대하는 두 부부는 여전히 열정적이고 주도한 서비스 태도를 이어가고 있다.
인터뷰 과정에서 한 고객이 가능한 한 빨리 탈수기를 수리하라고 요구한 가운데, 감 선생은 가능한 한 당일 수리를 할 수 없다며, 일주일 이체를 보내면 손님을 임시로 사용하도록 했다.
용문현성의 전문점도 자신의 방식으로 공장의 서비스를 이념에 이념하고 있다.
판매를 담당하는 담사장은 기자에게 지난해 현에서 머리를 한 번 홍수를 일으켰고, 현성의 길목의 지세가 낮은 건물과 상가가 물에 잠겼고, 담사장은 애프터가 손상된 상인의 전기 기구를 조직하여 무료 청소하고 수리했다.
“통속적으로 말하자면 사장은 먼저 사람이 되어야 한다.”
홍사빈은 향진 시장을 경영하는 것은 일종의 관계 마케팅이라고 생각한다.
전매점은 매장 이미지에 대한 상승 작용도 있지만 소비자가 전문점을 사는 제품은 사장의 개인적인 매력과 인간관계를 더 볼 수 있다.
어떤 상인들이 기자에게 향진에서 가전제품을 파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화물 외출, 고장 발생, 많은 소비자들이 처음 생각한 것은 장사꾼의 문제라고 생각하며 제품 문제보다 더 큰 문제이다.
향진 경영은 서비스를 잘 해야 하는 것 외에 향락에 들어가는 활동이 더 필요하다.
홈스빈은 장거리, 명절 등 시기에 추첨, 게임 등의 행사를 빌려 인기를 끌며 농촌 소비자들이 즐겨 보는 판촉 방식도 판매 성공의 관건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쌍성 제화 업무 자산 양도 사항
- 시장 시세 | 돌사자시 멀티슈 기업이 적극적인 참여기 중 재심
- 기업 정보 | '체조 왕자 '이녕이 모교 광서체교로 돌아가 탐망하다
- 유명인 인터뷰 | 왕진도: 자선은 내 일생의 직업이다.
- 시장 시세 | 올림픽 예복 신발 스니커즈 엑스포 (도)
- 시장 시세 | 광동 두 신발 기업 이 이긴 소송 이 중국 유명 상표 를 얻었다
- 시장 시세 | 2007 세계 구두업 포럼 은 경중 에서 성대하게 개최 된다
- 시장 시세 | 삼스탄 등 진강 스포츠 브랜드 비올림픽 전략
- 기업 정보 | 오강 은 고객 을 위해 "발형 신분증" 을 운영한다
- 패션 포스터 | 구성: 최up 지수 여자 신발 대집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