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혜민은 임신 3개월, 부부는 태아를 위해 기도했다.

2010/10/27 9:22:00 70

주혜민 홍콩


베이징 시간의 10월 24일 소식에 주혜민과 예진은 줄곧'딩크 '가족을 대외성했으나, 주혜민은 임신 3개월이 지났고, 두 사람은 교회 기도를 하고, NBA 가 태교를 하는 것을 보고 가장 즐거웠던 당속 나리가 되리라는 소식을 전했다.


원래 좋은 기회를 놓치고, 지금 일을 그만두고 아이를 키우는 것입니까?


소식에 주혜민은 이미 비밀리에 임신한 지 3개월, 태아가 안정된 셈이다.

그녀는 일찌감치 스커트를 입고 활동에 참석할 때 눈에 띄고 긴 다리만 시선을 옮겼다.

또 행사에서 육교를 걷는 것을 보았지만, 배터리 할머니로서의 마음이 아주 좋아서 웃었다.

활동이 끝난 후 그녀는 급히 집으로 돌아가 태아를 정비하였다.

주혜민은 과거 인터뷰에서 임신을 착실하게 잃어버린 최적시기였다. "사실 당년 이민 캐나다가 가장 좋았다 (임신) 타이밍이었지만 그때는 현재를 유지하고 있어 다들 편하다"고 말했다.


내년에 주혜민의 입행 25주년을 맞아, 그녀는 회사에서 기념 콘서트를 제의하는 것을 제안했지만, 그녀는 차라리 자서전을 쓰겠다고 했다.

경축

.

돈을 버는 기회를 포기하는 그녀는 내년에 그녀와 실진을 맞이하는 사랑의 결정이 있기 때문이다.

안태를 위해 올해 11월 43세의 주혜민은 조만간 가벼운 일만 이어가고, 친한 친구 파슬리까지 조기 콘서트 게스트를 초청했다.

이에 따르면 "Chris (파셀리)는 Vivian (주혜민)이 화내지 않을 뿐만 아니라 비밀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3월 주혜민도 매체에서 홍콩의 꽹과리만 상업빌딩을 통해 전문과진과 결혼한 후 임신 소식도 끊이지 않고 비비빈이가 아이를 몹시 탐구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기쁘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교회는 태교를 기도하고, NBA 가 태교를 하는 것을 보고?


태아를 지키기 위해

주혜민

예진은 매주 일요일마다 북각에 위치한'아슬랜드 ECC '교회에 함께 숭배를 하도록 요구했다.

17일 오후 5시에 두 사람은 동반자를 지어 숭배에 참석했다.

노래할 때만 해도 주혜민은 몰입해 한결같이 표현했다.

목사는 교우에게 기도를 할 때 두 사람은 눈을 감고 고개를 숙이고 기도를 하며 주혜민은 더욱 글을 읽었다.

24일 두 사람은 교회에 다시 입장해 숭배를 한 뒤 많은 교우와 큰 구덩이로 모여들었다.

연석에는 두 사람이 매우 달콤하고, 주혜민은 친우에게 팔을 꽉 쥐고 기쁨을 전했다.

식후 실진은 먼저 차를 가지고 가서 입구에 가서 마누라를 마중하러 갔다.

주혜민은 차에 탈 때 친구에게 "조심해, 배짱 할머니를 봐!"라고 일깨웠다.


  

실진

줄곧 아이를 좋아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주혜민과 생자 얘기를 한 적이 있다. “요즘 친구가 있는데 BBB를 낳았는데 너무 귀엽고 재미있다. Vivian 에게 가서 “생생래?”라고 말했지만, 그는 최근 투자로 가는 미식탁구를 줄이고, 며칠 동안 집에서 연처를 함께 할 예정이다.

주혜민은 평소에는 집에 있었고 한명은 서재에 있고, 한 명은 작업실에 있고, 두 사람은 집에 있어도 단신 소식으로 전한다.

그는 "때로는 모두가 집에 있어도 우리는 MSN 이 서로 꽃을 보내고 피규어 를 보내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모두 즐겁다"고 말했다.

임신해도 주혜민의 생활 습관은 변하지 않고 매일 아침 커피 오므라이스 한 조각을 아침으로 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NBA 팬들을 자인하고 지금은 NBA 가 태교가 되자 아이들이 운동의 재능이 있기를 바라고 있다.

그는 "나는 농구팬이다. NBA 경사가 있으면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쫓는다!"라고 말했다. 일찌감치 손을 안아보고 싶었던 나으리, 예전에는 그 삼번시 주택의 초등학교 초등학교에서 아기를 보고, 손은 열이 나려고 생각했다.

기자가 이진에게 주혜민에게 기쁜 일이 있을 때 그는 "미안, 난 no comment (대답)"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강영용이 맵시 있는 사진을 찍는 격으로, 섹시함은 무적이다.

패션 인물
|
2010/10/27 9:17:00
54

陈小春应采儿续写蜜月照,甜蜜浪漫

패션 인물
|
2010/10/27 9:06:00
64

황효명은 어머니의 사치품을 뽑기 위해 배우에 대한 보호조치를 강화하라고 호소했다

패션 인물
|
2010/10/27 9:02:00
82

부용 언니의 작은 새는 사람을 의지하고, 밤빛 속에서 남자와 조의를 한다.

패션 인물
|
2010/10/27 8:57:00
46

야오닝 유엽이 격정적인 극을 상연하여, 척도가 크게 조정되었다.

패션 인물
|
2010/10/27 8:52: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성장은 잡역부터 시작된다

신인은 중요한 업무를 맡으려면 우선 리더에게 이 능력을 느끼게 할 기회를 찾아야 한다. 이런 믿음은 평소의 점적 축적에 의존해야 한다.그러므로 자신의 기회를 포기하지 말고, 모든 사소한 일을 잘 처리하고, 내공을 잘 수련하는 것이 두터운 모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