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업적 성취 ‘ 패업 ’ 의 진재실학이 관건이다

2010/8/30 10:56:00 93

신발 브랜드 부귀새

8월 30일 "누가 진학실재의 지성을 가지고 있다면 누가 제패할 수 있겠는가

구두업

어서

절강대 교수는 구두업 발전을 언급할 때 그렇게 단언했다.

그는 중국의 구두업은 이미 인구 이익 ’ ‘ 제조 ’ 의 ‘ 기회 ’ 를 넘어 피비린내 나는 경쟁, 제왕이 내뿜는 브랜드 시대를 넘어 ‘ 민공황 ’ ‘ 제조 ’ 에 따라

원자재

가격 상승과 무역 장벽 등 불리한 원소가 늘어나고, 구두업은 반드시 시장의 새로운 구도를 재획할 것이다. 그 옛날 신발왕들은 아마도 발전에서 설사할 수 없는 병목을 만나게 될 것이다. 새로운 신발왕은 역사의 변화 속에서 영예를 나타낼 것이다.

신발의 성패를 예측하고,

인재

중요한 요소가 되다.


지난해 하반기 이후 주 삼각 지역 산업, 투자, 소비 연속승세로 기업이 직원들을 모집하지 못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동완의 구두업 등 제조업체는 아직 착공만 시작하면 99% 이상이 심각하게 부족한 데다 신발기업도 잇따라 이런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런 현상을 초래하는 이유는 다방면에서 일부 신발 기업의 규모의 소자본금, 인지도가 낮고 안정성이 낮고, 인재는 이런 환경에서 불안감을 느낄 수 있다. 기업의 흡인력이 자연적으로 떨어지고, 그리고 신발기업의 노사 관계는 규범이 없고, 직원들의 근무시간과 강도를 마음대로 늘리며 임금 대우가 낮고 근무환경이 낮고, 근로자의 이익은 관련 보호되지 않고, 인적자원관리제도가 비과학적이며, 인재의 소질도 향상되지 않고, 승진할 수 있는 공간도 없고, 기업에 대한 자신감을 잃기 쉽다.

좋은 기업문화도 신발기업이 인재를 끌어들이기 힘든 중요한 원인, 직원들이 공동의 가치관념이 부족하고 기업에 대한 인식이 강하지 않아, 종종 개인의 가치관념과 기업의 이념과 기업의 이념이 엇갈려, 응집력과 동심력을 형성하기 어렵다 ….

이런 요소는 신발기업에 인력 흡수 인력을 늘리는 데 직접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신발 기업이 노동력을 잃는 강력한 우세를 갖게 되면 핵심 경쟁력으로 상대를 맞출 수 없고 시장의 유력한 지위를 차지할 수 없다.

신발 기업은 기존의 각종 자원을 적극적으로 통합하여 효과적으로 인재를 끌어당기는 메커니즘을 세우고, 다양한 방식으로 인재를 끌어당기는 조건을 만들려고 노력해야 ‘공황 ’에 빠지지 않는 곤경에 빠질 필요가 없다. 인재의 유실로 인재를 빼앗는 국면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부귀새는 따뜻한 배려로 기업을 설립한다.

인재 창고

"


"노동자는 우리의 재산이다."

이것은 부귀새그룹이 믿는 기업 철리이다.

기업의 재산을 창출할 때 부귀새그룹은 우선 직원들을 가장 중요한 위치에 두고 직원들이 공장에 들어오는 날부터 회사들은 모두 사랑으로 각자를 배려하고 시시시마다 직원들과 연락을 유지한다.

또한 부귀새그룹은 직원들의 속내를 깊이 생각해서 가정의 따뜻한 따뜻함을 조성하고 세부적인 세부에서 훈련을 시작해 모든 직원들이 회사의 대가족의 생활에 빠르게 녹아들게 한다.

부귀새그룹은 좋은 거주 환경을 구축하는 데 많은 조치가 있다: 매층 기숙사 건물에 동전 세탁기를 설치하고 식당에서 ‘경제세트 ’와 뷔페를 출시한다. 전인 전용 차량은 직원 자녀를 상영하고, 관련 기관과 장기간 합작, 주말 방영실, 탁구실, 농구장, 헬스장, 헬스클럽 등 행사장을 배치한다.

내재적인 배려와 아름다운 외적 환경이 있고, 부귀새그룹은 직원들을 위해 따뜻한 집을 만들어냈다.

또한 부귀새는 인적 자원 관리에 더욱 힘을 들여 세운 인재 창고 (인재) 를 창조하지 않는 데 큰 조치를 취했다.

회사는 각 직원의 정보에 대해 문서를 작성하고 등록한다.

회사에서는 전문가가 추적, 각 직원의 정보 파일을 설립하도록 지시했다.

‘ 인재창고 ’ 를 통해 모든 직원들의 발전 상황을 알 수 있고, 적시에 해당하는 일자리를 마련하여 발전의 플랫폼과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이 조치는 기업에 인재제대를 세워 기업 인재 비축에 도움이 되며 각 부문에 신선한 혈액을 보충하기 편리하다고 한다.

{page ubreak}


특보적 인 캠퍼스 연합 으로 단말 소매 인재 를 양성 하다


  

특보

특보 소매학원 개설, 초기 교육대상은 캠퍼스 협력을 통해 특보회사로 들어간 후난체육직업대학과 복건체육직업기술대학 2개 고교 37명, 특보지사 32명, 총 69명.

교과 과정 팀, 강사 팀, 직업 기획팀, 후방 보장팀을 설립하여 시스템의 전공 과정, 실전 트레이너, 실전 트레이닝, 전과정 따라오는 방식으로, 소매 터미널 사이트 수송, 소매 관리 인력 수송.

개업 이래, 학원 들 은 전기 에 관련 군훈 확대, 기업 문화, 브랜드 발전, 상품 지식, 서비스 정성 관리 및 판매 기능 훈련 을 후기 분배 하 고 샘 빌딩 주변 실전 변전 과정 을 시스템 학습 서비스 표준, 진열 표준, 문점 마케팅 과정, 시스템 매출 기능 관련 지식, 3개월 의 훈련 및 실천 을 통해 졸업 후 특보 지점 에 배치 된다.

이 영매대 점장 공사는 올해 4기 학생을 유치해 300 ~500명의 소매 인력을 계속 양성할 계획이라고 한다.


캠퍼스 연합 패턴을 특보적으로 실시하여 ‘주문서 ’를 통해 기업을 위해 소매 인재를 양성하고 교육과 현실을 과학적 대응해야 한다.

또한 인재 양성 패턴을 혁신하고, 과거 단말자 인재를 키우는'안내원 -인턴 점장 -전매 관리 -판매사장'의 패턴을 바꿔 우수한 단말 인재에 대한 녹색 채널을 열어 직원들의 양성 경로를 단축하고, 학생들의 학과 기업업이 완벽하게 결합할 수 있게 했다.


인재는 이미 기업이 경쟁 우위를 확립하여 발전의 기회를 파악하는 관건이 되었다.

신발 기업은 유한한 자원, 관심과 애호 직원들을 적극 남겨 인재 유치를 제정하는 인재 채용 및 비축 전략, 합리적으로 인적 자원 배치, 인적 자원, 기껏해야 자기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 신발 사업에 신선한 혈액을 주입하고, 기업의 영활력, 지속, 지속, 빠른 발전을 실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다섯켤레의 깔개'깔개'로 대학생 & Nbsp (Nbsp)'를 내던지고 눈이 멀었다.

추천
|
2010/8/30 10:26:00
58

신발 소재 기업 부증증욕 폴리우레탄 용품

추천
|
2010/8/30 9:30:00
69

유럽연합은 중국화 기업을 정식으로 접수 & Nbsp; 상소기업이 연합파벽을 호소할 것을 호소했다

추천
|
2010/8/28 19:23:00
67

응소 반덤핑: 중국 신발 기업은 내일 싸우기로 했다

추천
|
2010/8/28 19:12:00
71

노인 의 선신 은 ‘ 완강하고 시범 ’ 을 해야 한다

추천
|
2010/8/28 18:13:00
72
다음 문장을 읽다

유광 화포

요 며칠 중국 경방성 원단 시장은 광택 프린트 원단 시장이 많아 성거래가 꽃형으로 승리하고 국부에서 면으로 뻗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