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서주: 고급방직산업 체인보충 가속화

2024/2/23 18:42:00 3

서주

2023년, 서주시 고급방직업의 성장속도가 맹렬하여 생산액이 동기대비 38.8% 성장하여 이미 패현인조섬유, 신기화학섬유, 수녕면방직의"삼족정립"의 배치를 형성하였다.올해, 서주시는 관련 산업의 이전기회를 틀어쥐고 특색화학섬유를 확대하고 강화하며 방적의 우세를 공고히 제고하고 록색날염을 돌파하며 복식제조를 대대적으로 육성하는데 공을 들여 종류가 구전한 현대방직산업체계를 힘써 구축하게 된다.

패현은 중국점직물실생산기지와 중국방직신소재산업기지로서 점직물실시장을 잘 공고히 하는 동시에 최근에는 부직물산업이라는"조양산업"을 발전시키고있다.올해는 산업사슬을 계속 연장하고 가치사슬을 제고하며 기업이 중고급으로 형태전환과 고도화, 크고 강해지도록 추진하여 소북의료위생신소재산업집결군의 발전을 추진하게 된다.

새해가 막 지나자 서주항휘편직기계유한회사 장비생산작업장은"마력을 전부 가동"하여"덩치"가 큰 직조기계로부터"작은 꼬치"매듭설비에 이르기까지 모두 고속으로 운행되고있다. 부동한 굵기의 가닥줄은 앞다투어 편직기계에서 빠져나와 등산줄, 소방줄, 마스크띠, 수술봉합실, 심혈관지지대, 자동차총성실다발,항공 용구 등의 부품.편직기계의 연구개발, 생산과 서비스에 전념하는 업종의 선두기업으로서 항휘가 편직한 제품은 5G 통신, 고압유관, 해양양식, 국방군수공업, 항공우주, 정밀의료기기 등 분야를 광범위하게 망라한다.

차별화된 섬유사, 스판덱스사, 폴리에스테르공업사 등,"하나의 실"은 신기에 완전한 방직산업사슬을 가져다주었다.특히 신봉명그룹, 명신욱등, 한국 효성 등 업종의 선두기업집단이 선후로 신기에 정착하여 신기방직산업을 고급화로 전환시켰다.신기시는 전문적으로 고급방직산업단지를 설립하고 초모조면섬유 및 부대산업단지, 국가수성초섬유산업기지, 효성탄소섬유산업기지 등을 잇달아 건설하여 폴리에스테르섬유, 초모조면섬유, 수성초섬유, 고성능탄소섬유를 상류로 하는 특색산업사슬체계를 형성하고 방직산업의 주요원료를 점차 전통화학섬유를 위주로 하도록 추진하였다.신형 방직 재료 위주로 전환하다.

방직복식은 쑤이닝의 전통적인 우세산업이자 지주산업이다. 현재 이미 톈훙방직을 선도로 미아방직, 경업방직, 영염날염, 속옷 애모 등 많은 기업이 클러스터하여 발전하는 구도를 형성하여 좋은 산업기초를 가지고 있다.현재 쑤이닝의 총 투자액은 105억 위안의 톈훙 고급 방직 프로젝트가 착지하여 생산에 도달하여 효과를 보고 있으며, 3년 동안 300억 위안의 생산액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톈훙의 고급 방직 원단과 푸루퉁 와류방직 두 개의"1호 산업"을 시작으로 쑤이닝은"방적-직조-염색-복식"전 산업 사슬을 전력으로 구축하고 있다.

산업의 기초를 확고히 하기 위하여 올해 서주시 고급방직산업은 계속 선두기업의 크고 강해지도록 추진하고 천홍그룹, 신봉명신탁, 슬크, 오예흥, 명신욱등, 항휘편직 등 선두기업이 자원통합과 혁신선도능력을 제고하도록 권장하며 계속 우수하고 주업을 잘하여 산업사슬을 연장하고 기술혁신강도를 강화한다.선두기업의 지개수전, 록색저탄소, 기술혁신 등 방면의 선도시범역할을 발휘하여 고급방직산업의 에너지준위향상을 추진하고 잠재력이 있는 본지 기업이 집단화, 총부화 방향으로 발전하도록 권장하며 업종중합능력을 끊임없이 증강해야 한다.

(출처: 서주일보)

  • 관련 읽기

화용: 방직산업 서류업그레이드

터뜨릴 거야.
|
2024/2/23 18:42:00
1

룡년 벽두부터 방직복장 각 전문시장 열띤 개장

터뜨릴 거야.
|
2024/2/23 14:04:00
132

晋江:开足马力促生产 鼓足干劲谋发展

터뜨릴 거야.
|
2024/2/22 21:15:00
5

广州国际轻纺城2023“人气时尚门店”持续引领商圈消费场景提质升级

터뜨릴 거야.
|
2024/2/22 21:06:00
132

芦淞市场群:一店一上午卖出千件,“新中式”服装走俏

터뜨릴 거야.
|
2024/2/22 21:05:00
153
다음 문장을 읽다

전통문화의 해는 한복을 입고 설날과 문화의 해를 보낸다

올해 CCTV 춘완의 무대에서 전통문화에 속하고 방직업에 속하는 프로가 전국 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 이것이 바로 중국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