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카시론 항주 지사 & Nbsp; 지역 브랜드 경쟁력 향상

2011/7/18 10:55:00 55

카시론 브랜드

7월 11일, 카시룽 항주 마케팅 센터가 정식 출범했다.

이로써 카서룡은 후난 주주, 사천 성도, 하남 정주, 광둥 광둥 광둥 광서 태원 등지에 이어 6번째 지점을 세웠다.

회사는 지역 시장에 깊이 들어가 지역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는 도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


  


 

 


겉으로는 진강시

김 위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가 이번에 항저우에서 지사를 설립하는 것은 이전과 비교하면 별로 차이가 없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김웨이 스포츠용품 유한회사 기업 전략상의 중요한 전환점이다.

이전에 5개 지사를 설립한 것으로 보면 김웨이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는 주로 각 지역의 세분시장에 진출하는 지역의 세분시장과 협력해 각 지역의 세분시장의 특성에 맞는 제품을 생산하고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카서룡항주 지사의 설립은 김웨이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 입족구역 시장으로, 눈길 통일, 다방위 국내 시장의 중요한 전략 전환이다.


  


 

 


항저우는 절강성 성회, 부성급 도시이자 장삼각 제2대 경제도시, 남익경제, 금융, 물류, 문화센터.

절강성 정치 경제 문화센터, 중국 동남 중요 교통추추.

카시룽은 항저우에서 지사를 설립하여 항저우의 독특한 경제, 문화 영향력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으며, 구세 장세 장세 장세의 지위는 전국의 경제 중진에 의존하며, 그 강한 경제적 복사력에 의존하여 호남, 쓰촨, 하남, 광동, 산서분회사와 서로 호응하며, 전체 국내 시장에 대한'군림 천하'의 기세를 이루고 있다.

이 여섯 무리의 강력한 힘으로 몰아 내몰고 국내 아동화 시장이라는 큰 비옥한 고기를 한꺼번에 먹었다.

{page ubreak}


  


 

 


카시룡항주 지사의 설립에서 김웨이 스포츠 용품 유한공사가 국내 아동화 시장에 전면 진출하는 웅대한 포부가 이미 단서를 발견하지 못했다.

그러나 "얼음이 석 자, 하루의 추위가 아니다."

김웨이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 는 이런 중대한 전략적 배치 를 할 수 없 고, 회사 수십 년 같은 하루 의 묵묵묵히 경운과 심혈을 기울여: 진강 김웨이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 로 1992 년 에 창설 된 것 은 시리즈 의 아동화, 운동화, 운동화,,,.

캐주얼 슈즈

제품을 주도하는 기업.

십여 년 간의 고된 창업으로 회사 는 이미 한 집 연구 개발, 생산, 매출 일체의 현대전문화 제화 업체로 성장했다.

여러 해 동안, 김웨이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 는 "품질 을 뿌리 로, 성실 을 본위 로 고객 의 경영 이념, 학생 체육 용품 시장 발전 추세 를 목표 로 국내 외 현대화 작업 과정 경험 을 적극 흡수 해 선진 기술, 일류 설비, 과학적 관리 를 고객 에게 고품질 의 제품 과 완벽 한 판매 서비스 를 제공, 제품 은 많은 소비자 의 사랑 을 받 고 있다.


  


 

 


제품의 품질과 과학 기술 함량을 높이고 기업 마케팅 루트, 단말기 판매망을 확장하는 동시에 카시룽은 브랜드 문화의 건설을 매우 중시한다.

2010년, 카시룽은 유명 아역배우 작은 빈이 카시룽 이미지로 꼽혔다.

대언

인간은 카시룽의 브랜드 문화의 내포를 건강하고 활발하고 진보를 추구하는 청춘 이미지를 결합시켜 카시룽 브랜드 응집력과 호소력을 한층 높인다.

카시룡이 만든'카시룽 김웨이 5전사'는 어린 친구들의 사랑을 더욱 넓게 받고 있다. 독점'비행유유랜드 '코너가 눈에 띈다. 김매카통 채널, 중국 소아 채널, 중국 소아채널 금메달 코너로, 귀여운 공룡 캐릭터를 작은 친구와 학부모의 마음을 깊게 끌어들여 카시룽 브랜드의 문화적 내포를 높여 캐시론 브랜드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page ubreak}


  


 

 


‘두껍고 얇은 머리카락 ’인 카서룡은 수십 년 동안 은인과 쌓아온 덕분에 오늘의 실력과 박력을 가졌다.

이 군웅은 국내 아동화 시장에 비해 국제적인 카드가 가로막고 나중에는 각 중소기업의 가난한 추궁이 있었다.

카시롱은 자신의 강인함과 고심의 조예로 치열한 경쟁환경에서 출현해 국내 아동화 기업의 백미로 떠올랐다.

현재 카시룽은 또 기업 전략에서 이정표식의 한 걸음을 내딛고, 브랜드가 새로운 월월식 발전을 이루고 있다.

앞길은 여전히 가시덤불일지도 모르지만, 카시룽은 자신이 있고, 중국 아동화 기업을 이끌고 가시덤불을 피워 새로운 탄탄대로로 올라간다.

  • 관련 읽기

유나페: 더 완벽한 자신을 찾아라!

회원 전구
|
2011/7/16 10:08:00
61

야고르 리녕은 의류 공급업체가 물오염을 초래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회원 전구
|
2011/7/16 9:17:00
60

九牧王:产品线与渠道齐发力

회원 전구
|
2011/7/16 9:02:00
43

“MAXIGO玛诗可”品牌女装乌拉特前旗店开业大吉

회원 전구
|
2011/7/15 13:47:00
100

성은희: 여자는 가질 만하다

회원 전구
|
2011/7/15 10:14: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达芬奇事件验证中国鞋企身处危机险境

7月18日讯 目前,“达芬奇造假事件”在网络上传得沸沸扬扬,由此也引发了广大网友一系列的思考。“达芬奇”造成的影响难道仅限于家具行业?联系起风波未平的“郭美美”事件,各行业是不是该做好危机公关的准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