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환경 보호 신소재: 음식물 쓰레기 염색 환경 보호 힘 좀 내다

2022/10/24 12:50:00 0

염색

    음식물 나머지는 물감을 만들고, 아이디어로 쓰레기에게 새로운 생명을 부여한다.사실 쓰레기 문제는 이미 전 세계가 직면하고 있는 심각한 의제가 되었다. 이 방면의 모범인 일본은 쓰레기 분류 매뉴얼만 해도 무려 518개의 조항이 있어 한 세대의 노력이 지금의 효과를 거두었다.

현재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문제의 심각성을 깨닫고 적극적으로 자신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힘을 보태고 있다.

음식물 쓰레기가'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색깔'로 변했다.

너는 이 옷감들이 남은 잎과 과일 껍질로 염색한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니?

홍콩에서는 하루 1만450t의 쓰레기가 발생하는데 버려지는 음식물만 3분의 1을 차지한다.

음식물 쓰레기는 음식물 찌꺼기 뼈와 같은 먹다 남은 것뿐만 아니라 많은 뷔페 식당도 있다. 충분한 식재료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종종 절반을 먹고 절반을 버린다.

채소가게 슈퍼마켓에서는 너무 못생긴 채소까지 버려야 해 낭비가 많다.

음식물을 염료로 만드는 것은 지금까지 아무도 해 본 적이 없는 일이다. 첫 번째 단계는 먼저 재료를 수집하고 돌아와 세척, 분류, 냉포를 해야 한다. 이 단계는 14~28일 정도 걸려야 색깔을 우려낼 수 있다.

  

두 번째 단계는 색상을 추출하는 것이고, 세 번째 단계는 농도를 측정하는 것이다. 기준에 도달하면 병에 직접 넣어 준비할 수 있고, 성공하지 못하면 다시 천천히 색을 조절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가장 어려운 단계입니다. 수백 번의 테스트가 이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홍채머리의 붉은색, 오렌지껍질의 오렌지색, 자야채의 푸른색, 생강과 카레의 노란색, 그리고 마름모와 진흙은 회색으로 만들 수 있다.

쓰레기장에만 들어갈 수 있었던 이 음식물들은 염료가 되어 옷감을 각양각색의 생생한 색으로 염색했다.예를 들어 퍼플 코코넛은 15가지 색상으로 끓일 수 있고 오렌지 껍질도 11가지 색상이 있다.

염색포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전통적인 염색은 매번 염색한 옷감을 열 때마다 하나의 놀라움과 같다. 왜냐하면 당신은 유일무이한 도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음식 낭비는 캔버스 가방, 모자, 쿠션, 티셔츠 등 주변 제품을 만드는 모든 사람과 관련된 의제이다.

  

환경을 중시하고 쓰레기의 발생을 줄이려면 현재 전국적으로 매년 4억톤의 생활쓰레기가 발생해야 하며 이 수량은 여전히 약 매년 8% 의 속도로 증가되고있다.

그동안 중국이 도시 쓰레기를 처리하는 방법은 매립 위주였지만 장기적인 계획은 아니다.매립을 소각으로 대체하는 것이 현재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의 하나일 것이다.쓰레기 소각으로 인한 오염을 줄여야 한다.

이렇게까지 사회 전체의 협동이 필요하기 때문이다.그러나 쓰레기를 분류하고 낭비를 줄이는 것을 생활의 일부로 보면 할 수 있다.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사실 인류 자신을 보호하고 우리의 생존 공간을 보호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인도 과학자들은 투명한 목재를 새로 연구하여 곧 플라스틱을 대체할 가능성이 있다

기술 보급
|
2022/10/21 14:45:00
0

환경 보호 재생 수자 무방직 계열의 원리와 응용

기술 보급
|
2022/9/23 10:48:00
8

생물질 강해균 열섬유소균의 당 섭취 메커니즘

기술 보급
|
2022/9/14 11:26:00
6

균체 염색법: 미생물 추출액 염색법과 균체 염색법의 차이

기술 보급
|
2022/9/13 16:01:00
11

수열법으로 폐기된 폴리에스테르 혼방직물을 회수하는 응용을 이해하다

기술 보급
|
2022/8/25 12:03:00
8
다음 문장을 읽다

시장 연구: 명품 브랜드의 중국 시장 배치를 내려다보다

사치품이 만든 패션 열풍이 지난 9월을 휩쓸었다.불과 일주일 전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Louis Vuitt)은