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택문청 ————쇼핑을 좋아하지 않는 어린 여자의 별별 창업로
다른 여자아이는 옷가게를 창업할 때 23살의 왕소환은 이미 해전구에 자신의 회사를 등록했다. 로비에 줄을 섰을 때 왕소환은 자신의 회사에 이름: 수택문청 (수택문청)의 QQ (QQ)를 세웠다. 왕소환은 “반항심도 강하고 동북으로 말하자면 ‘격길 ’이 좀 하고 싶고, 남들이 하고 싶은 일은 하기 싫고, 나는 남다르다.
일찌감치 친척이 그녀에게 소개를 해 주며, 소환에게 거절당했다.
작은 환은 지금의 출발점이 너무 낮다고 생각하며 큰 돈을 찾아도 찾을 수 있지만 그것은 그녀가 원하는 삶이 아니다.
미래의 그에 대한 작은 환은 나보다 우수할 수 있지만 너무 우수하지 마세요.
보배 파일
왕소환
나이:23세
본적:길림통화
키: 161cm
체중: 44kg
별자리: 사수자리
직업: 자기 회사의 일자 취미:
좋아하다
사교 예절 방면의 책을 보다.
외출하다
어느 디테일이 제대로 되지 못할까봐
영향
자체 이미지.
자기 평가: 목표를 인정하고 포기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단점은 너무 제멋대로다.
인생계획: 자신의 사업을 잘 발전시켜 여강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이 여자 강자는 가족을 잘 돌보고 자신을 부양할 수 있는 어린 여자 강인을 가리킨다.
왕소환은 북경에서 한 번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빈해 도시에 안가를 가기로 했다.
현대사회는 남녀 평등을 선양하면서 독립을 강요하고 있기 때문에 여자도 먼저 입업을 하고 후성가해야 한다.
기왕 회사를 운영하는 것은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니 불행하게도 정말 속아도 참사할 지경까지 속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돌아와야 한다.
베이징은 창업에 적합한 도시로, 나중에 돈이 생기면 해변 도시에 안락가구로, 봄에 꽃이 피고 바다를 향하는 날이다.
삼 년 에 서 서 표 를 한 번 갔다
왕소환이 베이징에 온 지 3년이 되었지만 한 입도 고칠 수 없는 동북말이다.
이를 위해, 그녀는 늘 옆 친구에게 우스갯소리를 듣는다: 어린 아가씨는 그런대로 잘 생겼는데, 입을 벌리지 않으면 동북대이다.
왕소환은 “무슨 말을 해도 중요하지 않고 중요한 일을 하면 인정을 받을 수 있다 ”고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
베이징에서 살아온 몇 년 동안 왕소환은 목숨을 걸고 일할 정도로 늘 자신을 차리지 못한다.
그는 얼굴을 씻지도 않고 도시에서 하루를 뛰는 경험이 있었다고 말하는데, 지금 생각난다고 하니 정말 호랑이 같다.
기자는 당신이 이 계집 성격이라고 농담을 하고 있는데, 그녀는 급하게 말을 하지 마라, 나는 여전히 온유하다.
그 날 그녀는 기차에서 막 내리자마자 전화를 받고 많은 일을 처리하려고 해서 기차에서 간단히 머리를 빗고 얼굴을 보니 얼굴이 매우 깨끗하고 서둘러 일을 처리하러 갔다.
저녁에 집에 돌아와도 걱정: 오늘 누가 들켰는지 안 씻겼는지 몰라?
같은 연령대의 모든 아가씨와 마찬가지로 왕소환은 아름다움을 사랑하지만, 그녀는 거리를 돌아다닐 시간이 거의 없다.
상경한 지 3년여 되어, 단지 한 번의 양식만 갔다.
"그때는 내가 매달 용돈 100여 개밖에 안 돼, 월급은 시골에 있는 엄마 아빠한테 맡겼는데 남들이 쇼핑하는 것도 부럽지만 현실적인 게 아닌가?"
이때부터 자기 알바를 했어요.
왕소환은 베이징의 운명 전환으로 그녀가 공직한 회사의 인테리어에서 기원했다.
인테리어 기간에 사장은 모든 직원들에게 휴가를 주었다.
부지런한 왕소환은 또 한 광고사에서 일자리를 얻었다.
이월도 안 된 광고회사 경력은 그녀가 많이 깨달았다.
본래 문원이 된 그녀는 한 번 업무원 신분으로 계약을 맺고 생애 처음으로 계약서를 작성해 냈다. "이제야 아르바이트를 하고 힘들고 피곤해서 배부르기만 할 수밖에 없다. 차라리 회사를 차리는 게 낫겠다. 어차피 마찬가지다."
친친친친친친친에게자금을 모아 왕소환은 자신의 회사주로 화학제품 대리대리대리대리대리대리대리대리대리대리대리판매를 했다. 정식 영업면허가받은 그날 왕소환은 조금도 기기기기웃웃지 못했는데 처음으로 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에 나서서 왕소환은 자기 회사를 거거거거주주주주주면서, 왕소환은 더 처음 자취를 느끼게 되었다. 왕소환은 지난 두 달 동안 한 두 달 동안 한 사람 조조조뛰뛰뛰뛰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세 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아이가 일찌감치 집에서 연습을 해냈으니 충분했다. 억울함은 억울하지만, 이번 한 번은 정말 자기 일을 위해 한 것이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공유 수출 시장 규모의 급격히 확대: 이윤'마주'는 여전히 깨지지 않았다
- 조류 풍향표 | H&M 패션 65372 디즈니 여자의 복음
- 겉감 | 하남성 방직 업계 지능 제조 현장 소집
- 겉감 | 중첩장 이 방직업 협력 을 강화 하다
- 겉감 | 상산 북명 (00158):북명 소프트웨어와 홍몽과 협력하는 소프트웨어 응용 미소득
- 겉감 | 절강부윤(6007070): 전 3분기 순이익 3.59억원 동기대비 152.54% 증가
- 재경 요문 | 제1부 증권업자는 과학 창립 등록제 개시 업종의 변국을 격전시켰다.
- 재경 요문 | 과학 창립판 백일 중생상: 166개'시험 보는 사람'이 반갑다
- 재경 요문 | 과학창판의 개장 백일: 평균 상승폭이 100.06% 고액의'진통'완화
- 겉감 | 사슴 문화(601599): 전 3계 순리 32.66%에서 8597.7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