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각 대형 신발 브랜드 한정판 경기년
올해는 각종 브랜드 한정판들이 활발한 해였다. '엑스포회 한정판'부터'월드컵 한정판'까지 등록, 시화로세치 등 국제 일선 브랜드는 2010년 한정판으로 소비자들에게 흥분을 자아냈다.
국제 대형 브랜드의 한정판은 정규 버전과 달리 첫 번째 특징은 한정판매로 일반적으로 가격이 적지 않다.
이 발행량은 적고 유한 고유한 사치품이 새로 나온 일부 평가 브랜드의 ‘한정판 ’이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정판 사치품 주추적 디자인
지금 LV 의 가방은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사무실 엘리베이터 사이에는 같은 유명 향수 냄새가 가득하다. 벌처럼 유행하는 풍조가 지겹도록 느껴진다 ….
그래서 모든 사람은 진정한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한정판은 어느 정도까지 한정되는 것일까. 국제브랜드를 몇 개 인터뷰한 후, 한정판 제품의 주력군을 만드는 것은 일반적으로 일부 사치 브랜드이며, 어떤 제품은 수만 개 판매량이지만, 전 세계에 분산되며, 각 도시는 국가마다 몇 개밖에 안 된다.
동북대 공상관리학원 강사 곡도강은 "지금의 한정판은 고초와 전방의 디자인을 많이 농축시켜 특별한 기념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많은 소장가들에게도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확실히 각 브랜드들은 특정한 소비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애써 한정된 제품을 내놓을 때 머리를 쥐어짜고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작업에 완벽하게 완성할 것이다.
곧 출시될 AlfredDunhill (취향로) 2010년 가을 한정판 서필을 쓰는데 전 세계에서 150가량 세계 각지로 나누어, 심양까지 한두 가량밖에 안 된다.
모든 책마다 독립 번호를 가지고 있으며 검은색 칠면 AlfredDunhill 포장함, 첨부 한정판 품질 증명서, 브랜드 럭셔리와 고급스러움을 구현했다.
'평가 한정'은 트렌드를 위해 수출을 찾았다.
‘트렌디맨 ’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디어의 세트를 입어도 구찌의 핸드백을 만듭니다. 티슈, 충돌 위험을 면하지 못하고, 한정제품은 이런 소비자들의 수요를 흡족시킬 수 있습니다.
소비자 진일흔은 "한정판 상품이 돈이 있으면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더욱 특별하다.
트렌디한 트렌드를 휩쓸었을 때 한정적인 물건을 사면 거리의 사람들과 부딪힐 염려가 없다.
그녀는 현재 의상, 향수, 시계, 보석, 한정판 상품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평가 브랜드도 자신의 한정판 상품을 내놓고, 가격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개성 패션을 추구해 수출했다.
얼마 전 삼마가 내놓은 아이언맨 시리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고, 티셔츠는 수십 원밖에 안 된다.
다이아몬드 쇼핑센터에서 슈워로세치 매장 판매원들은 "일부 한정금 제품이 매우 잘 팔렸는데,'앨리스 '시리즈 고양이가 매달려 많은 소비자들이 상담을 하러 온 지 오래다"고 말했다.
중가 대합성, 태원가 만다광장에서 모두 개점된 패션 유행 브랜드 C &A 시장 주임 클레어는 기자와의 인터뷰를 할 때 C &A 한정판은 심양에 있는 상황을 소개했다.
젊은 사람들이 사랑받는 패션 브랜드 C &A 는 상하이에서 한정판 비키니를 내놓았고 가격도 정상적이며 한정판보다 한정되지 않을 것이다.
타이밍을 잘 보아라
기자는 방문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 시간이 매우 중요했다.
각 브랜드는 자신의 한정판 상품을 내놓을 때도 적당한 시점에 대비해 멋대로 하는 것이 아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한정판을 구매할 때도 규칙이 있다.
한정판을 수집하는 광인 수션은 한정판의 법칙을 해독했다.
일반적으로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한량 ’은 어떤 화제나 사건, 단김에 철을 뽑아내는 관련 제품이다.
올해는 상하이 엑스포를 경축하는 동안 백령 여단단단단이 한정판의 정교한 엑스포 로즈 금다이아몬드 시계를 샀다.
수많은 국제 일선 브랜드들이 모두 ‘엑스포 한정금 ’ 상품을 선보이며, Chanel 은 중국 원소를 영감으로 하는 보석 액세서리, 프라다 ‘미래도시 ’의 한정 의상과 샐리 (바리)의 호랑이 핸드백 등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소비자 장효봉의 집에서 간직한 귀요미 티셔츠는 올해 핫한 영화'앨리스 몽유선경'과 베르사철 (판사철)즈 유니폼 등 브랜드가 공동 출시된 한정판이다.
일부 사업가들은 자신의 문화적 내막을 드러내고, 역사적 사건이나 자체 브랜드 역사를 대대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가장 잘 알려진 데님 브랜드 LEVI ‘S (리비스)’는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매년 5월 1일 ‘501한정판 ’을 선보인다. 데님 문화를 기념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다.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솜옷을 입고 거리에 나가면 조형상 백변대설도 춥지 않다
- 프로젝트 | 이집트 계획은 제혁 집중구 투자가 거대하다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 니트 원단 다품종
- 철금 부재료 | 비스코스 시장의 교양이 평온한 추세에 있다.
- 세계 시각 | 캄보디아 의상과 구두류 방향
- 전문 시장 | 새해 방학 카운트다운
- 산업 투시 | 화학 섬유 시장: 한겨울철
- 재경 사전 | 중국 2016년 출사불리 미래는 여전히 고달프다
- 거시적 경제 | 전 세계 주식시장의 기세가 무지개 한 대반격 을 전개하다
- 주식 학당 | 반탄 요절 여부?미래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